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역학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솔찌일혼자다해도알아주는 이없음ㅎ모바일에서 작성

mikan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5.01.03 20:28:58
조회 112 추천 0 댓글 11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김민아 아나운서 '누나가 지켜보고 있다' 운영자 19.12.04 - -
공지 역학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30] 운영자 06.05.30 317216 213
12377609 초읍이랑 전화 할 때 뚱뚱한년이 엠엘비 모자쓰고 나왓단게 에뛰드뛴다이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1 0 0
12377608 지금 수일간들 돈 문제땜에 제정신이 아닐듯 ㅇㅇ(14.52) 10:41 1 0
12377607 사주를 해석하는 방법은 정해진게 없고 답이없어 개발하기 나름이야 ㅇㅇ(165.22) 10:41 2 0
12377606 나는 신을 부정하거나 그런 거 아닌데 종교는 못갖겠음. 죽느니앓지(49.161) 10:40 5 0
12377605 근데 여기는 왜 헤이샤 싫어함?? 다정한것 같은데 ㅇㅇ(203.229) 10:40 6 0
12377604 헤이샤 혹은 헤이샤팸 떳노 ㄷㄷㄷ 에뛰드뛴다이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0 5 0
12377603 부자사주라던데 ㄹㅇ? ㅇㅇ(175.223) 10:40 12 1
12377602 멸치새끼나 붕읍이 새끼나 병신들 지랄한다 ㅇㅇ(39.7) 10:40 12 1
12377601 ㄹㅇ천간 상관 [1] 세진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9 11 1
12377600 윙윙 타로 뽑아줘. 나의 오늘 일진 [1] 헤이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8 15 0
12377599 내가 여자어른들이 싫어하게 생겼는데 [3] ㅇㅇ(175.223) 10:38 19 0
12377598 요즘 자평으로 대부분 일간으로 보자나 근데 당사주 관점도 맞아 ㅇㅇ(165.22) 10:38 11 0
12377597 병자월은 아마 처맞고 시무룩해지는 기간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세진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8 14 0
12377596 어린애랑 썸중인데 궁합좀 봐줘 (사주명식 첨부) ㅇㅇ(211.193) 10:38 37 0
12377595 재성대운에 부지런충이엇는데 편인대운되고 이불과한몸 ㅇㅇ(112.109) 10:38 8 0
12377594 내가 점집 여기저기 많이 다녀 본 결과 [1] ㅇㅇ(58.127) 10:38 25 1
12377593 내가 포착한 시그널에 의하면 적어도 호감 이상인데 윙윙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7 18 0
12377592 돈 나가야할때는 일부러 쓰거나 아니면 백수로 지내는게 맞는듯 [4] ㅇㅇ(14.52) 10:37 22 1
12377591 멧돼지 하나 잡는데 사람이 몇명이나 필요한거고? 에뛰드뛴다이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6 11 0
12377590 병자월이 겁재운이라 개빡센데 세진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6 12 0
12377589 헤이샤를 보면 천격에 사주 빻일수록 외모 멸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6 19 1
12377588 나그네 오라봄 [1] ㅇㅇ(112.148) 10:36 29 0
12377587 남자들이 한번 헤어지면 절대 [1] ㅇㅇ(98.203) 10:36 32 0
12377586 올해는 꼭 여자친구 만든다 ㅇㅇㅇ(112.156) 10:36 11 0
12377585 사주를 해석하는 방법에는 답이 없어 관점이 다양할수 있다고 ㅇㅇ(165.22) 10:36 12 0
12377584 근데 나 진짜 되는일 없긴함 생강소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6 16 0
12377583 어제 친구가 연말 약속잡자고 하는데 싫었음 ㅇㅇ(39.7) 10:36 16 0
12377582 이 여자 사주 제 짝년데 어때요?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6 26 0
12377581 난 내방식이 깔끔하다고 생각하는데 [2] 타자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5 23 2
12377580 헤이샤 어디갓음? [2] 에뛰드뛴다이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5 24 0
12377579 그냥 끝까지 싸우면 이기는데; 참아서 홧병생기는겨 33(221.138) 10:35 16 0
12377578 내 사주 어때요? [2] ㅇㅇㅇ(220.77) 10:34 27 0
12377577 저번달에 기회가 두 번 정도 생겼었는데 세진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4 14 0
12377576 가장 복잡한 지하철 구간 Top 10,.jpg 을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4 28 1
12377575 첫째라서 그런것도 있고 맨날 내가 주변사람 다 챙겼는데 [1] ㅇㅇ(59.21) 10:34 21 1
12377574 사주에서 화용신 토희신 화식상용신 토재성 희신이면 재플(223.38) 10:34 23 0
12377573 내가 올해 있었떤 소름돋는 일 말해준다 [2] ㅇㅇ(14.52) 10:34 48 4
12377571 되는 일 없다그래도 기분이 안 나쁜게 생강소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2 32 0
12377570 격국 용신론은 사주를 보는 하나의 테크닉인데 쓸모가 많아 ㅇㅇ(165.22) 10:32 16 1
12377569 내 성격 어떻게? 난 내 성격이 먼지 모르겟어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2 20 0
12377568 장나라 이진욱 로코 할려냐? ㅇㅇ(117.111) 10:32 10 0
12377566 근데 병자월이 언제부터야 [2] ㅇㅇ(112.109) 10:32 31 0
12377565 부천 점집 ㅈ도령 나 여기 갔다가 진짜 ㅇㅇ(58.127) 10:32 32 2
12377564 내성격어떨것같애 [12] 임수리수리(175.223) 10:32 42 0
12377562 헤이샤 지성피부에 귤껍데기라서 피부 관리에 돈 들여도 힘들다 [2] ㅇㅇ(117.111) 10:31 48 1
12377560 수기운 진짜 너무 싫음 최악임 ㅇㅇ(14.52) 10:30 27 0
12377559 누구를 만나도 마음이 허전해 [2] 띠로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29 0
12377558 다세대빌라 반지하에 심한 곰팡이냄새 ㅇㅇ(223.39) 10:30 8 0
12377557 내가 색맹이라고 했을 때 사람들의 반응,.jpg [3] 을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41 3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