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멍멍이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이쁘다고 해주는 것도 좋고 다 좋지만

오거스(49.166) 2021.04.12 22:57:00
조회 1130 추천 25 댓글 20
							

viewimage.php?id=29b2d7&no=24b0d769e1d32ca73fec81fa11d02831b46f6c3837711f4400726c62dd63225d2e136ac68e3efe7fb128c1c193c45f0818b694ba1af6e2a89063760ba3b1


viewimage.php?id=29b2d7&no=24b0d769e1d32ca73fec81fa11d02831b46f6c3837711f4400726c62dd63225d2e136ac68e3efe7fb128c1c193c45f0818b695b648f3eefc9230760ba3b1


아닌건 좀 아니라고 해줄 수 없나?  내 수백마리 개들을 봐왔고 진짜 징그러울 만큼 비글들 많이 봤는데..


저 나이에 갈비뼈 보이는 비글 강아지는.. 뜬장위 농장개들 구출 한 애들이나 그런 애들 봤다.  하다 못해


마샬사 실험용 비글들도 저 수준은 아니야.



viewimage.php?id=29b2d7&no=24b0d769e1d32ca73fec81fa11d02831b46f6c3837711f4400726c62dd63225d2e136ac68e3efe7fb128c1c193c45f0818b692e51ff2e2fdc563760ba3b1


viewimage.php?id=29b2d7&no=24b0d769e1d32ca73fec81fa11d02831b46f6c3837711f4400726c62dd63225d2e136ac68e3efe7fb128c1c193c45f0818b697b21ff6e5f99533760ba3b1


하물며 모든 견종 중에 체지방 가장 없고.. 비루 먹은거 같은 아자와크도 어릴 때는.. 안 그래..


딴지가 아니라, 그저 좀 말라 보이니 잘못 키운 것도 아니고 이제 분양 받아 온 아이고 이전 아이도 있고 해서


걱정이 되서 한 말에..어그로들이니 신경 쓰지 말아라 하는 식으로 그저 이쁘다고만 해주는 건 문제 있지 않나?


뭐 알아서 키우겠지고 하고 눈감고 나도 그냥 이쁘다 해줄 순 있는데.. 차마 그게 안되서 .. 조언한건데


필요 없었나 보다.




추천 비추천

25

고정닉 1

27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D-7] 디시 만두콘 100만 원 상금의 마지막 기회! 운영자 21/05/19 - -
설문 헤어, 메이크업, 코디가 무대 매력 마이너스시키는 가수는? 운영자 21/05/18 - -
공지 멍멍이 갤러리 이용 안내 [193] 운영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2.03 106987 88
공지 [FAQ] 가장 자주 묻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 정리 [146] 쎄리언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0.31 137810 188
804905 동네 절친 흰둥이 [2] 복도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5 82 7
804904 우리 푸들 자꾸 손가락 발가락 물어뜯는데 [1] ㅇㅇ(210.99) 11:43 23 0
804903 이놈의 영악한 개새기.. 아가 너무 날 더워서 죽을거 같아서 [1] 토끼이(112.158) 11:24 32 0
804902 3살 토이푸들 사료를 안씹고먹는대 어캄 [2] ㅇㅇ(125.132) 11:11 33 0
804901 12년된 미니핀이 오늘 아침에 갔네요... [2] ㅇㅇ(223.62) 11:08 57 6
804900 똥갱얼쥐 [1] ㅇㅇ(211.36) 11:02 37 4
804899 담이 아침 잠깐 산책 [1] 겨울잠쥐(222.103) 10:57 43 5
804898 시골 똥강아지 보고가 [6] ㅇㅇ(211.36) 10:51 176 16
804897 말티즈는 다 좋은데 성격이 넘 사나워 [4] ㅁㅁ(49.1) 10:51 34 0
804896 오늘 분양받기로한 강아진데 [4] ㅇㅇ(223.39) 10:02 121 1
804895 개랑 침대에서 같이자는사람? [3] ㅇㅇ(175.210) 09:56 73 0
804894 강아지 인슐린주사 집에서 첨 맞추는데 질문좀 ㅇㅇ(39.7) 09:20 23 0
804893 우리집 멍뭉이 [6] 더블알발음은아르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8 107 7
804892 커피츄 사줌 ㅇㅇ(121.172) 08:16 59 4
804891 해맑은 우리 강아지 보구가 뽀삐엄마(156.146) 08:13 63 2
804890 산책중독에 걸린 똥개 [6] 4j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5 256 29
804889 우리 댕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ㅇ(39.7) 05:36 111 2
804888 우리집 개시팔새키 보고가라 [4] ㅇㅇ(106.102) 04:07 236 4
804887 강아지 귀찮게 하기 JYP_연습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92 2
804886 고앵이가 관심보이길래 [1] 퐁파두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1 131 5
804885 우리집 개 똥가지고 침대에 두는데 왜이럼? [2] ㅇㅇ(110.15) 01:35 58 0
804884 요새 사회생활 하면서 느끼는 점 [3] ㅇㅇ(116.124) 01:07 122 4
804883 보리꼬리 진짜 똑똑하네 [3] 퐁파두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7 156 4
804882 도그마루 뭐하는 곳임? [21] ㅇㅇ(118.235) 00:50 167 0
804881 오옹 [3] 퐁파두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0 77 4
804880 뉴트리언스 서브제로 어떤가요 [1] ㅇㅇ(182.222) 05.18 35 0
804879 이 강아지 아는 친구들아 도와줘 !!! [4] ㅇㅇ(218.54) 05.18 139 0
804878 우리 강아지 너무 귀엽다 [1] 1일5식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8 123 14
804877 오늘자 복순이! [7] 복순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8 484 39
804874 댕댕이 키우고싶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8 32 0
804873 일어났니? 똥때리러가자 [2] 퐁파두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8 141 5
804872 강아지 사료 추천 좀 ㅇㅇ(115.86) 05.18 19 0
804871 뀨잇뀨 [1] 퐁파두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8 69 4
804870 강아지 ㅁㅌㅊ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8 214 7
804869 강아지 입양하려고 하는데 요샌 어디서 분양받음? [1] ㅇㅇ(122.35) 05.18 58 0
804868 형아 눈나들 오늘 일찍자요 [32] 시국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8 1200 54
804866 장문) 산책때마다 나름 개념? 오프리쉬하는 견주 봄 [4] ㅇㅇ(125.128) 05.18 142 8
804864 고기 먹고싶은 아가쨩 [6] 피클공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8 137 15
804863 나는 강아지 엘베타면 들어올린다 [1] ㅇㅇ(124.199) 05.18 69 1
804862 나도 저번주에 엘베 탔는데 앞대가리 롤인가 쳐 만년이 [2] ㅇㅇ(222.101) 05.18 68 0
804861 질문) 남이 키우는 강아지 발로 차서 죽이면 구속되나요? [17] ㅇㅇ(119.204) 05.18 145 2
804860 쿠팡같은데서 애견용품 간식 사도됨? [3] ㅇㅇ(175.210) 05.18 53 1
804859 내일 12개월된 포메라니안 데려오는데 [4] ㅇㅇ(175.210) 05.18 79 0
804858 가끔씩 아스팔트에다가 똥쌈ㅡㅡ [2] ㅇㅇ(223.39) 05.18 59 0
804857 똥강아지 신나는 강변 산책 [2] 정까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8 98 9
804856 개새끼 소파뜯는거 어케고침?? [4] ㅇㅇ(125.141) 05.18 45 0
804855 아 그립네 애기때사진보니깐 [2] ㅇㅇ(124.199) 05.18 125 10
804854 강아지 슬개골 탈구 예방 관련 질문 [3] ㅇㅇ(223.38) 05.18 5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