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근데 서건창 200안타는 왜 안깨지는거냐?앱에서 작성

ㅇㅇ(223.39) 2021.05.15 22:37:34
조회 199 추천 0 댓글 6
							

viewimage.php?id=29b2df35e4dc3aa36fadc58a18d4336c&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fd54b0f5106ac7c1bb8b52f71e8df2613565c82ba29116d457dc15ac615f21e91684fca453c40bd543395621e86082f4944f9d59756b530fede33880079d51e15512aadd3dd7d25f0075368b3ed406e0a65a63e

144경기로 바뀐지 오래됐는데 아직까지 안깨지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루머나 논란에 정면 돌파해 '멘탈갑' 보여준 스타는? 운영자 21/06/22 - -
공지 두산베어스 2021 경기일정 [18] ㅇㅇ(58.143) 21.02.02 30019 93
공지 ▒▒▒▒▒▒ 두산 베어스 갤러리 통합 공지 ▒▒▒▒▒▒ [58] 킹갓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09 66348 70
공지 두산 베어스 갤러리 이용 안내 [75] 운영자 18.05.09 30733 64
4254551 한재권은 올시즌 왜 저러냐 걍 꺼져라 승리를위하여 원툴새끼 ㅇㅇ(39.7) 07:45 20 2
4254550 2021시즌 유력한 신인왕 후보자들.jpg 춤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5 33 0
4254549 한재권 얼마나 더 할거같냐 [2] ㅇㅇ(1.227) 07:37 59 0
4254547 김태형 명장이란 새끼들 죽여버리고싶다 ㅋㅋㅋㅋㅋ [1] ㅇㅇ(115.138) 07:36 43 2
4254546 애오옹 ㅇㅇ(223.38) 07:26 11 0
4254545 겆) 5연속 루징이냐?ㄷㄷ ㅇㅇ(211.206) 07:24 45 2
4254544 10개구단 현시점 마지막 신인왕 현재 나이.jpg 춤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2 67 3
4254543 올해 우승 어디보냐? ㅇㅇ(223.38) 07:19 17 0
4254542 학폭 7이닝이 올시즌 첨이었네 ㅇㅇ(124.53) 07:17 23 0
4254541 ㅋㅋ 박건우 개웃기노 ㅇㅇ(175.203) 06:58 94 1
4254540 키움 팀간 상대전적.jpg [1] 테그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5 126 0
4254539 창의력문제 자신있는사람?? 문제풀어볼사람? 869(114.110) 06:51 15 0
4254538 정수빈이 56억 실화냐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17.111) 06:47 25 4
4254535 7월달에 SSG전 있는게 그때 3연전 위닝 또는 스윕승 가능하겠지?? [1] 테그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6 88 0
4254534 엔의지 쥐맹구 엊병헌 쏵주환 칩재일 그리고 칰재환 ㅇㅇ(58.231) 05:49 71 1
4254533 이새끼 ㅈㄴ그립다 [2] ㅇㅇ(121.169) 05:31 167 1
4254532 지금 뎁스가 딱 박건우 김재환 터지기 전 뎁스같음 [1] ㅇㅇ(124.49) 05:11 137 1
4254531 진짜 뎁스는 괜찮았는데 [2] ㅇㅇ(211.63) 05:09 136 0
4254530 오늘은 조수행 장승현 박계범 나오겠지? [7] ㅇㅇ(39.7) 05:06 144 0
4254529 대주자질 그렇게 이해 안 가는 것도 아님 ㅇㅇ(118.235) 05:03 38 0
4254528 이젠 이팀 상위권으로 못감 구단 매각하지 않는 한 ㅇㅇ(223.38) 05:03 30 0
4254527 오늘도 정수빈 나온대 ㅇㅇ(125.176) 05:03 26 0
4254526 정수빈 김재환은 진짜 죽여버리고싶음 ㅋㅋㅋㅋㅋ 양동이(23.16) 05:00 66 0
4254525 근데 후반에 힘빠지는건 너무빠른 교체때문인거 같지않냐 [4] ㅇㅇ(117.111) 04:57 153 1
4254524 6.25 선발투수 매치업(재업) ㅇㅇ(220.83) 04:54 65 1
4254523 전민재 보고 경자 생각남 [3] ㅇㅇ(118.235) 04:48 128 1
4254522 슼팬은 롤도 그렇고 다 씹창나있네 ㅇ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44 47 1
4254519 ㅋㅋ자칭 20년 골수 두산팬이 [3] ㅇㅇ(183.97) 04:34 184 1
4254518 계속봐도 지금 댓글다는 새끼들 돡팬 아닌거같은데 ㅇㅇ(39.7) 04:32 36 0
4254515 태미 시구 하러오라 ㅇ ㅇ(119.65) 04:22 66 1
4254514 쥐)제발 킹태형 쥐감독못오냐 [1] ㅇㅇ(122.35) 04:18 65 0
4254513 재업) 씹돡 베어스 외모 투표 하고가라 ^희관시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5 68 0
4254510 90즈 6병살 ㄹㅈㄷ 직관 인증 ㅇㅇ(211.36) 04:09 76 1
4254509 쥐) 김태형 감독이랑 쎅스하고 싶다 [1] ㅇㅇ(1.241) 04:07 66 1
4254508 여갤러만 봐라 [1] ㅇㅇ(58.225) 03:57 91 0
4254507 이게 사람이 할 짓이냐? [4] ㅇㅇ(116.33) 03:44 349 15
4254506 솔직히 말해서 겆 ㅇㅇ(118.235) 03:43 171 12
4254505 와 나 오늘도 거지랑 경기하는줄 ㅇㅇ(39.7) 03:42 55 0
4254504 요즘은 우리 아부지 야구 보는 패턴 따라함ㅇㅇ ㅇㅇ(175.118) 03:36 52 1
4254502 꼴) 정훈 월간최다안타 타이까지 7개남음 [2] ㅇㅇ(112.173) 03:30 109 1
4254501 요즘 군대 캠프처럼 느껴지면 개추ㅋㅋㅋㅋ ㅇㅇ(118.235) 03:28 101 4
4254500 다음주 중계 [1] ㅇㅇ(175.116) 03:27 64 0
4254499 겆)한재권 전에 0928대첩 연장때도 ㅇㅇ(221.156) 03:27 74 0
4254498 망천이 싫어하는 고닉새끼 개념 도배를 하네 [3] ㅇㅇ(223.62) 03:27 74 7
4254497 꼴)또 이새끼들 우리전에 꼴아박고 오네 빡치게 [1] ㅇㅇ(122.47) 03:23 66 0
4254496 쓱갤이나 쥐갤은 보면 [3] ㅇㅇ(218.148) 03:19 180 6
4254495 겆) 누누히 말하지만 너희 응원은 ㅇㅇ(118.235) 03:18 8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