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공동주택살면서 개가 짖어도 별문제 안되겠지라고 생각할거면 키우지마라앱에서 작성

멍갤러(58.127) 2024.06.22 10:59:27
조회 1180 추천 41 댓글 3

그저 이웃들이 인내심 발휘하는거임.
견주는 이웃들이 인내할동안 어떻게든 문제를 해결하려 했어야지.

개가 짖어도 주인이 혼내거나 제지하는구나~ 라고 느끼면 한번이라도 더 참게됨. 

여태 방치하다가 인내심 바닥난 뒤 으름장듣고 맘상했다고 징징대지마라. 
본인이 자초한거고 이웃한테 선빵친거지
뼈저리게 반성하고 사과하고 반드시 강아지 교정할생각이나해라

추천 비추천

41

고정닉 3

1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이슈 [디시人터뷰] '좋아해요'로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최하슬 운영자 24/07/17 - -
공지 멍멍이 갤러리 이용 안내 [272] 운영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2.03 179063 122
공지 [FAQ] 가장 자주 묻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 정리 [170] 쎄리언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0.31 203733 213
1020253 옥견이는 꼬리 잘린거같음 [4] 지옥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6 20 0
1020252 부추 눈망울 [2] 부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8 26 1
1020250 4개월차 미니비숑 사료 추천점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2 31 2
1020248 육수가 줄줄흐르길래 봤드만 이브이성애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 29 4
1020247 말티푸라해서 데려왔는데 나세101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0 25 1
1020246 스트루바이트 결정뇨 누는 애 파미나 알레바 어떤거 먹이까 트갤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9 18 0
1020245 진짜 개짜증나네 [3] 멍갤러(182.213) 17:50 29 2
1020244 강아지 발톱 다 닳으면 어케해? [2] ㅇㅇ(211.221) 17:43 27 0
1020243 우리집 말티푸 미용했다 [3] 나세101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2 47 2
1020242 우리개 방수 대일밴드 두개먹음.... [8] 뽐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0 30 0
1020241 서울에서 계모임 할껀데 어디가면 좋을까 조언좀 [2] ㅋㅋㅋ(61.82) 17:40 29 0
1020240 독슬로 적응시켜라 끈기를 가지고, 패드 진짜 많이아껴짐 [17] 멍갤러(125.249) 17:37 30 0
1020239 개똥 안전함?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6 25 0
1020238 산책중 [2] 박정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6 37 4
1020237 강아지 보험 개인적인생각 [12] ㅇㅇ(118.221) 17:26 38 1
1020236 개냄시는 어쩔수없는건가요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5 26 0
1020235 이거 개 피 빨아먹는 진드기임??? [5] 멍갤러(211.248) 17:14 60 0
1020234 자꾸 배변패드 밖으로 방바닥에 싸는 개 해결법 [1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7 82 6
1020233 갤특 귀여운개들한텐 이쁘다 귀엽다는 댓달리고 멍갤러(154.61) 17:06 27 1
1020232 두마린데 한마리만 보험ㄱ? [10] 멍갤러(211.36) 16:49 50 0
1020230 안티놀 먹여본럼잇냐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1 16 0
1020226 병원비 걱정되면 보험가입해라 [2] 지옥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4 69 0
1020225 병원비 감당안되면 죽게 내버려 둬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 30 1
1020223 리트리버 산책 질문좀 [2] 멍갤러(118.235) 15:39 42 0
1020221 강아지병원비로 천만원정도 쓸정도되면 자산규모를 떠나서 [4] 시바견매니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3 63 1
1020219 쿠팡패드 쓰면 솔직히 가격은 별로 신경 안쓰이던데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8 78 0
1020218 배변패드 비용 절감방법하 [5] ㅇㅇ(118.221) 15:16 44 0
1020217 개가 짖을 때 대응 루트도 꽤 많더라 [1] 멍갤러(59.11) 15:11 41 1
1020215 스트레스때문에 문제행동을 일으키는건 맞는데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3 48 1
1020214 사랑은 기본으로 주는거야 멍갤러(106.101) 14:58 32 0
1020213 개 목은 원래 짖으라고 있는거야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6 73 0
1020212 개 혼자 남았을 때 짖는거 사람으로 치면 [2] 멍갤러(59.11) 14:54 57 2
1020211 재밌는게 주인에게 집착하는 개에게 주인이 집착하면 개 힘들어함 멍갤러(59.11) 14:50 29 0
1020210 개입장에서 막 존나 고통스러워 짖는게 아님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3 60 1
1020209 대부분 쉼터는 불법 이고 막아야한다 하지만 멍갤러(118.235) 14:43 26 1
1020208 길고양이 사랑해 쉼터 캣대디 빌라 할배 군단 멍갤러(118.235) 14:39 17 1
1020206 쥬인머함? [2] 뽐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1 76 7
1020205 사료 바꿔줬는데 질문좀... [2] ㅇㅇ(14.138) 14:31 56 0
1020204 우리 아파트에 하루종일 혼자 짖는 개가 있는데 [6] 멍갤러(39.7) 14:27 73 0
1020201 키우기 쉬운견종 탑5 추천.txt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2 73 1
1020199 우리집 배추 [3] 힌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0 84 13
1020198 말티푸 푸들 뭘 키울까요 추천하는 견종 있나요?? [8] ㅇㅇ(223.38) 14:00 65 0
1020197 개털이 빨개요 [5] 좋은말만할거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7 91 4
1020196 "안녕? 멍붕이? 오늘도 더운데 고생 많았어." [3] ㅇㅇ(223.33) 13:46 56 4
1020195 닭대신 시고르 부르독 [1] 송가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0 59 5
1020194 미친개 [1] 오거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2 40 2
1020193 중성화했는데 부랄 만져지는거 뭐냐 [6] 멍갤러(223.39) 13:24 63 0
1020192 덕구 3차접종 맞음 [2] 덕구(220.80) 13:24 77 1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