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멍멍이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앰뒤 진짜 먹이지 말라는거는 먹이지 좀마 마늘 양파 소금 포도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06.102) 2020.10.24 14:01:39
조회 780 추천 23 댓글 16

소량은 괜찮으니까 줄래 ㅇㅈㄹ 하고 앉아있네
가정집 개들은 사료만 먹어도 영양소 충분하고, 니가 그래도 추가로 뭔가 해주고 싶으면 영양제를 사주든가. 영양제는 고사하고, 독극물인 마늘 소금 포도 먹이고 있네 ㅋㅋ 소량이면 괜찮다고? 정량이면 괜찮다고? 병신인가? 리스크 감수하고 줄 만큼 영양소가 탁월한것도 아닌데 영양제 사줄 돈 없어서 그러는거임? 아니면 니네 개가 피토하고 괴로워하길 바라는 새디스트임? 어줍짢은 비전문가가 조회수 뽑아먹으려고 쓰는 자극적인 포스팅에 낚여서, 먹이면 안될 것들은 먹이고. 책임은 누가지는데? 니네 개만 존나 불쌍한거임 병신같은 주인 만나서. 전세계 수의학 박사들이 머리맞대서 만든 수의학 전공서와 가이드라인은 괜히 있겠냐? 헬조선 블로거 아줌마가 키보드 몇번 뚜들겨서 나오는 미검증된 포스트나 실험적 논문가지고, 글 싸질러놓은거가 니는 더 신빙성있다고 봄? 이해가 안되네 ㅋㅋ 진짜 보고싶은거만 본다고, 먹이면 안된다는 글이 존나 많은데, 극소량이면 무해할 수는 있다는 글 한개가지고 먹여도 된대여~~~ 이지랄 ㅋㅋ 견주가 무식하면 개만 고생이지
마늘 먹여서 입원하고 수혈하고 하늘나라 보낼 돈으로 영양제 얼마안하니까 영양제 사줘라. 요즘 잘나온 동물용 건강보조제 널렸는데 굳이 먹이겠다고 ㅋㅋ 개답답

추천 비추천

23

고정닉 6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거지분장이 찰떡인 스타는? 운영자 20/12/02 - -
공지 욕설 사용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글은 Q&A를 이용해주세요 [223] 운영자 05.02.03 104141 83
공지 [FAQ] 가장 자주 묻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 정리 [174] 쎄리언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0.31 135356 186
780934 친구 댕댕이가 죽었다는데 뭐라 위로해줘야되냐 ㅇㅇ(118.139) 09:29 2 0
780933 리트리버 얼마 하지도 않네 하 이럴거면 ㅇㅇ(112.168) 09:25 7 0
780932 우리 동네만 그런가 ㅇㅇ(211.177) 09:25 4 0
780931 이 강아지 종 뭔지아는사람 있나요 ㅇㅇ(117.111) 09:21 10 0
780930 정신병자가 개 기르는거 좀 아니지 않냐? [3] 동그라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19 1
780929 마당 100평정도 없는데 개 키우는 사람들은 사이코패스 아니냐 ㅇㅇ(112.168) 09:09 9 0
780928 미국 반려견 영화 보니까 리트리버 씨게 땡긴다 ㅇㅇ(112.168) 08:51 13 0
780927 울집개 조만간 죽을것같아요 [2] 행복한돼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4 46 0
780925 개년이 입에 넣으려니까 거부해서 좆물 얼굴에 싸버렸다 앰생ㅊㅈㄹ(219.254) 06:19 77 2
780924 푸들 신경질적인건 ㄹㅇ 주인이 잘못키운거 ㅇㅇ(61.41) 06:04 39 1
780923 개새끼랑 존나 기싸움하려고 하는데 [2] ㅇㅇ(220.118) 05:40 46 3
780922 강아지 미용전후 [2] 폼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41 96 11
780921 울집 개 보고가 [3] ㅇㅇ(58.148) 04:28 94 10
780913 맞장 끝난거 아쉽노... [2] ㅇㅇ(180.69) 03:02 67 2
780909 울집 댕댕쓰 보고가 [6] Ky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7 89 16
780905 아 ㅋㅋ 넷상에서 키배뜨는거만큼 병신짓이 없다 [17] ㅇㅇ(180.69) 02:43 201 7
780903 밑글보고 알게댓는데 푸들이 공격성 심해? [8] ㅇㅇ(122.37) 02:08 110 0
780902 개인적으로 싫어하는 견종인 치와와 푸들 코카의 특징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6 103 2
780900 이기 누구고 [18] 복순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2 311 40
780899 게시물 신고 [1] 호호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6 60 5
780898 자다 깸 [2] Sea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5 73 12
780893 우리 개가 빅맥 패티를 엄청 싫어하는데.. ㅇㅇ(211.230) 01:11 32 0
780892 모란시장 댕댕이들 커여운데 [4] 붉은눈의흑룡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1 126 6
780890 니들 개 어디서 분양받냐?? [26] ㅇㅇ(122.37) 01:03 213 0
780887 멍갤에서 수가니좀 안볼수 없냐 [13] ㅇㅇ(223.62) 00:28 128 11
780886 동그라미 얘 뭐하는 년임? [26] ㅇㅇ(122.37) 00:26 650 16
780884 울 강아지 미용한 사진 보구가~~ [4] 냥이라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0 115 16
780883 레몽이 보고싶다는글 보니까 [11] ㅇㅇ(223.38) 00:14 186 15
780882 개는 귀여우니까 먹으면 안됨 [3] 수간하고싶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4 80 6
780881 시고르자브종 붉은눈의흑룡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7 61 6
780880 을집 개 새끼 새끼 사진 보고가 [3] ㅇㅇ(182.219) 12.04 106 11
780879 1년전에 무지개다리 건넌 우리 보미 [5] ㅇㅇ(118.235) 12.04 114 18
780878 안뇽울집시츄사진뿌리고감 [6] 왕배덕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4 205 21
780877 개새끼 짖을때 방법좀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4 60 0
780876 푸들 공감능력 ㄹㅇ 뛰어남? 푸들 키워본 애들 좀 알려주라 [21] ㅇㅇ(122.37) 12.04 196 1
780875 사진으로 반려동물이 아픈지 확인하기 aidoctorpet(219.250) 12.04 22 0
780874 유튜버 유명 강아지들 얼마씩 벌까? [6] ㅇㅇ(115.23) 12.04 124 0
780873 줄짧게잡고있는데도 오바떠는새끼들 좆같음 [2] ㅇㅇ(175.223) 12.04 77 5
780872 라이카는 국내법상 맹견인가? [2] 붉은눈의흑룡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4 81 1
780871 오후에 래브라도 리트리버 실종됐다고 올렸는데 찾았어 [5] 강아지찾는중(180.224) 12.04 151 19
780869 1살이된 하율이 근황~ [5] (14.7) 12.04 222 19
780868 레몬이 보고 싶다..... [8] ㅇㅇ(125.177) 12.04 252 12
780867 야짤달린다 [1] ㅇㅇ(39.7) 12.04 68 0
780866 오랜만에 시바견 순두부 사진올립니다^^ [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4 253 17
780865 강아지 사료토 질문 [2] ㅇㅇ(112.164) 12.04 35 0
780864 근본 정치인 [3] ㅇㅇ(180.69) 12.04 106 6
780862 예전에 티비서 실내에서 키우던 진돗개가 애 물어죽인거 나왔는데 [2] ㅇㅇ(14.45) 12.04 80 1
780861 레전드 더블샷 [2] ㅇㅇ(211.218) 12.04 171 1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