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역학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사주만 봐도 이쁜지 안이쁜지 알 있나요?ㅋㅋㅋ

^*^(211.49) 2010.09.10 10:22:55
조회 716 추천 0 댓글 3

사주만 봐도 이쁜지 안이쁜지 알 수있나요?ㅋㅋㅋ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다신 보지 말자" 복귀는 꿈도 안 꿨으면 하는 논란 스타는? 운영자 19.07.16 - -
이슈 [디시人터뷰] 힛갤곤볼 완성 갈로아 '과학만화 계속 그리고 싶어요' 운영자 19.07.16 - -
AD [SK,KT,LG]인터넷 이제 돈받고 설치해라! 운영자 19.07.02 - -
373405 선생님 수학 너무 어렵게 가르쳐요할때 존나 상처받음 [3] 목화금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09 57 0
373404 나 아슈다 이제 아슈 귀환이다 아슈(223.222) 13.08.09 61 0
373403 송지녀님ㅋ.ㅋ저두요♥ [2] ㅇㅇ(175.223) 13.08.09 55 0
373402 송지녀님ㅎㅎ [1] 오월신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09 52 0
373399 좋아 이제 내가 아슈한다 ㅎㅎㅎ [2] 아슈(223.222) 13.08.09 79 0
373398 송지녀님 제 사주에 매력도 아예 없나요? [3] 게이(58.141) 13.08.09 78 0
373397 왜날 아슈로 보지? 그냥 아슈 아이디로 놀까? 록록인(223.222) 13.08.09 35 0
373395 브라이언의 남자랑 고백 송지녀(221.139) 13.08.09 45 0
373394 부라리(별정직)> 제로> 록록인=소쌍성 [1] 제로s(223.62) 13.08.09 74 1
373393 1234이넘 잘생긴 넘인데 [2] 송지녀(221.139) 13.08.09 54 0
373389 감성적이고 여린지지 해수 ㅠㅠ 엘리니(223.33) 13.08.09 125 4
373388 왜케 쳐올려싸 내가 아름다운자만 [2] 송지녀(221.139) 13.08.09 79 0
373387 묘한기분이먼데?? ㅇㅇ(175.223) 13.08.09 34 0
373385 지지 특성 정리 ㅏㅏ [1] ㅇㅇ(39.7) 13.08.09 3325 28
373384 송지녀님저는 왜 키가 작나여? ㅂㄱ(175.223) 13.08.09 24 0
373383 송지녀 야이 십셍퀴야 강아지복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09 43 0
373381 경신월 나한테 최악의 달이다 아마 이번달 역갤에서 죽치고있을꺼다 목화금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09 41 0
373377 병화한테서 인목을 귀하게 쓰는 사주는 어떤 거냐 편인일해야하냐 [18] 목화금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09 233 0
373376 브라이언 바이라면 송지녀(221.139) 13.08.09 81 0
373375 살빠져서 턱선이 사니까 [3] 동방(143.248) 13.08.09 73 0
373374 수지닮은 송지녀님!! ㅈㅔ 외모사주도 봐주세요 ㅎㅎ [2] 외모(58.141) 13.08.09 72 0
373373 아무래도 이번 경신월은 강아지복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09 48 0
373372 외모 봐주세요 1234(112.184) 13.08.09 45 0
373371 록록인 사주봐주삼 사주팔콤 모셔옴 ㅋ ㅇㅇ(183.101) 13.08.09 21 0
373369 나한테 보고싶으면 송지녀라는 명호를 송지녀(221.139) 13.08.09 42 0
373368 송지녀님 이 사주는 어떤가요? [2] ...(121.180) 13.08.09 60 0
373364 나도 외모맞쳐봐 [1] ㅂㄱ(175.223) 13.08.09 67 0
373363 나는별자리에관심많은편인데 그래서그런지 별자리보면 주변인물에대입하게됭 [2] ㅇㅇ(175.223) 13.08.09 85 0
373360 치킨스프 무오일주엿네 [1] 강아지복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09 161 0
373358 저더 외모사주 바줘여 [1] (14.52) 13.08.09 87 0
373356 먹통느님저 다음대운 자수도화발동? ㅂㄱ(175.223) 13.08.09 42 0
373355 브라이언 십세야 바이라메 송지녀(221.139) 13.08.09 42 0
373354 엘리니 외모다 [5] ㅇㅇ(220.85) 13.08.09 113 2
373351 미안한데 지금 내가 쓴 글 밑으로까지만 도화살을 봐줄게 왜 이렇게 갑자기 [4] 도화론대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09 171 0
373349 저도 도화살 봐주세요.. [3] Queer(39.7) 13.08.09 150 0
373348 일주별 최악의 겉궁합 [3] ㅇㅇ(183.101) 13.08.09 13415 24
373346 아싸 이번주 대게파티 소리질러 ㅅㅂ 강아지복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09 30 1
373345 나 근데 21살부터 기토대운이야. 외모사주좀 [2] 오월신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09 198 0
373342 외모봐주세요 [5] ...(121.180) 13.08.09 121 0
373339 초년 기신운 연타로 맞고있는데 그래도 안 굶어죽고 산다 이거 설명가능하냐 [2] 목화금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09 130 0
373335 뭐시 브라이언 바이라고? 송지녀(221.139) 13.08.09 63 0
373334 도화론대가님 도화살 봐주세요 [1] 1234(112.184) 13.08.09 165 0
373333 나 성갤원탑인데 니들 자꾸 성갤도배할래 진짜 볼매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09 33 0
373330 이아큐높은데 왜 여깃냐고 물으면 동방불패(143.248) 13.08.09 43 0
373329 엄만다좋은데 무슨일할때 안말해주고해서 ㅇㅇ(175.223) 13.08.09 26 0
373328 송지녀님 [6] (14.52) 13.08.09 89 0
373325 진짜 외모사주보고싶은 럼없냐 [2] 송지녀(221.139) 13.08.09 94 0
373324 도화론대가님!!!!도화살다시질문이요^^ [6] 이힛(39.7) 13.08.09 271 0
373320 역갤 수호신장 [1] 송지녀(221.139) 13.08.09 32 0
373316 내가 울나라 고지능단체 탈퇴했는데 동방(143.248) 13.08.09 7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