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멍멍이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오늘 운 좋았다.말라뮤트 처음 만져봄 . gif앱에서 작성

ㅇㅇ(110.35) 2021.03.03 19:27:25
조회 1363 추천 37 댓글 44
							

viewimage.php?id=29b2d7&no=24b0d769e1d32ca73fec83fa11d02831682d835f2980fd236d5e1c9c2b1ddaba342e92261da376ac85de02c4cf3abec33dbe415d30af513c7bf704a6c28a47fa5d893130fa984da48d5e93e66685c9d10a9b3c5694844e8b

viewimage.php?id=29b2d7&no=24b0d769e1d32ca73fec83fa11d02831682d835f2980fd236d5e1c9c2b1ddaba342e92261da376ac85de02c4cf3aea90259ed3c6cf79b37b22e799668197de883e2ea6d85ee0bd48aac68dd0

viewimage.php?id=29b2d7&no=24b0d769e1d32ca73fec83fa11d02831682d835f2980fd236d5e1c9c2b1ddaba342e92261da376ac85de02c4cf3abc9705078254544100a3b2a07685cce7a248aaa73c969e7afea04ff93f06

viewimage.php?id=29b2d7&no=24b0d769e1d32ca73fec83fa11d02831682d835f2980fd236d5e1c9c2b1ddaba342e926040f573cb85d306c7c054bb914aa8b15793fa9aeffa981e663a75423b89091e1414e775c3c53a8a72995067df60c5c7b3df31743047f18ec75ed86f808a81d36998f9

viewimage.php?id=29b2d7&no=24b0d769e1d32ca73fec83fa11d02831682d835f2980fd236d5e1c9c2b1ddaba342e92261da376ac85de02c4cf3ae8959eba15c6e140433d1f627af68a5e0dffaa3743a7e24b9a3036016cef


생긴거 이쁘더라 엄청커 ㅋㅋ
  진짜 몸이 초등학생 몸정도?


첫번째짤 목 안마해주니 좋아하더라

견주 아저씨가 보고있는데 찍어도 아무말안해서

여러개 찍었다.

한바퀴 돌때마다 만졌음 2시간동안 30번넘게 만지고옴.

참고로 손 해봤는데 2번만에함 . 똑똑.

이상임.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37

고정닉 1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멍멍이 갤러리 이용 안내 [175] 운영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2.03 106362 87
공지 [FAQ] 가장 자주 묻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 정리 [126] 쎄리언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0.31 137255 188
800658 멍댕이 qdrwe1(223.62) 14:17 7 0
800657 다음주면 5개월인 레몽이 레몽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6 29 6
800656 송도에서 본 인생 다 산 강아지....(jpg) [1] solemn(39.7) 13:58 43 0
800655 오늘은 산책 못가겠다 ㅇㅇ(23.251) 13:48 15 0
800654 잔다 ㅇㅇ(106.101) 13:39 27 4
800653 양천구청 앞에 있는 개같은 벤치,.jpg 을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9 56 4
800652 산책가기전 한컷 [3] ㅇㅇ(110.70) 13:28 71 10
800651 강아지 배까고 컹컹 ㅇㅇ(112.152) 13:24 12 0
800649 울쿤이 [1] ㅇㅇ(211.36) 13:23 28 1
800648 우리집 애들 또 보여주러와따이~ [3] 리고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8 50 2
800647 뇌수막염 걸린 강아지 키운적있거나 키우는중인사람?? ㅇㅇ(175.205) 13:18 20 0
800646 키우다가 싫증을 내는 이유가 뭐냐? [4] ㅇㅇ(112.168) 12:49 61 0
800642 니들 강아지도 오전엔 일어나기 싫다고 칭얼거리냐 [1] ㅇㅇ(211.36) 12:32 30 0
800640 시고르 강아지 입양 당시 사진 [1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344 36
800639 짱구 아침산책 [6] 짱구보호자(125.133) 11:58 170 23
800638 [똥사진주의] 이것도 개 똥일까? [8] 코코개넬(14.138) 11:55 86 0
800637 강아지의 등을 쓰다듬기위해서 태어난 게 아닐까 ㅇㅇ(1.251) 11:37 34 1
800636 중성화 수술도 결국 주인 책임감에 따라 갈리는듯. [4] ㅇㅇ(203.226) 11:36 95 2
800634 댕청이 [3] ㅇㅇ(112.166) 11:30 88 11
800633 미용실인데 무릎위에 포메올려줌 [1] ㅇㅇ(223.33) 11:29 105 8
800632 똥개 [1] 람지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9 46 5
800630 문익점은 원나라에서 목화씨를 가져왔지만 [1] 괴도선생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 95 9
800629 접이식 케이지 쓸만한거 추천좀 노노(211.176) 11:06 12 0
800628 너무 빨리 크는 거 같긴 해 [1] 삐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4 106 8
800626 울 담이 [3] 겨울잠쥐(222.103) 10:43 86 12
800622 댕댕이들은 아침에 무슨꿈을 꾸는걸까? [6] 시국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2 198 22
800620 울집 강아지 층간소음 복수 확실하게 하노ㅋㅋ [1] ㅇㅇ(1.227) 09:28 61 1
800619 오늘 출근하는데 길에서 댕댕이 두마리나 봄 ㅇㅇ(106.252) 09:12 79 1
800618 돈많이벌어서 강아지 키우고싶다 포악멍(211.184) 08:47 75 4
800617 양심적으로 이럼 못지나가겠지 [2] ㅇㅇ(220.73) 08:31 138 10
800616 우리집 막내딸 예쁘냐 [11] ㅇㅇ(112.155) 08:26 747 48
800615 게임하고 있으면 항상 치대서 [1] 픽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8 84 8
800614 댕댕이 털에 정전기 일으키기.,gif [1] 을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2 141 6
800613 육지 멍멍이 바다간다아 퐁파두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8 79 7
800612 푸들 + 비숑 [1] 호두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3 162 8
800611 쫄보 진돗개 마루에오 [13] 선큐동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2 812 43
800610 댕댕이집 인테리어 해줌 [5] ㅇㅇ(59.13) 03:58 160 12
800607 쫄보 하이파이브~ [2] 호잇굽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3 94 8
800606 쫄보, 이랑 두마리가 아기 처음본날 [10] 호잇굽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9 407 14
800605 우리 개샛기 기강 잡는다고 내가 방문 안 열어줬을때 [6] ㅇㅇ(220.118) 00:33 261 9
800604 강아지키우는사람대단한거같아 [4] ㅇㅇ(106.101) 00:20 134 0
800603 강쥐 빙글빙글 돌길래 ㅇㅇ(39.7) 00:20 47 2
800601 길냥이맘들 이해안가는게.. [14] ㅇㅇ(121.176) 04.14 253 9
800600 님들아 8살 말티즈 앞니 아랫니 한개가 빠졌는데 괜찮을까요?? [3] ㅇㅇ(49.166) 04.14 93 0
800599 1일1꾹 애견카페 다녀왔오 [19] 시국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4 893 56
800597 댕댕이가 똥쌀때 나랑 눈마주치면 민망한건지 안싸 [1] ㅇㅇ(39.7) 04.14 71 0
800596 역겨운 일베충 한남 ㅇㅇ(39.7) 04.14 105 3
800594 와 그 고닉 시발 역겹다;; [8] ㅇㅇ(14.55) 04.14 335 6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