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멍멍이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건강챙길라고 콜라비 까먹는데 깜둥이 눈돌아감앱에서 작성

중국집아들(58.225) 2020.02.16 21:42:01
조회 822 추천 38 댓글 17
							

고구마도 잘안먹고

바나나도 안먹고 오이도 안먹길래

야채는 포기했는데


콜라비 먹는데 갑자기 와서

옆에서 입에있는 콜라비 달라고 발광하길래


좀 줘봤는데 진짜 고기먹듯이


ㅈㄴ 잘먹더라

진짜 콜라비 반개 혼자 다까먹음


그냥 조금 달달한 무맛인데

깜둥이가 환장하더라




ㅈㄴ신기했음


앞으로 콜라비 자주 먹여야겠음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38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욕설 사용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글은 Q&A를 이용해주세요 [184] 운영자 05.02.03 97505 62
공지 [FAQ] 가장 자주 묻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 정리 [120] 쎄리언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0.31 131956 179
731530 제 멍멍이 올립니다 우라늄케이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4 1 0
731529 시바견주들 공통점 [6] ㅇㅇ(198.199) 07:38 74 5
731528 산책 한달에 한번만 해주면 안됨? 너무 귀찮은데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3 71 4
731527 모닝꾸기 [4] 시국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53 112 16
731526 울집 댕댕이 나 초등학생때 이상형개임 [3] ㅇㅇ(119.17) 05:23 75 8
731525 귀염둥이 말랑 찹쌀떡 [2] BlackPin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50 88 16
731524 아침에 찍은 사진 [3] 황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5 79 11
731523 40만원짜리 메리 vs 공짜로 1+1 받아온 애기 [1] ㅇㅇ(175.223) 03:05 79 3
731522 변은 패드에 싸는데 오줌은 그 근처에서 싸는데 왜 그런거 [1] ㅇㅇ(175.115) 02:56 28 0
731520 강아지 체벌 [5] ㅇㅇ(175.223) 02:16 71 0
731519 밤톨이 반항같은거 안하던 시절 [4] 현대다시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8 100 10
731518 새벽에 본가와서 댕댕이 산책해주려는데 [5] 셰퍼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0 126 13
731517 ㅇ거 피부에 뭐에요? [7] 모찌(119.69) 01:15 204 1
731516 강쥐가 잘안자는거? 운동부족임? [2] ㅇㅇ(121.131) 01:00 65 0
731515 캠핑 갔더니 밤새 날 지켜준 개 [3] 그돈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6 151 14
731513 우리집 댕 오늘 첫 화식 만들어줌 [6] ㅇㅇ(61.47) 00:29 81 2
731512 메리네개 보면 무슨감정이드나면 방울이(182.226) 03.29 95 7
731511 자몽애미 봐라 [2] ㅇㅇ(39.7) 03.29 215 0
731510 이쁜척 X 못생긴척.jpg [9] merr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187 7
731509 늑대 울음소리로 우는거는 왜그래?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75 0
731508 토마고 쿠션 써본사람!! [3] 세온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78 1
731507 내가 밥을 많이 주는건가? 생후 4달 20일인데 하루 120g 주는데 [10] merr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150 4
731506 실시간 우뤼댕 [11] 코코개넬(14.138) 03.29 136 19
731505 개새끼 안약넣기 대성공 [1] ㅇㅇ(220.118) 03.29 96 7
731504 댕댕이 분양받았는데 피부병 걸림 [3] ㅇㅇ(110.70) 03.29 80 0
731503 담달이면 눌러산지 1년 다되가는 시골개 [5] 모리시마히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143 15
731502 등돌린개새끼 [2] 평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82 6
731501 ??? : 얼굴만 짤라달랑깨 [1] ㅇㅇ(121.168) 03.29 65 3
731499 근무패턴 당주빈데 개 키워도 되냐? [4] 12(221.141) 03.29 60 1
731498 아랫집 치와와 드디어 뒤짐 [5] ㅇㅇ(175.115) 03.29 124 4
731497 모찌 나왔을때 반응 [8] 모찌(119.69) 03.29 237 22
731496 좆병신 새끼들 [5] ㅇㅇ(125.181) 03.29 140 7
731495 보더콜리 블루멀 암컷 사고싶은데 [14] 아벨1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105 0
731494 그냥 치약안바르고 양치해도 괜찮지 않나 [1] ㅇㅇ(121.144) 03.29 71 0
731493 개쉑 [3] ㅇㅇ(49.164) 03.29 72 9
731492 집에서 키우는 댕댕이한테 물리면어케됨? [9] 05년생대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106 0
731491 더러운 강아지 [1] 90년생이민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81 0
731490 댕댕이 목줄훈련 어케ㅎ함??? [1] 살뺀배리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51 1
731489 구름이 계단오르기 좆고수 [10] 경기도안성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356 16
731488 내가 키우던 폼피 [4] 방울이(182.226) 03.29 137 7
731487 우리집 포메 [7] ㅇㅇ(117.111) 03.29 156 7
731486 비숑 전문가 있나?버전2 [3] ㅇㅇ(112.149) 03.29 93 2
731485 (배변문제)무엇이 문제일까? [10] ㅇㅇ(39.7) 03.29 100 0
731483 뭘인정이야 메리 그거 폼피츠도 아님 [4] 방울이(182.226) 03.29 114 5
731482 사료 일케 조금주는게 맞는건가?? [18] ㅇㅇ(110.70) 03.29 167 2
731481 벚꽃개 [4] ㅇㅇ(14.42) 03.29 225 12
731480 멍갤에서 폼피츠 짤 찾는 방법 [2] ㅇㅇ(121.139) 03.29 106 4
731479 개를 조신하게 만들 방법은 없냐 [1] 깐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5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