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멍멍이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강아지 데려올 때 제일 찐따인 애로 데려왔었눈데모바일에서 작성

Q(116.41) 2021.10.15 23:37:37
조회 3476 추천 72 댓글 14
							
7eeef577b2841cff23eb83e5469c706803a596de98e655d504f19e9c9ac0d6defdc9303e4d08dfa550b723000830a16a2164f3031f


11년전에 인터넷에서 강아지 분양한다는 글 보고
간 곳이 애견 미용학원이었음
거기서 푸들새끼가  한 20마리정도 있었는데
맨 구석에서 쭈그러져 있는 아이가 있얶음 꼬리도 숨겨놓고
부르르 떨어댓음 직원이 쟤는 꼬리 숨기는게 버릇이에요~

옆에 친구들도 그냥 계속 덤벼대고


결국엔 제일 앵기는 강아지A랑  찐따강아지 B를
후보로 좁혔고 마지막 결론은 처음 볼때도 앵겼으니
나중에 친해지면 피곤할 것이다였음

생각 끝에
그 애는 얌전할줄 알고
데려왔음  근데 거실오니까 바로 뛰더라

추천 비추천

72

고정닉 1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전성기 외모 그리워! 자기관리 필요해 보이는 스타는? 운영자 21/12/07 - -
공지 멍멍이 갤러리 이용 안내 [195] 운영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2.03 110933 96
공지 [FAQ] 가장 자주 묻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 정리 [149] 쎄리언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0.31 140965 196
831686 번식장 실태 [6] ㅇㅇ(125.133) 00:01 73 0
831685 산책할때 논란 종결해줌 ㅇㅇ(114.203) 00:01 22 1
831684 강형욱 방식대로 가르치지 마라 [3] ㅇㅇ(223.62) 12.08 43 0
831683 ㅇㅇ(211.55) 12.08 21 0
831681 강형욱 ㅈㄴ 패고 싶다 [6] ㅇㅇ(14.55) 12.08 73 0
831680 우리 강아지 자는거봐 [2] ㅇㅇ(106.101) 12.08 42 2
831679 강아지가 아까부터 계속 나를 핥는데 왜 이러는거냐 [1] ㅇㅇ(14.34) 12.08 17 1
831678 개새끼 다시는 손지검 안하겠다고 다짐 [4] ㅇㅇ(211.36) 12.08 74 3
831676 양말 왜캐 빼가냐진짜 [1] ㅇㅇ(117.111) 12.08 53 5
831675 댕카스 ㅇㅇ(220.124) 12.08 33 2
831674 고양이보다 개 기르고 싶다는 사람들이 그렇게 말한 이유. [5] ㅇㅇ(116.125) 12.08 47 0
831673 우리집 시고르잡종 [4] ㅇㅇ(180.69) 12.08 95 15
831672 강아지.수염 뽑는애들.없냐? ㅇㅇ(125.176) 12.08 19 1
831671 개밥이 지금 없어서 시저 줘도되나? ㅇㅇ(14.50) 12.08 14 0
831670 혹시 강아지용 마시멜로우는 없나요?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9 0
831669 도토리 소유욕 교육하니 효과가있네 용찡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33 4
831668 우리집 강아지 잘때 몸으로 살짝 뭉개주는거 좋아하네 ㅇㅇ(58.127) 12.08 17 0
831667 가끔 우리개가 나한테 개기면 존나 패고싶을때 있는데 [5] ㅇㅇ(39.7) 12.08 65 2
831666 산책할때 줄 안채우는 개주인 심리가 뭐냐?? [3] ㅇㅇ(114.203) 12.08 42 0
831665 우리집 비숑 [1] 꾸꾸(49.166) 12.08 82 8
831664 틀딱할배 13살 노인정 [1] (223.39) 12.08 76 8
831662 산책길에 길고양이 많은데 뭐 예방해야될거 있음? [3] ㅇㅇ(183.105) 12.08 43 0
831661 개 산책 억지로라도 해야하나 [4] ㅇㅇ(121.186) 12.08 75 0
831659 댕댕이 편식 고치는 팁이있으실까요? [1] 프블(223.39) 12.08 23 0
831658 구루병 걍 유전이지 주인탓 하는새기들 뭐냐 ㅋㅋㅋㅋㅋ [2] ㅇㅇ(58.238) 12.08 129 5
831657 아가쟝 우다다다 [1] 비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114 8
831655 자기보다 강한 대형견,맹견 키우는 애들은 자기개 안무섭냐 [1] ㅇㅇ(39.7) 12.08 33 0
831654 ㄹㅇㄹㅇㄹ ㅇㅇ(61.74) 12.08 45 0
831653 방송보니까 강형욱 이미지가 좀 달라졌네?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97 0
831652 오리목뼈 별로냐? [2] ㅇㅇ(124.80) 12.08 47 0
831650 변비걸린 애웅이 똥꾸녕에 손넣고 똥뺴냄 [2] ㅇㅇ(121.149) 12.08 71 1
831649 댕댕이가 제옷 냄새만 맡으면 서요... 왜그러나요..? [25] ㅁㄹ(223.39) 12.08 104 1
831648 이빨 닦아주냐 너네? [2] ㅇㅇ(175.125) 12.08 43 0
831646 전부터 진돗개 황구 키우고 싶었는데 [3] ㅇㅇ(39.7) 12.08 49 0
831645 오늘 종합백신 2차 맞췃다 ㅇㅇ(106.101) 12.08 18 0
831644 isle of dogs 샴푸어떰? [4] 펄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42 0
831643 사지말고 입양하자는 말 존나 듣기싫다. [3] ㅇㅇ(222.119) 12.08 88 5
831642 진돗개는 닭뼈까지 다 씹어먹음 ㅋㅋ [2] ㅇㅇ(182.214) 12.08 54 0
831641 고양이가 우리 강아지 볼 할큄 [1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304 8
831640 울집 댕댕이 사료 안먹었는데 먹게 한 방법 ㅇㅇ(106.101) 12.08 47 0
831637 교육 관련 질문좀요. ㅠㅠㅠ ㅇㅇ(125.176) 12.08 60 1
831636 개가 산책 중에는 앉아같은 말 잘 안들음 [1] ㅇㅇ(223.62) 12.08 58 0
831635 유튜버 ㅇㄴㅋㄹ님 강아지 학대모음 [17] ㅇㅇ(223.33) 12.08 1883 61
831634 오늘 산책시키는데 ㄹㅇ식겁함.. ㅇㅇ(14.46) 12.08 75 0
831633 고양이한데 지는 울집개다 [3] 피에로가르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163 8
831632 오랫만에 주인을 본 골든리트리버.gif [2] ㅇㅇ(121.167) 12.08 205 16
831631 너도 웰시 키울래? [4] ㅇㅇ(106.101) 12.08 119 11
831630 밑집 개가 자꾸 돌아다니는데 어캄 [2] ㅇㅇ(221.152) 12.08 5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