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멍멍이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실내배변 꼭 시켜서 이웃에게 민폐를 주지 맙시다^^모바일에서 작성

7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8.08 16:19:06
조회 519 추천 14 댓글 18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fed8ffa11d028317805b44c4c832ef9bd9f2eca3d3fa89a0d5a2e3da9e9509da8c4d05d71b80b09b15af13eb6af21e1be301976d3228457c59c2f3e0bd3769225f8997c1b6a33bb2bc0f6093eb364904abf8fda8bdffbee5627cc2f870e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fed8ffa11d028317805b44c4c832ef9bd9f2eca3d3fa89a0d5a2e3da9e9509da8c4d05d71b80b0df527732632ab89660849d6d2fdcee777ad66be1527438ed46c11db1c292bf8643927cbfd070d5ea9d6c385b144a7c3886533cb2c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fed8ffa11d028317805b44c4c832ef9bd9f2eca3d3fa89a0d5a2e3da9e9509da8c4d05d71b8565f4546a5efc733b8d0c84d08995d749c5dba8bfc82e82c37a605c5

산책도 중요하지만
이웃을 생각 할 줄 아는 배려도
산책만큼 중요합니다.

노상방뇨견으로 키우지 마시고
폭우에 고생하는 산책하지 마시고
실내배변 하는 스마트견을 키우시길 바랍니다.^^


추천 비추천

14

고정닉 4

27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레스토랑 차려도 될 것 같은 요섹스타는? 운영자 20/09/29 - -
이슈 월간디시 10월호 : 요청사항 운영자 20/09/29 - -
공지 욕설 사용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글은 Q&A를 이용해주세요 [224] 운영자 05.02.03 103108 75
공지 [FAQ] 가장 자주 묻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 정리 [164] 쎄리언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0.31 134436 186
769950 ㅊㄱㄱㅎㅇ♥♥♥♥♥♥♥♥♥♥♥♥♥♥ 알수없는것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1 1 0
769949 여기갤에도 토착왜구 색기가 자꾸 좇바견 사진올리던데 ㅇㅇ(61.253) 08:00 11 0
769948 개새기 산책중인데 나한테 계속 달라붙어서 밟을뻔함 ㅇㅇ(223.39) 07:51 10 0
769947 이거 말티즈 맞지 않아? [1] ㅇㅇ(223.39) 07:40 18 0
769946 코카 이 씨발 강아지는 왜케 산만하냐 [1] 하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8 31 0
769945 토착왜구들 진돗개 욕하는거 가관일세~ ㅇㅇ(211.208) 06:56 22 0
769944 복돌이 저능아 새끼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33 1
769943 복돌이 븅신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22 1
769942 왜 개농장은 죄다 뜬장임? [1] ㅇㅇ(218.237) 05:56 30 0
769941 왜 개고기 농장은 하나같이 죄다 열악하냐? ㅇㅇ(218.237) 05:52 16 1
769940 얼마전에 불쾌했던 일 [2] ㅇㅇ(175.223) 05:46 39 0
769939 부정선거 증거인멸현장 [1] ㅇㅇ(175.223) 04:46 54 5
769938 골든이랑 레브라도 성격이랑 크기 차이있음? [2] ㅁㅁ(223.39) 04:14 60 0
769937 개빠 기적의 논리.. jpg [2] ㅇㅇ(122.0) 03:52 155 8
769936 진돗개가 우리나라에서 높이평가 되는 이유는 [2] ㅇㅇ(223.38) 03:41 90 4
769935 우리 외갓집 동네에 레전드 진돗개 있었음 [1] ㅇㅇ(58.233) 03:32 71 5
769934 입마개 하라하면 소형견 핑계대는 대형견주 새끼들 다 죽여야 됨 [1] ㅇㅇ(39.7) 03:31 75 12
769933 올리버샘 유튜브에 올라온 미국 반려견 산책 매너 [2] ㅇㅇ(223.38) 03:29 86 6
769932 천사가보내는 ㅇㅇ(49.1) 03:23 21 0
769931 진돗개 욕하지마라 ㅇㅇ(223.38) 03:21 64 10
769930 내개가 물리면 내개 목줄 놓고 [2] ㅇㅇ(223.62) 03:06 61 2
769929 큰개에 작은개가 물렸는데 왜 작은개 목줄을 잡아 당기냐 [6] ㅇㅇ(223.62) 02:57 118 0
769927 강아지가 위로해주는 기분 좋네 [4] ㅇㅇ(118.235) 02:49 64 4
769926 강아지 감기 어캄? [1] ㅇㅇ(223.38) 02:45 28 0
769925 꼬리골절된거 고쳐짐? [1] ㅇㅇ(223.38) 02:42 42 0
769924 어쩐지 [19] ㅇㅇ(112.147) 02:16 131 1
769923 몇키로 이상 개부터 입마개 해야할까? [18] 시국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1 134 0
769921 여기 진돗개 안위험하고 입마개 필요없다던 병신 어디갔냐? [1] 0001(222.236) 01:59 83 1
769920 두개중에 어떤게 성분 더좋아? [3] ㅇㅇ(182.211) 01:52 121 1
769919 삼단봉이든 해머든 다 필요 없고 [16] ㅇㅇ(220.116) 01:45 128 2
769918 근데 개는 주인 하기 나름임 [6] KAS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5 142 7
769916 근데 대형견을 정정당당하게 이길 자신 없으니까 스프레이니 뭐니 비겁하게 [6] ㅇㅇ(110.70) 01:17 107 0
769915 1.2키로 9개월 포메 발발이 사료 k9 질문 [3] ㅇㅇ(175.125) 01:16 35 1
769913 개들중 제일 성공한 엘리트 견생이 시각장애인 안내견 그거야? [13] ㅇㅇ(110.70) 01:13 101 0
769912 정말 개 좋아했는데 각종 사고 때문에 개도 싫어진다. asd(211.33) 01:13 39 1
769911 우리 동네에 성격 좋은 댕댕이 하나 있는데 [2] ㅇㅇ.(125.132) 01:12 94 1
769910 세금 알기를 진도좆으로 아는 놈 존나 많네 ㅇㅇ(223.62) 01:11 37 2
769909 개새끼들 다 입마개해라 ㅇㅇ(175.223) 01:10 44 3
769908 아직도 싸우네 [4] KAS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0 88 5
769907 성인 전투력 너무 과소평가된것같음 [13] ㅇㄴ(210.106) 01:08 111 1
769906 시각안내견이 개쩌는게 꼬리 쌔게 잡아당겼는데도 안짖더라.. [1] ㅇㅇ(110.70) 01:08 39 0
769905 모든 견종 입마개 의무화 합시다 ㅇㅇ(175.223) 01:07 105 2
769904 우산 가지고 다닐까 ㅇㅇ(211.36) 01:02 28 0
769903 자꾸 입마개 같이하자고하는데 시발 [51] ㅇㅇ(218.54) 01:02 197 6
769902 어릴때 허스키 키우고 싶었는데 [3] ㅇㅇ(175.223) 00:52 67 0
769901 시각장애인 안내하는 골댕이들도 사납냐?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9 79 0
769898 틀딱들은 강약약강이라 지보다 세보이거나 미친놈같으면 절대 안건드림 [1] ㅇㅇ(223.62) 00:45 37 0
769896 주위에 진도 키운 집있는데 결국 안락사 시킴 [4] ㅇㅇ(39.7) 00:39 140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