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로하스 5ch 반응앱에서 작성

ㅇㅇ(211.36) 2021.05.15 22:06:49
조회 4300 추천 115 댓글 38
							

viewimage.php?id=29b2df35e4dc3aa36fadc58a18d4336c&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fd54b0f5106ac7c1bb8b52f71e8df2613565c82ba297c01437ec75ac712f11c900f28935fe51100135b8840f2d89cd1b91d8f5891bda892e989eec0489d259ada8fe2cc9d6fb6eb55399e0dd5a34595a3ba47

viewimage.php?id=29b2df35e4dc3aa36fadc58a18d4336c&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fd54b0f5106ac7c1bb8b52f71e8df2613565c82ba297c01437ec75ac712f11c900f2741b301bb548041ecb2c72f536fb02fcf2f171f9c9436362b3a2364f80fdc6d8953eedf1593334fc1db39caccbe809f2f

viewimage.php?id=29b2df35e4dc3aa36fadc58a18d4336c&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fd54b0f5106ac7c1bb8b52f71e8df2613565c82ba297c01437ec75ac712f11c900f28c651e61f5c155e883787db9fa3bb1dfa184bf2ee7138ba91826ffb2e2d0381b668911a8446bcb2af55c51f3cab35c0c9

한국 돌아가 더러운 쓰레기 대머리 깜둥이ㅋㅋㅋ
근데 씨발 이새끼 돌아오면 안되는데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115

고정닉 6

2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SNS로 대중에게 충격을 준 파격 행보의 스타는? 운영자 21/06/15 - -
공지 두산베어스 2021 경기일정 [18] ㅇㅇ(58.143) 21.02.02 27813 90
공지 ▒▒▒▒▒▒ 두산 베어스 갤러리 통합 공지 ▒▒▒▒▒▒ [58] 킹갓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09 66250 69
공지 두산 베어스 갤러리 이용 안내 [75] 운영자 18.05.09 28006 63
4208185 불펜→롱릴리프→선발→국대…두산 1차지명 육성 루트 ㅇㅇ(175.196) 11:41 18 0
4208184 쥐) 느그는 양나양 줘도 ㅈ박네 ㅋㅋㅋㅋ [3] ㅇㅇ(39.7) 11:38 66 0
4208183 김광현 양현종 누가 위라고보냐?? 난 비슷하다보는데 [4] ㅇㅇ(39.7) 11:36 69 0
4208182 내 사랑 그대 내 곁에 있어줘 ㅇㅇ(175.210) 11:34 11 0
4208181 친목소통 및 취업정보 공유 단톡방 만들었어요 댓글에링크! [1] ㅇㅇ(39.7) 11:33 17 0
4208180 팀별안배ㅋㅋㅋㅋㅋ강재민대신 꼴세웅 데려간듯ㅋㅋ ㅇㅇ(106.101) 11:29 72 0
4208179 오늘 우취냐? [4] ㅇㅇ(125.177) 11:27 118 0
4208178 리포터 ㄹㅇ 문채원 닮았네 ㅇㅇ(114.206) 11:27 25 0
4208177 근데 응원단이 선수들 성욕 해소도 해줌? [12] ㅇㅇ(77.111) 11:25 251 0
4208176 난 박건우 얼빠가 그렇게 많은지 18코시때 첨알음 ㅇㅇ(223.39) 11:24 41 0
4208175 인성을 중요시 하는 듯한 튼동.gisa [2] ㅇㅇ(222.98) 11:23 171 6
4208174 타) 이용찬 잘생겼네요 [6] ㅇㅇ(220.118) 11:23 102 0
4208173 여기 노노카 사진 [1] ㅇㅇ(59.27) 11:22 113 0
4208172 올림픽 투수 12명까지 했어야 됐는데 너무 적다 [3] ㅇㅇ(175.196) 11:22 45 0
4208171 정수빈 예전응원가 어케됨? ㅇㅇ(106.250) 11:22 16 0
4208170 쓱) 투표했돡 ㅇㅇ(106.102) 11:22 24 3
4208168 우리는 원정응원단 파견 안하냐? [3] ㅇㅇ(211.36) 11:20 70 0
4208167 내가 두달전에 계범신 노노카 닮았다고 그렇게 얘기했는데 [4] ㅇㅇ(59.27) 11:19 95 0
4208166 야 니네 등장곡 해결했냐? [1] ㅇㅇ(58.141) 11:15 69 0
4208165 타) 박건우가 얼빠가 많음? [8] ㅇㅇ(116.39) 11:11 173 0
4208164 ㄹㅇ 닮았네ㅋㅋㅋㅋㅋ [5] ㅇㅇ(182.222) 11:09 312 21
4208163 게임 하나당 선발투수 2명씩 때려박을 계획인듯 [2] ㅇㅇ(182.222) 11:05 81 0
4208162 좆웅이 왜 비만됨? [5] ㅇㅇ(39.113) 11:04 87 0
4208161 인천고 한지웅 왼손투수된 이유 [2] ㄱㄱ(39.7) 11:02 77 0
4208160 올림픽 선발 오프너 선언 [2] ㅇㅇ(58.145) 11:01 215 0
4208159 오늘 야구 가능하냐? [1] ㅇㄷ(175.192) 11:01 44 0
4208158 강승호가 후보인 게 낫다 [2] ㅇㅇ(175.210) 11:00 93 1
4208157 올림픽 선발 의미 없어 [3] ㅇㅇ(58.145) 10:54 135 1
4208156 타) 너네는 프차중에 거포이미지가없네 [10] ㅇㅇ(223.62) 10:54 178 0
4208154 쥐)) 혹시 누누오빠 취향이?? [20] ㅇㅇ(116.34) 10:50 723 35
4208153 두산 박계범 법무부 장관 지지 선언..! ㅇㅋㅇㅋ(211.217) 10:50 102 1
4208152 쓱)투표인증 여기다 하면 되냐? [1] ㅇㅇ(223.38) 10:50 48 3
4208151 엌ㅋㅋ내가 밀던 곖죽이가 썸네일이네ㅋㅋㅋㅋ [1] ㅇㅇ(112.172) 10:50 54 0
4208150 수원 돡붕이 오늘 내일 내일모레 다 직관간다 [3] ㅇㅇ(114.206) 10:49 45 0
4208149 계범신 노노카는 뭐냐 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2.98) 10:46 53 0
4208148 오늘 우취각? ㅇㅇ(223.39) 10:46 15 0
4208147 고영표 한현희 존나 갈리겠네ㅋㅋㅋㅋㅋㅋ ㅇㅇ(14.49) 10:45 34 0
4208146 칰)정수빈 요즘 잘하냐 ㅇㅇ(223.62) 10:45 16 0
4208145 최에코 선발활용 ㅅㅅㅅ [20] ㅇㅇ(223.39) 10:44 731 40
4208144 오늘 선발 정수빈 누구일것 같노 [3] ㅇㅇ(219.240) 10:44 112 0
4208143 씹사랑 술승호 목소리 바꿔야하는거 아니냐 [6] ㅇㅇ(223.39) 10:43 115 0
4208142 접) 이용찬 갓맙다^^ [2] ㅇㅇ(175.223) 10:43 75 0
4208141 더블헤더 특별엔트리에 내려간지 10일 안지난 선수 올려도됨? ㅇㅇ(223.39) 10:42 32 0
4208139 김인태는 왜 갑자기 자기 장점을 잃은거냐 [1] ㅇㅇ(14.49) 10:41 58 0
4208138 최원준 직구 평속이 139따리인데 왜 못 칠까? [2] ㅇㅇ(106.101) 10:40 139 0
4208137 칩등이 예언 [1] ㅇㅇ(180.66) 10:38 222 14
4208135 근데 최원준 보면 신기하긴함 ㅇㅇ(106.101) 10:38 5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