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역학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이모티콘년 이컵인가 그래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62) 2015.06.16 18:08:56
조회 23 추천 0 댓글 0

ㅅㄱ 승자 ㅇㅇ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다음의 '국뽕짤'에서 빼도 된다고 생각하는 요소는? 운영자 20.02.18 - -
2793795 일간을 떠나서 좆같은합리화좀 그만해 [3/1] ㅇㅇ(125.132) 15.08.30 64 2
2793794 징징거리고싶은데 ㄱㄴㄷㄹ(61.85) 15.08.30 29 0
2793793 정관격 관인상생이 최고다 [1] ㅇㅇ(180.228) 15.08.30 584 1
2793792 어른들이 공부 열심히하라는거 왜냐면 ㅇㅇ(1.235) 15.08.30 53 0
2793791 아이고...ㅋㅋㅋㅋㅋㅋㅋ 반짝반짝(58.247) 15.08.30 26 0
2793790 진월신금의 예시 [5] 두구(125.139) 15.08.30 1942 0
2793789 준벚있냐 산타숙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8.30 20 0
2793786 아쿠아랑 마블이랑 똥 굵기 대결하면 누가 이기냐?ㅋㅋㅋ ㅇㅇ(50.118) 15.08.30 40 0
2793785 니년은 손해보는거죽어라싫어하고 남줄줄모르잖아 정화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8.30 38 1
2793784 수일간 뒷담. 이간질 쩖. 기준이 다 자기 기분위주라서 영별로임. 초긍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8.30 60 6
2793783 ㅋㅋㅋㅋㅋㅋ 새앙쥐=임(121.175) 15.08.30 21 0
2793781 물리학과 박사과정 사주 두 개 [3] 달암(175.204) 15.08.30 129 0
2793780 화일간 금일간 이쁨 [2] 단식선생(124.153) 15.08.30 146 2
2793779 마블아 주문 받아라 ㅋㅋ ㅇㅇ(50.118) 15.08.30 40 0
2793778 간직하고있던 단점을 왜 읊어주냐ㅋㅋㅋㅋ [2] ㅇㅇ(117.111) 15.08.30 58 3
2793777 자이제 청소를해볼까.. 산타숙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8.30 19 0
2793775 신왕 신강자체를 논하지 않는다는 말도 있던데 [2] ㅇㅇ(180.228) 15.08.30 108 0
2793774 안녕하세요 출력입니다. [1] 출력(175.137) 15.08.30 33 0
2793772 목통 씨발년아 누가 그렇게 쳐먹고 통통해지래?ㅋㅋㅋ ㅇㅇ(50.118) 15.08.30 28 0
2793771 세상에 정신병자 만큼 무서운건 없다고본다 .. 사람조심해라 [2] (183.109) 15.08.30 97 6
2793767 인다가 신약이면 관용신 되는거 아니냐이기^오^ ㅇㅇ(211.36) 15.08.30 169 0
2793766 졸리고 힘들고피곤하다 [1] ㅇㅇ(1.235) 15.08.30 23 0
2793765 무토남도 내 품 그리워하려나 가을바람(125.181) 15.08.30 30 0
2793763 화일간들아 니들이 왜목이랑 토랑상생이겟니 정화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8.30 98 3
2793762 인다자체가 신약이라 봐도되지않노 ㅇㅇ(180.228) 15.08.30 56 0
2793761 목통얼마전에 여갤러한테 고백했다차임 [2] 뭊이갴혼(223.33) 15.08.30 75 3
2793760 마블도 보통 미친년은 아니지 않냐?ㅋㅋㅋ ㅇㅇ(50.118) 15.08.30 49 3
2793758 ㅋㅋㅋㅋㅋㅋ니나 잘해라 ㅇㅇ(117.111) 15.08.30 30 0
2793757 임수일간은 실물로 봤을때가 짱이다 진짜 빛나고 신비함 [5] (183.109) 15.08.30 1065 12
2793755 내 통찰력은 끝내준다 [2] 가을바람(125.181) 15.08.30 52 0
2793754 머리만 연연할거면 머리잘라서 그거들고 살던가 반짝반짝(58.247) 15.08.30 20 0
2793752 게이들아 계유일주중에 남녀 불문하고 못생긴사람 없다 [4] ㅇㅇ(211.36) 15.08.30 238 0
2793751 여행가고싶다 ㅇㅇ(117.111) 15.08.30 29 1
2793748 초긍정님 이사주 용희신뭔가여? [2] ㅈㅅㅎ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8.30 32 0
2793747 편인격,정인다 둘다 재쓰지않노 [10] ㅇㅇ(180.228) 15.08.30 325 0
2793744 정화병화의실체 [2] 정화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8.30 180 4
2793742 목통이 오늘 좀 도화살찬양 지친거 같다. ㅇㅅㅇ [3] 초긍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8.30 41 0
2793741 너무 예민한것때문에 일찍 병나서 뒤질것같은데 ㅇㅇ(117.111) 15.08.30 35 0
2793740 내생각엔 아마 두구가 남자답고 번듯하게 생겻을거같은데 [2] ㅇㅇ(211.36) 15.08.30 48 0
2793737 화일간들아 니들이 수일간 주박에꿰여버린건 정화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8.30 94 1
2793735 작년여름에 갤질하던 올비들 다오네 [2] ㅇㅇ(211.36) 15.08.30 39 0
2793733 수일간이간질뒷담쩐다 [3] ㅇㅇ(223.62) 15.08.30 117 9
2793732 게유남과 병술녀 궁합어떰 리치(122.32) 15.08.30 214 0
2793731 시끄럽네 병신이 ㅇㅇ(117.111) 15.08.30 27 0
2793730 머리에 집착하는 유형 보니까 나 어제오늘 킬빌본것도 생각나고 반짝반짝(58.247) 15.08.30 18 0
2793729 요즘 체력이 많이 떨어진걱같다 [2] 두구(125.139) 15.08.30 59 0
2793728 울엄마 무관 신강 정축인데 평생 거짓말 안하고 삼 을축(110.70) 15.08.30 178 4
2793724 내가 뭔 글을 쓰려고 햇더라 [9] 듕˘ ั˘(122.254) 15.08.30 59 0
2793723 난 지지랑 천간 서로 극하거나 충하는 일주 좋아함 [1] ㅇㅇ(211.36) 15.08.30 246 0
2793721 40백수 일베섹고게패륜견들때문에 디씨(일베) 뜰 생각입니다 ㅇㅇ(211.206) 15.08.30 3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