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멍멍이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보리 유치빠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앱에서 작성

서열0위불주먹김앵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9.28 09:14:01
조회 1525 추천 33 댓글 19
							

viewimage.php?id=29b2d7&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33784e62a8775fd900b9a4ba045a75384d882c387250f917969f9f824427e2a156d3a6f4c1a92881f2928509dd83e5beca931cde513cf0be577b94541686a974e7b

안그래도 요 며칠 양치하는데 자꾸 특정부위에서 피가나가지고 걱정했는데 이 빠지려고 그랬나봐

솔질 겁나 살살하는데 왜 자꾸 피가 나지...? 싶었거든
요즘은 밥도 자꾸 남겼었고ㅋㅋㅋ

오늘 아침에 양치시키는데 양쪽 다 빠짐
하나 삼키려는 거 겨우 끄집어냈다,,,




viewimage.php?id=29b2d7&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33784e62a8775fd900b9a4ba045a75384d882c387250f91793aa0ff764c7d7b166d7a3a0d43c5391ee36c656f1bcc4ad48ed3b1c5523e39ec95305398

장하다 장해




viewimage.php?id=29b2d7&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33784e62a8775fd900b9a4ba045a75384d882c387250f91793fa1ff70432c7c466d7a3a0d43d872884a8671fcb2a94a9bcb616d7b

viewimage.php?id=29b2d7&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33784e62a8775fd900b9a4ba045a75384d882c387250f917932faa97f14782a156d7a3a0d43d8cb13f5933d60770b55b13b894e01

viewimage.php?id=29b2d7&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33784e62a8775fd900b9a4ba045a75384d882c387250f917938fdff24132b26426d7a3a0d43d88daaf370b08fbddc6465d21fdc81

viewimage.php?id=29b2d7&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33784e62a8775fd900b9a4ba045a75384d882c387250f91793bfdad7e147a2f416d7a3a0d43d898d0aa680a73c0084fe993968e46

아침 산책 다녀와서 졸더니 저대로 잠듦ㅋㅋㅋㅋ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33

고정닉 2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형님들! 문단속 잘하고 나왔어요? 여기 최첨단 도어락이 딱! 운영자 20/10/02 - -
공지 욕설 사용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글은 Q&A를 이용해주세요 [203] 운영자 05.02.03 103431 77
공지 [FAQ] 가장 자주 묻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 정리 [147] 쎄리언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0.31 134764 186
773816 귀여운강아지 ㅇㅇ(39.7) 15:37 10 0
773815 뽀끼 3단개인기 한번에시켜야함 미쉘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4 13 0
773814 관심줘... 수가니(116.33) 15:22 19 0
773813 형들 누나들 도와줘 [2] ㅇㅇ(222.121) 15:15 29 0
773812 달래 ㅇㅇ(119.17) 15:10 19 1
773811 우리동네 푸들키우는 아줌마 몇번을 잃어버리냐 [2] ㅇㅇ(106.102) 15:04 48 1
773810 추운날씨 콩보리 [9] 4j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0 82 10
773809 멍멍이 이게 정상이냐? ㅇㅇ(223.38) 14:57 24 1
773808 보더콜리 유튜버 추천점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5 31 0
773807 나 관심좀줘... [6] 수가니(116.33) 14:43 63 0
773806 우리 멍멍이 어떰? [2] ㅇㅇ(223.38) 14:41 58 3
773805 갔다올게 ㅇㅇ(218.49) 14:31 26 1
773804 진돗개를 아예 사냥개로 혈통 고정 시키는 건 어떨까 [5] 명탐정노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1 79 0
773803 요즘 일교차 심한듯 [4] 수가니(116.33) 14:17 56 0
773802 솔방울 살인마 [16] 시국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2 210 19
773801 온지 1년 됐어 [5] ㅇㅇ(121.147) 14:07 81 9
773800 잘때 눈뜨고자는 우리집 멍멍이 [2] ㅇㅇ(99.240) 14:05 64 0
773799 콜록콜록 아이고 이게 무슨 냄새야 chanl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4 39 2
773797 시츄 키우는 견주들 공감하는 것 ㅇㅇ(61.253) 14:04 44 1
773796 앰뒤 진짜 먹이지 말라는거는 먹이지 좀마 마늘 양파 소금 포도 [5] ㅇㅇ(106.102) 14:01 85 6
773795 우리집 먹보 시츄는 16년 살다가 죽었다 [1] ㅇㅇ(61.253) 14:00 63 0
773794 외부기생충약 먹는게 좋을까 바르는게 좋을까? [1] ㅁㄴㅇ(222.110) 13:49 26 0
773793 사실 내가 제일 키우고 싶은 개는 사모예드인데 명탐정노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5 48 1
773792 우리 개들 사이 너무 좋은거같아 [3] KAS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5 92 6
773791 울집 멈멈이 보구가 [2] ㅇㅇ(203.229) 13:30 60 6
773790 나 다음주에 거제도갈래 [4] 수가니(116.33) 13:28 60 0
773789 내 주변에는 12~14살때 하늘나라 보낸 견주들이 많아서 [2] ㅇㅇ(122.36) 13:24 68 0
773788 개 중성화 꼭 시켜야됨?? [4] 애기짱(124.111) 13:11 69 0
773786 대형견새끼는 원래이럼? [9] ㅇㅇ(220.88) 13:05 175 13
773785 보호소에 입양할까 왔는데 [14] 뉴비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2 134 1
773783 멍갤러 여러분 이 사진 품종 아시는지요? [4] 골든슬럼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3 101 1
773782 이새끼 뭐냐? [2] ㅇㅇ(175.223) 12:39 62 1
773781 견혼상실.jjal [3] 시마시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5 85 3
773780 우리 강아지만 잠 푹 안자냐? [3] ㅇㅇ(211.205) 12:20 66 0
773779 강형욱vs설채현 [5] ㅇㅇ(182.231) 12:08 106 11
773777 공부하는 주인 방해하다 잠든 강아지,.jpg [2] 을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161 9
773776 퍼피 사료 존엄은 뭐임? [1] ㅇㅇ(223.38) 12:01 52 0
773775 우리집 15살 노견 붕가붕가 하는데 [1] ㅇㅇ(223.39) 11:51 69 2
773774 진돗개와 늑대 혼혈 [3] 명탐정노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3 144 0
773773 너무해... [9] 수가니(116.33) 11:40 94 1
773772 하 복순이 저거 [25] 복순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8 323 10
773771 흐어... ㅠ.ㅠ [3] ㅇㅇ(14.42) 11:36 84 6
773770 근데 미국인들은 진돗개 잘 키우는 편이냐 [6] 명탐정노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3 154 0
773769 이런좋은갤러리가 [2] 락스타맛쿠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8 77 0
773768 우웩 dd(121.159) 10:38 31 0
773767 우리집 멍멍이^^ [6] ㅇㅇ(211.205) 10:24 204 17
773766 오늘 넘 추운데 나갈때 후리스 입힐까 [1] ㅇㅇ(220.118) 10:20 48 0
773764 나 일어났어 수가니(116.33) 09:53 9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