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멍멍이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근데 강아지 애긴거 보고 어케알아?앱에서 작성

ㅇㅇ(175.208) 2021.11.30 01:09:52
조회 2402 추천 47 댓글 34
							

십키로 나가는 댕댕인데도
데리고 지나가면 사람들이 
이구동성으로 쟤 애기인가봐 하면서 쑤근댐

나는 댕댕이들 애긴지 할밴지 못알아보겠던데 ㅋㅋㅋ
1키로대 작은애 견주들도 짖는 자기 새끼한테 애기한테 그럼 못쓴다고 혼쭐내는데 

보고있으면 ㄹㅇ 신기함 애새끼 바이브가 있는건가..

09988475b3861df423e7f4974e9c706c2b9b2c264f8c82c78129d9b57c73ac6d4e0da152b0d963fda89d36f5a4c07f5da2175eb1


보면 걍 애기냐??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47

고정닉 1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멍멍이 갤러리 이용 안내 [199] 운영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2.03 111787 98
공지 [FAQ] 가장 자주 묻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 정리 [149] 쎄리언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0.31 141680 198
838895 강아지가 콘돔을 먹었습니다 ㅠ ㅇㅇ(117.111) 03:59 2 0
838894 아니 시이이ㅣㅣ발 강아지쉑 거실에 오줌 그냥 흥건하게 쌌는데 어카냐 [1] ㅇㅇ(222.120) 03:38 15 0
838892 우리개 마조히스트같음 [4] 미숙애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1 71 6
838891 댕댕이 ㅁㅌㅊ?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0 165 7
838890 홧김에 반려견 목잘라 죽인 인천 미추홀구 44세 남성 [2] ㅇㅇ(223.62) 01:47 67 2
838889 내 강아지 아침에 일어나면 반기면서 으르렁거리는데 ㅇㅇ(119.67) 01:14 23 0
838888 강아지가 자다가 갑자기 정신을 못차림.. ㅇㅇ(121.130) 01:11 29 0
838887 일본에 있는 시바견 카페 [2] ㅇㅇ(182.228) 00:37 108 0
838886 2주만에 500그람 뿔었는데 정상? [5] 음주가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3 78 5
838885 짐볼 갖고노는 강아지 본적있냐? [5] 미숙애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7 246 18
838884 포메아가3개월됐는디 밥 8시간마다 한번씩주는게 맞아요?? [10] MaR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3 67 0
838883 퐁이 너무 배고파하는데 [1] 퐁파두르(14.7) 00:01 44 0
838882 백수 대학생 1년 반 강아지 산책한 표 [3] ㅇㅇ(24.193) 01.23 124 10
838881 간식먹을때 왜 내 몸위에서 먹는거임? ㅇㅇ(115.86) 01.23 22 0
838880 아니 이새기 왜 항상 이 시간에 아드레날린 넘치는거야 [10] 최두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214 10
838879 으르렁거리고 짖지는 않는데 ㅇㅇ(121.156) 01.23 25 0
838878 진도같은 병신믹스종이랑 말티푸 분리가능해? [1] ㅇㅇㅇ(118.235) 01.23 45 0
838877 댕댕이 하늘로 보낸지 일주일 좀 넘었는데 [5] ㅇㅇ(223.39) 01.23 76 4
838876 개를 못키우는게 아니고 내가 시간이 없긴 하지 [1] ㅇㅇ(182.214) 01.23 37 0
838875 폼피츠 [7] ㅇㅇ(211.208) 01.23 101 7
838874 문득 생각난거 적어봄 ㅇㅇㅇ(111.118) 01.23 29 0
838873 짓돗개가 병신인게 [3] ㅇㅇ(182.214) 01.23 104 0
838872 진짜 왠만한걸로는 입질 안 멈추더라 [4] 음주가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25 0
838871 차분하게 어떻게 만드냐 [2] ㅇㅇ(121.156) 01.23 38 0
838870 댕댕이 [4] ㅇㅇ(222.239) 01.23 83 2
838869 비숑 사기먹었는데 해결좀 [13] ㅇㅇ(121.176) 01.23 104 0
838868 쇼독들 배냇 미용을 안하는이유 아는사람? [4] ㅇㅇ(49.143) 01.23 45 0
838867 13일에 불알땄는데 넥카라 이제 풀어줘도될까? [1] 삼바(223.38) 01.23 57 0
838866 이~~ 도베르만 [3] ㅇㅇ(118.235) 01.23 110 10
838864 쫄보쉑 세탁 [2] ㅇㅇ(128.134) 01.23 78 8
838863 사실 난 개보다는 고양이를 키우고싶었다 ㅇㅇ(39.7) 01.23 21 0
838862 보일러의 효과는 대단했다...!! [1] ㅇㅇ(175.210) 01.23 157 13
838859 멈머 미간 냄새 맡고 싶다 ㅇㅇ(223.33) 01.23 26 0
838858 무서운 도베르만 [6] ㅇㅇ(118.235) 01.23 166 13
838857 으으렁 거리는데 배변되는 놈 vs 착한데 소변 못가리는놈 [1] ㅇㅇ(121.156) 01.23 42 0
838855 어제 주운 강아지 일기 [2] 휀라디언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222 21
838854 이색히는 떡잎떄부터 알아봤어야했다... [1] 미숙애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35 7
838850 요즘 개 키우다 파양시키는게 무슨 죄인 취급하냐 [4] ㅇㅇ(182.214) 01.23 117 1
838849 강아지 씻길때 으르렁 거리면 어떻게함? [4] ㅇㅇ(222.120) 01.23 101 0
838848 산강아지 어릴때 사진 [9] ㅇㅇ(119.192) 01.23 754 50
838847 응애 나 아기 진돗개 [5] 오징어뽂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444 19
838845 치와와 기르는데 얼굴털이 비대칭임 언제 고쳐짐? [5] ㅇㅇ(121.185) 01.23 62 0
838844 이거 시바견 살 찐거지? [4] ㅇㅇ(125.134) 01.23 149 3
838841 우리집 복실이 ㅋㅋㅋㅋㅋ 식탁 올라가기전 준비운동중ㅋㅋㅋㅋ [18] 소고기마시쩡(112.161) 01.23 747 27
838840 22.01.23 이제 겨울도 끝인감? [10] 일루와는푸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308 34
838839 내 일도 아닌데 왜이렇게 속상하냐 [5] ㅇㅇ(221.147) 01.23 94 0
838837 울개쉐이 어떰? [3] ㅇㅇ(121.137) 01.23 89 2
838836 개키우는사람중에 범죄자가 많다는데 진짜야? [4] ㅇㅇ(183.101) 01.23 98 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