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멍멍이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아파트에서 개 기르는 사람에게모바일에서 작성

ㅈㅅㄱ(223.62) 2019.10.21 15:59:53
조회 156 추천 0 댓글 6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욕설 사용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글은 Q&A를 이용해주세요 [180] 운영자 05.02.03 95650 61
공지 [FAQ] 가장 자주 묻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 정리 [117] 쎄리언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0.31 130294 175
707988 이런 시바 털 [2] ㅇㅇ(119.198) 11:32 11 1
707987 나 대신 명문대 간 울집 댕댕이 [1] ㅇㅅ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7 17 0
707986 솔직히 얘보다 귀여운댕댕이 있음? 평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7 13 0
707985 우리집개 멍청하게 생겼냐? [2] 포메(121.191) 11:19 29 1
707982 미니핀이 원래 쥐를 잘 잡냐? ㅇㅇ(116.122) 10:23 20 0
707980 어제 강아지 귀만지면 아프다고 올린사람인데 ㅇㅇ(110.70) 09:52 42 0
707979 개껌씹으면 무슨 맛나요?? [2] 양치하고자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7 66 0
707978 댕댕이가 갑자기 흰거품을 물어요 ㅇㅇ(58.228) 09:43 27 0
707977 안녕하세요 어제 그저께 강아지가 피많이 싼다고 한사람입니다. [3] ㅇㅇ(124.54) 09:41 83 5
707976 댕댕이 말 잘듣게하는법 ㅇㅇ(211.246) 09:23 28 0
707974 어젯밤 세검정에서 살아봐(119.67) 09:07 27 3
707973 아 나도 줄안하고 다니는사람들보면 나도 풀고싶어... ㅇㅅㅇ(58.142) 08:51 31 0
707972 비 조금오는데 비맞추면서 산책해도 괜찮나요?? [8] 양치하고자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5 116 3
707971 2일차인데 강아지가 늑대처럼하울링함 포메(180.229) 08:32 81 5
707970 강아지가 갑자기 토했어 ㅠ [3] ㅇㅇ(117.111) 07:09 94 0
707969 유기견 아가 밥주다 병간호하시며 키우시던 님아~ o o(61.253) 06:19 51 2
707967 동네 약수터앞에서 [3] ㅇㅅㅇ(58.142) 05:43 105 6
707966 씨발년들아 담배피고 오는데 개똥밟았다 [5] ㅇㅇ(112.154) 05:06 95 0
707965 노견 눈멀고귀멀면 어떻게하냐 [1] 미남염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0 37 0
707964 고구마 끊으니 살 엄청빠짐 [4] 철이주인(211.36) 04:15 113 2
707963 울집개 [2] Sao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53 120 9
707961 3개월된 강아지 입질엄청함 ㅇㅇ(175.223) 03:18 48 0
707960 강아지 나이들어가는거보니 다신키우고싶지않다 [11] ㅇㅇ(59.7) 03:02 150 0
707959 자네 [2] 강아지첫분양(106.102) 02:26 100 8
707958 강아지 따라가고싶다 [5] ㅇㅇ(175.223) 02:19 125 0
707957 11살 별이 보구가라... [14] 벼리(183.103) 02:12 567 30
707956 댕댕이 또 똥먹었는데 대체 원인이 뭐지... [10] ㅍㅍ(58.234) 02:10 89 0
707955 커도 이쁠까? [2] 가리(119.69) 01:55 146 13
707954 울집 시바댕댕이 스튜디오감 [3] ㅇㅇ(117.111) 01:44 132 14
707953 남자친구랑 동거하면서 강아지 키우는데 [19] ㅇㅇ(175.223) 01:41 236 0
707952 혹시 이중에 안락사 경험이잇거나 현직 수의사잇음? [4] 둥목님(117.111) 01:40 119 0
707951 3차접종 산책길이 보통 어디임? [5] ㅇㅇ(175.201) 01:39 76 0
707950 ㅋㅋㅋ울애기 산책갔다가 개카페갔다 3시간놀고왔는데 [1] ㅇㅇ(110.70) 01:20 74 6
707948 투견.. [1] ㅡㄷ(223.33) 00:28 87 0
707947 11시 45분 사료 양치하고자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6 87 1
707946 혹시 여씨 계십니까? ㅇㅇ(119.149) 11.16 80 0
707945 솔직히 막 강아지한테 사람음식줬다고 엄근진하는사람들보면 고구마3개먹은기분 [4] ㅇㅇ(218.237) 11.16 118 2
707944 부산에 스켈링이나 치주염 웨5울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6 25 0
707943 답변해주면 치킨쏜다 ... JPG [5] 토미(59.11) 11.16 170 1
707942 군고구마 때문에 말하려는 댕댕s [6] 곰집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6 203 21
707941 2002년 4월에 태어난 강아지가 많이 아파 ㅠㅠ [34] 우리나라(114.29) 11.16 726 13
707940 우리집은 강아지한테 먹일수있는건 다먹이는뎅 ㅇ [4] ㅇㅇ(218.237) 11.16 187 6
707938 암컷 중성화 비용 평균 얼마나해? [2] ㅇㅇ(219.250) 11.16 58 0
707937 강아지 키우면 한달에 얼마드냐 [2] 똘똘이(218.157) 11.16 69 0
707935 고구마 먹다가 소고기츄 두개 들고 뭐먹을래 하니까 (175.223) 11.16 52 1
707934 시골똥깨도 양파 주면 안되냐? [12] ㅇㅇ(121.172) 11.16 138 0
707933 개 키우고 나서 이상형 바뀜 [1] (175.223) 11.16 63 0
707932 어렸을떈 대소변 잘가리다가 커서 안가리는건 뭐하는거임? [2] ㅇㅇ(39.113) 11.16 4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