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멍멍이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스케일링하려고 병원갔는데 마취전 검사비만 15만이네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11.184) 2020.06.03 12:07:22
조회 123 추천 0 댓글 2

스케일링에 발치까지 하면 60이네 미친

일단 온건 어쩔수없지만 탈출해서 다른데 알아봐야겠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팬 조공 거절해서 이미지 상승한 스타는? 운영자 20/07/07 - -
뉴스 경찰 측 "'개훌륭' 코비‧담비 동물학대 내사 착수" [4]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07 121 0
공지 욕설 사용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글은 Q&A를 이용해주세요 [184] 운영자 05.02.03 101700 67
공지 [FAQ] 가장 자주 묻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 정리 [120] 쎄리언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0.31 133343 184
754932 우리집 강아지 3개월인데 밖에만 나가면 흥분함 [1] (112.155) 03:15 13 0
754931 서울사는데 참 산책하기 힘둘어요 [2] 희래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6 30 0
754930 강아지가 산책하다가 다쳤는데 [2] ㅇㅇ(211.250) 02:47 49 1
754929 내 발바리를 봐줘 [4] ㅇㅇ(175.205) 02:37 56 1
754928 발바리는 개도아니냐 [3] ㅇㅇ(175.205) 02:15 48 0
754925 노견 유기는 99% 한녀 맞음 [6] ㅇㅇ(119.197) 02:10 64 8
754924 새끼강아지 유기는 유기가 아니다 ㅇㅇ(112.150) 02:08 28 0
754921 목줄도 안하는 사람이 있냐? ㅇㅇ(223.62) 01:42 30 0
754920 요즘 멍뭉이들 환장하는 영양 간식 [5] ㅇㅇ(219.249) 01:35 106 3
754919 울 집 치와와 보구가 [7] ㅇㅇ(112.160) 01:32 90 6
754918 견종 뭐임?.gif [11] ㅇㅇ(212.102) 01:28 158 0
754917 사람의 말도 구사하는 최고의 명견이다 [2] ㅇㅇ(1.242) 01:19 75 5
754915 진짜 목줄은 하고다녀라.... ㅇㅇ(168.126) 01:09 35 3
754914 이빨보이는개 뒤지개패면 버릇 고쳐짐 [2] ㅇㅇ(39.7) 00:58 85 7
754913 솔직히 여기에 동물 유기해본사람있냐 [1] ㅇㅇ(112.216) 00:56 45 0
754911 막 새끼낳은 어미개는 안 쉬나?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5 72 0
754909 요즘 가정분양 불법이냐? [2] ㅇㅇ(223.38) 00:36 57 0
754908 우리 댕댕이 보고가세용~ 동면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2 59 5
754904 또 울타리 밖에다 똥싸고 싶어서 낑낑거리노 [9] ㅇㅇ(125.133) 00:17 74 0
754903 이정도가 딱 삼계탕 뚝배기사이즈 [1] ㅇㅇ(218.237) 00:14 71 3
754902 짖거나 이빨보이는 개는 매가 답임 [4] ㅇㅇ(125.133) 00:12 70 4
754901 어느 견종이 제일 맛있음? [8] ㅇㅇ(110.14) 00:10 111 1
754898 젊은견주들은 대부분 목줄 잘 하고 다님 [4] (211.36) 00:00 68 1
754897 새끼때 귀여워서 키우고 다 크면 유기하는애들을 [8] ㅇㅇ(59.11) 00:00 90 4
754896 수의학갤가서 설채현 검색했는데 30번 눌러도 글 한개 안나옴 [2] ㅇㅇ(223.38) 07.07 65 1
754895 개새끼 입마개따위 안하던 시절엔 ㅇㅇ(218.237) 07.07 46 6
754892 혈통서 없으면 순종이라 하기엔 뭐하지 않냐 [6] 피시만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7 122 2
754891 힐링 다큐멘티리, ‘개와함께 (DOGS) 이거바바 [2] ㅇㅇ(175.117) 07.07 55 0
754890 개쌔끼한테 물리고 피멍들었다 [1] ㅇㅇ(175.126) 07.07 91 1
754889 지 강아지가 순종맞나 따지는새끼들 웃기네 [2] ㅇㅇ(119.192) 07.07 49 0
754888 멍뭉이 만나면 돌진하는데 이거 어케해야되누 [7] 김빡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7 68 0
754887 니들 말대로 개 목줄 채워 왔다 [5] ㅇㅇ(58.127) 07.07 144 1
754886 우리집 개새끼 야스쿠션 애무할때 ㅇㅇ(61.79) 07.07 43 0
754885 우리집 세입자 [1] ㅇㅇ(211.203) 07.07 124 4
754884 개 무서워 하는 애들 특 [5] ㅇㅇ(223.39) 07.07 137 2
754883 강아지가 나만 안좋아한다 어떡하냐 ㅠㅠ [14] ㅇㅇ(61.85) 07.07 122 1
754882 개빠들아 애들 학대하지말고 길거리에 풀어주자 [1] (219.254) 07.07 33 1
754881 존나 커여어 [1] (219.254) 07.07 77 2
754880 근데 개새끼들아 [4] ㅇㅇ(58.127) 07.07 105 0
754879 개보구가 [1] (219.254) 07.07 66 1
754877 사람한테 달려드는 중형견 어떻게 대처해야되냐? [14] ㅇㅇ(58.127) 07.07 124 0
754876 근데 내가생각해도 난 문제있는게 맞는거같다 [6] 징짱발근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7 109 0
754875 어그로들 언제 탈갤함? [3] 7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7 78 1
754874 리트리버 키우는데 대형견들 많이오는 애견펜션 추천좀 부탁드릴게요 [2] ㅇㅇ(121.186) 07.07 69 0
754873 개 발로 찼더니 낑낑대고 도망가더라 [1] ㅇㅇ(210.223) 07.07 49 1
754872 강아지 키우는사람특징 .. [6] ㅇㅇ(175.196) 07.07 163 1
754871 우리 집 강아지 왜이러는지 아는 사람? [2] ㅇㅇ(1.225) 07.07 4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