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직원 감시용 CCTV라고 제보한짤에 강아지 찍힘ㅋㅋㅋㅋㅋ앱에서 작성

ㅇㅇ(104.234) 2024.06.13 14:23:08
조회 10351 추천 113 댓글 24
														

피해호소인이 거꾸로 빼도박도 못하게 CCTV 필요성을 입증해줌 ㅋㅋ
???: 저긴 사무직 전용 사무실이라구욧!!! (?????

75e5f570b7f66df7239cf0974f9c706c24c7b97208de2a0ed5ddc00541d37f5e7066b6b357f7dca3c38495ce67167a23f1c3f0

추천 비추천

113

고정닉 2

16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이버 렉카로 가장 피해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22 - -
공지 멍멍이 갤러리 이용 안내 [272] 운영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2.03 179317 122
공지 [FAQ] 가장 자주 묻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 정리 [170] 쎄리언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0.31 203967 213
1021138 이불에 오줌똥 싼게 개 잘못임? [8] 멍갤러(223.39) 09:07 41 0
1021137 그냥 사람들이 하늘보고 날씨맞추는게 더 정확함 부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6 20 0
1021136 제발 개 학대를 멈춰주세요! ㅇㅇ(172.226) 08:55 13 0
1021135 강아지의 소리별 반응,.gif [1] 을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2 31 2
1021134 털정리. 부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1 32 2
1021133 예상 적중ㅅㅂ 해뜸 부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0 35 1
1021131 이불에 오줌똥쌌는데 산책 안시켜도되지? [4] 멍갤러(223.39) 08:28 33 0
1021130 리트리버 한마리당 [1] ㅇㅇ(172.225) 08:19 47 0
1021128 매일 산책 꾸준히 나가면 똥은 밖에서 싸지않아? [3] 멍갤러(106.101) 08:09 31 0
1021127 나란히 누워있는 흑돼지 두 마리 [3] 멍갤용계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8 64 8
1021126 ㅇㅇ(172.226) 08:04 26 0
1021125 다들 피최몇이냐? [3] 멍갤러(106.101) 07:57 29 0
1021124 개새퀴들 영양탕 재료로 빨리 족쳐야지 ㅇㅇ(172.225) 07:55 22 0
1021123 박정아가 멍갤 정모 제안건에 대해 [1] 멍갤러(211.36) 07:25 45 0
1021122 울 멍뭉이 귀엽지? [2] 멍갤러(39.7) 06:50 93 10
1021121 귀염주의)실외배변견 푸들 사진 보고가라 [6] ㅈㅇㅈ(223.33) 05:54 123 8
1021120 우리 개는 나랑 노는걸 제일 좋아함 [1] 멍갤러(106.101) 05:19 106 6
1021119 우리집 강아지 물 ㄹㅇ 많이 먹는데 멍갤러(14.47) 04:59 31 0
1021118 우리나라 개들 왜 이렇게 짖는 개들이 많을까 [2] 멍갤러(106.101) 04:49 70 6
1021117 내가 싫어하는 견종 5가지 [2] 멍갤러(211.223) 04:19 68 2
1021116 강아지 물 하루에 몇번갈아줌? [4] 뽐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1 127 6
1021114 유치원 현직인데 요즘 유치원 안보내는게 좋다 [8] 멍갤러(118.129) 03:47 106 5
1021113 미용했다 [1] ~~~(121.124) 03:31 87 9
1021112 나는 편애 안하는데 [1] 감자애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6 119 9
1021111 얘 표정봐 [1] 뽐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9 99 10
1021110 자다가 깨서 담배사러 나왔는데 [4] 이브이성애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5 130 12
1021109 번식견 250마린가 구조한거 봤는데 왤케맘아픔? [3] 뽐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8 110 9
1021106 공원산책 잘안하려고하네 [5] ㅇㅇ(211.234) 00:54 76 0
1021105 근데 강아지 키울수록 외모보다는 마음 통하고 [15] 멍갤러(106.101) 00:45 183 9
1021104 왜 강아지는 사람이 울때 옆에서 안절부절못할까 [5] 멍갤러(106.102) 00:45 86 0
1021103 짤남이 하룻밤만 재워달라고하면 [7] 멍갤러(124.80) 00:42 139 13
1021102 강아지 죽고나니까 [4] ㅇㅇ(211.226) 00:37 101 0
1021101 기상청새끼들 포기한듯ㅋㅋㅋㅋㅋ [19] 부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7 202 5
1021100 박정아 개는 어디서 자냐? [3] 멍갤러(58.145) 00:30 95 0
1021099 비와서 삼겹살이랑 김치 같이 구웠는데 [4] 멍갤러(61.43) 00:20 94 4
1021097 아직 털스 덜깨졌어~ 멍갤러(39.7) 00:09 81 11
1021096 강아지가 휴지 먹는 이유 사비(125.182) 00:08 31 0
1021095 비 무섭게 오네 ㄷㄷ ㅇㅇ(211.226) 00:06 21 0
1021094 역변이라고 한게 왜 욕먹을일이지 [7] 박정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5 138 1
1021093 우리개는 천둥쳐도 짖고 ㅇㅇ(211.226) 00:02 28 0
1021092 강아지가 자꾸 바닥 핥고 빠는데 못하게 하려면요? 이유 [5] 사비(125.182) 00:01 55 1
1021091 우리 개 천둥번개 졸라 무서워 하네 ㄷㄷㄷ [3] ㅇㅇ(211.248) 07.22 66 0
1021090 사랑이 어떻게 쪼개짐? [1] ㅇㅇ(211.226) 07.22 48 3
1021089 패드에 잘쌌을때마다 간식 주니까 [1] 멍갤러(121.182) 07.22 35 0
1021088 강아지 토하고 유산균 사료 죽 안먹는데 어캄 [2] 사비(125.182) 07.22 46 0
1021087 우리 강아지 죽을때까지 다른 개 안데려오고 [7] 멍갤러(106.101) 07.22 134 8
1021086 수의사나 될걸 ㅇㅇ(211.226) 07.22 27 1
1021085 강아지 안고 자고 싶다 ㅇㅇ(211.226) 07.22 2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