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멍멍이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강아지가 나 핥을때 계속 나 밟는데 날 개좆으로 보는거임?앱에서 작성

ㅇㅇ(58.237) 2019.12.08 15:24:31
조회 79 추천 0 댓글 2

물끓일까?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욕설 사용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글은 Q&A를 이용해주세요 [184] 운영자 05.02.03 96514 61
공지 [FAQ] 가장 자주 묻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 정리 [117] 쎄리언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0.31 131092 177
719717 이 좋은글이 왜썰렸냐? ㅇㅇ(211.36) 12:59 1 0
719716 디시 오른쪽에 뜨는 개념글창 조정 못함? ㅇㅇ(221.142) 12:59 1 0
719715 개사료 머하러비싼거멕이노 후쿠시마(58.122) 12:57 6 0
719714 애견보유세는 문재인 정부의 큰그림 중 그저 일부지 밀턴프리드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4 12 1
719712 프렐 사일러스 타격감 넘 구리다 ㅇㅇ(218.238) 12:45 8 0
719711 사룟값 징징이들 봐라 ㅇㅇ(223.62) 12:43 44 2
719710 애기강아지 많이 자는게 정상이지? [1] ㅇㅇ(112.168) 12:37 22 0
719707 얘 무슨 믹스같음? [3] 세온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0 62 3
719704 못배워먹은 좌빨새끼들 입장에선 개가 고기로밖에 안보이겠지 ㅋㅋ ㅇㅇ(39.114) 12:15 21 0
719703 엥?정부가 예전에 댕댕이뒤지면 쓰레기봉투 드립칠땐 ㅇㅇ(211.176) 12:12 35 1
719702 진돗개 키우는 새끼들 있냐? [4] ㅁㄴㅇㄹ(61.81) 12:11 33 0
719700 둥이 쥐잡음 ㅠㅠ [5] 쿠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3 107 4
719699 된장을 발랐나 우리집 개 몸에서 보신탕집 냄새남 ㅇㅇ(61.77) 11:45 30 1
719698 개한테 먹혀버린 여자 [3] ㅇㄹㅇ(180.226) 11:29 165 8
719697 요즘도 목줄 안하고 다니는 무개념들 있더라 [5] ㅇㅇ(49.168) 11:15 62 1
719696 강아지 보유세 안내는법 팩트 [1] ㅇㅇ(118.219) 11:08 101 8
719695 앞다리가 하나뿐이지만 커여운 우리집 댕댕이 [4] ㅇㅇ(106.101) 11:04 138 9
719693 세금 안내도됨 ㅇㅇ(223.39) 10:48 66 1
719692 이런 사람 있음? [2] ㅇㅇ(157.230) 10:47 138 2
719691 애초에 난 애완동물에 대해 존나 회의적임 [2] ㅇㅇ(219.241) 10:43 42 0
719690 강아지 설사준내하는데 나둬도괜찮? [1] 쮸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1 32 0
719689 개빠들 문재인 존나 빨아댔었다며 ㅇㅇ(223.39) 10:40 67 5
719688 동물농장보니깐 고양이 여러마리 키우는것도 학대급이네 [3] ㅇㅇ(223.62) 10:19 93 1
719687 우리집 개 발정나서 난리치는데 어떻게 해? [6] ㅇㅇ(1.240) 10:16 67 1
719686 오늘의 복돌이샷 [3] 귀요미복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0 89 12
719685 강아지 훈련법.jpg [2] ㅇㅇ(218.157) 10:07 98 5
719684 수의사는 부랄도 따고, 성호르몬 안나와서 다른 장기 이상생기면 그때부터 [1] ㅇㅇ(182.224) 10:05 47 0
719683 울집 개새끼가 자꾸 머리 쓰다듬어달라고 조른다. 어카냐 [1] ㅇㅇ(61.77) 10:05 31 0
719682 문1재1앙 사진 보고 가셈 ㅇㅇ(61.78) 10:05 53 2
719681 성호르몬이 난소 정소에서 나오는데 이걸 뗀다고??? ㅇㅇ(182.224) 10:01 24 0
719680 백수들한테 매달50씩 퍼주다가 재정 빨간불들어오면 [1] ㅇㅇ(112.140) 09:58 56 2
719679 눈 온다 [1] ㅇㅇ(49.173) 09:58 70 11
719678 펫시터들 중성화 안한 남아만 안받는다는것은 남아차별이다 ㅇㅇ(182.224) 09:56 17 0
719677 펫시터 왜 중성화 안한 남아만 안받냐.. 중성화 안한 여아도 안받아야지 ㅇㅇ(182.224) 09:53 27 0
719676 별풍 뜯으려고 유기견 2마리 킬 [4] ㅇㅇ(220.77) 09:39 129 1
719675 아빠가 어디서났는지 [6] ㅇㅇ(223.39) 09:23 102 1
719674 울댕댕이들 ㅇㅇ(58.29) 09:14 43 1
719673 우리 개는 안물어요 [1] ㅇㅇ(110.46) 09:01 21 1
719672 주말에 댕댕이 보러 본가에 가면,,, [3] 셰퍼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8 127 15
719671 이거 성대제거맞지않냐? 걍 안햇다고 잡아떼너 [1] ㅇㅇ(223.62) 08:46 45 0
719670 궁금한데 '노멀'이 무슨 뜻이야? ㅇㅇ(121.190) 07:18 35 0
719669 유독 40대가 문재인 숭배하는 경향이 강한듯 [13] ㅇㅇ(211.36) 07:00 367 22
719668 사료 먹인다고 사이코패스 소리까지 나오네 ㅋㅋ ㅇㅇ(58.238) 05:11 56 1
719667 솔까 개안기르는 애들은 개보유새 찬성임 ㅋ [1] ㅇㅇ(118.219) 05:00 75 7
719666 개새끼 분리불안은 어떻게 해도 나아지질 않는다 [3] d(124.63) 03:53 65 0
719664 암컷은 중성화 해야됨 [4] ㅇㅇ(218.49) 02:28 97 2
719663 시츄같이 못생긴개 왜키우나 비웃고있었는데 [4] ㅇㅇ(115.41) 02:23 121 0
719662 개보유세 필요하다 [2] ㅇㅇ(223.131) 01:59 81 7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