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역학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극신약 캐좋다모바일에서 작성

달암(175.204) 2015.08.29 05:30:03
조회 80 추천 0 댓글 0

내가 지켜줄 능력은 없지만 응원하고 지지함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공대 환상 심어주는 공대 출신 스타는? 운영자 20.04.07 - -
AD [다나와] 창립 20주년 기념 문화상품권 3천원 100% 증정! 운영자 20.03.23 - -
3209075 아나 인비기신아닌데 엄마개짜증 (218.238) 15.12.14 72 0
3209071 역갤 인다년이라고 해봣짜 수능 끝난 미친년이겠지 ㅇㅇ(175.223) 15.12.14 36 0
3209070 난 내가 남이 나한테 좋은말 해줘도 내 입장에 유리하게 듣는거 좀 부끄러 반짝반짝(58.247) 15.12.14 23 0
3209064 역갤 극다수 정상인들이 대거 탈갤하니 병신들밖에 없다 [5] 묘애일생(121.166) 15.12.14 68 2
3209063 관다는 왜이리 허례허식 좋아하냐 ㅇㅇ(110.70) 15.12.14 69 3
3209062 식상김치들은 내가 지들 욕하는게 일방적으로 욕하는거라 생각하겠지 반짝반짝(58.247) 15.12.14 22 0
3209061 단 조낸 미친년이 지가 테러하구 다니면ㄱ서 [1] ㅇㅇ(175.223) 15.12.14 39 2
3209058 잔다. 피곤하다. 일어나서 달이 뜨길바란다. ㅇㅅㅇ 36대손긍정(49.1) 15.12.14 31 0
3209057 상대적으로 사람들의 시각조차도 일그러지는듯 묘애일생(121.166) 15.12.14 46 0
3209055 니들 초긍정 미스터리 알려줄까 ㅋㅋㅋ 프로그램에 보면 직설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2.14 90 2
3209054 직설남 전형적인 워킹비자 실패자스텝 뚜벅뚜벅 밟고있음 ㅎㅎ 36대손긍정(49.1) 15.12.14 29 1
3209051 직설남 2주내에 다시 미국돌아가서 한인마트 주간알바뜀 ㅎㅎ 36대손긍정(49.1) 15.12.14 32 0
3209049 좆긍정 새기 36임?ㅋㅋㅋㅋㅋ 직설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2.14 41 0
3209048 무인성은 인다까기가 아니라 ㅇㅇ(175.223) 15.12.14 47 0
3209047 직설남같은 신약은 자기 자식도 36대손긍정(49.1) 15.12.14 30 0
3209042 직설남은 착함. 전형적인 우유부단 애비가 미운 소시민격 ㅎㅎ 36대손긍정(49.1) 15.12.14 31 0
3209041 식상김치들은 떼쓰려면 엄마한테 가서 떼써 남한테 그러지말고 반짝반짝(58.247) 15.12.14 31 0
3209040 비겁 합되서 배신때리는 미친뇬아 ㅇㅇ(175.223) 15.12.14 45 0
3209033 식상김치들아 나한테 울고불고 떼써봐야 소용없어 반짝반짝(58.247) 15.12.14 28 0
3209032 편인격 직설남 피해망상에 자아도취까지 겹쳐서 답을 잃었음 ㅎㅎ 36대손긍정(49.1) 15.12.14 43 0
3209028 섹파해 주세염 ㅈㄷㅈㄷ ㅇㅇ(175.223) 15.12.14 38 0
3209025 죽고싶다 진짜.... [3] 월남쌈(118.33) 15.12.14 94 1
3209023 좆긍정은 정말 오지게 긍정적이다 ㅇㅇ(175.223) 15.12.14 34 0
3209022 식상김치는 나한테 떼쓰지말고 하고싶은말을 똑바로 했으면 좋겠더라 반짝반짝(58.247) 15.12.14 21 0
3209021 탈갤해요 저. 다들 건강하세요. suGO하세요. 36대손긍정(49.1) 15.12.14 22 1
3209020 시발 주식시장 아작이 나네... ㅇㅇ(14.49) 15.12.14 25 0
3209019 초긍정 저새기 ㅋㅋㅋ 나이30중반에 백숰ㅋㅋㅋㅋ 직설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2.14 36 1
3209018 극★혐 묘애일생(121.166) 15.12.14 40 0
3209017 175.225비겁 식상 무관 관인상생 재생관 안되는 쓰레기사주 ㅇㅇ(223.62) 15.12.14 47 0
3209015 묘애 저년은 낄데 안낄데 다낄생각인가봄 ㅇㅅㅇ;; 고소유발자 ㅇㅅㅇ [1] 36대손긍정(49.1) 15.12.14 54 0
3209013 아닌가 식상김치는 무관심이 보약인가 반짝반짝(58.247) 15.12.14 18 0
3209012 175.225 무관비겁다자 관기신년 관살 ㅂㄷㅂㄷ ㅇㅇ(223.62) 15.12.14 59 2
3209011 긍정이는근데 나한테 사알못이라고 못하는게 저놈 내가 맞춤ㅋㅋ 직설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2.14 25 0
3209010 왜 저런대?? 쟤내들 아가리 확 단체로 쌉치네 묘애일생(121.166) 15.12.14 35 0
3209009 당산이 ip보면 어제도 와서 ㄱ유동으로 놀았다고 뜸 [1] 직설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2.14 53 1
3209008 함은정 존나 예뻐 시발!!! [1] ㅇㅇ(14.49) 15.12.14 50 0
3209007 격투기 선수 식다가 유독 싸움못한다 8(175.117) 15.12.14 46 0
3209006 아......역갤 오래하니까 쿠퍼액나옴 ㅇㅅㅇ ;; 이제 자야지 ;; [3] 36대손긍정(49.1) 15.12.14 32 0
3209005 말안듣는 식상김치는 오냐오냐가 아니라 엄하게 야단치는게 보약이지 반짝반짝(58.247) 15.12.14 22 0
3209004 직설남아 ㅇㅅㅇ;; 너 사주 개못보잖아. 한문제도 찍어서 맞춘거 ㅇㅅㅇ; 36대손긍정(49.1) 15.12.14 26 1
3209003 당산이는 내가 없어지길 바랬지 자기 과거때문에... 직설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2.14 38 0
3209002 화다하면 수기흡수 안되서 오지게 ㅇㅇ(175.223) 15.12.14 116 0
3209001 근데 난 후배키우거나 의식하는거 되게 귀찮고 불편하던데 반짝반짝(58.247) 15.12.14 17 0
3209000 직설남이나 예수나 변태성욕기질이 심한게 공통점임 ㅇㅅㅇ;; [1] 36대손긍정(49.1) 15.12.14 58 2
3208998 식상김치인 그쪽동네 양아치는 날 토종한국인으로 봤나보던데 반짝반짝(58.247) 15.12.14 25 0
3208997 직설남자식은 36대손긍정(49.1) 15.12.14 34 1
3208996 원래소인잡배새끼들은 잘들러붘음 글고 교사라 예수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2.14 42 0
3208995 금수다자 질문 [2] ㅇㅇ(175.223) 15.12.14 231 0
3208993 당산이 패배한거지 뭔 내가 패배 ㅡㅡ? 직설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2.14 59 0
3208990 누구 촉점 볼사람 있음? ㅇㅅㅇ 또 술귀신붙은거 같은데 ㅇㅅㅇ;; [8] 36대손긍정(49.1) 15.12.14 8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