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아이돌 가수들의 미래를 위해 희생하신 열사님들앱에서 작성

ㅇㅇ(183.104) 2021.05.15 23:35:37
조회 60 추천 0 댓글 0
							

viewimage.php?id=29b2df35e4dc3aa36fadc58a18d4336c&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fd54b0f5106ac7c1bb8b52f71e8df2613565c82ba297c01467dc259c61cfa13960f24036d5fbba330da9b84a8266af02d21d00ad2ad01d4b60406e7979812249edba48e23322b5b276f431e

이분들 덕분에 요즘 음방이 아이돌 천국으로 바뀌게 되었으니 박진영, 이수만, 양현석 등등의 소속사 오너들은 평생 감사하며 살아야 하는것이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루머나 논란에 정면 돌파해 '멘탈갑' 보여준 스타는? 운영자 21/06/22 - -
공지 두산베어스 2021 경기일정 [18] ㅇㅇ(58.143) 21.02.02 29993 92
공지 ▒▒▒▒▒▒ 두산 베어스 갤러리 통합 공지 ▒▒▒▒▒▒ [58] 킹갓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09 66346 69
공지 두산 베어스 갤러리 이용 안내 [75] 운영자 18.05.09 30430 64
4253095 두산암흑기 시작이지 않냐? ㅇㅇ(1.241) 22:11 0 0
4253094 겆상우 일부러 저러는거지 희망고문 ㅅㅂ ㅇㅇ(125.142) 22:11 1 0
4253093 인태게이 제발 가자 ㅇㅇ(1.227) 22:11 0 0
4253092 상우가예능을 아네 지네가던사람(39.7) 22:11 0 0
4253091 직) 북괴 대타 준비 ㅇㅇ(106.101) 22:11 2 0
4253090 법력타 ㅋㅋㅋㅋㅋㅋ ㅇㅇ(1.240) 22:11 0 0
4253089 잔루보면 사실 경기력 다 보이는 거임 ㅇㅇ(14.4) 22:11 4 0
4253088 엔)어? 어? 동행야구 가능?? ㅇㅇ(115.138) 22:11 3 0
4253087 좆도 기대안돠네 개씨발 ㅇㅇ(210.218) 22:11 0 0
4253086 스포) 초구 아웃. ㅇㅇ(116.43) 22:11 0 0
4253085 저새끼는 맨날 고문하고 끝내내 ㅇㅇ(39.7) 22:11 2 0
4253084 우주의 기운좀 와봐라 ㅇㅇ(175.196) 22:11 0 0
4253083 김인태엔딩이냐? ㅇㅇ(110.76) 22:11 0 0
4253082 킹인태 끝내기 투런 가능ㅋㅋㅋㅋㅋㅋ ㅇㅇ(121.129) 22:11 0 0
4253081 ㅋㅋㅋㅋㅋㅋㅋ4삼진 애미 ㅇㅇ(182.224) 22:11 1 0
4253080 씹새야 투런 쳐라~ ㅇㅇ(118.235) 22:10 1 0
4253079 발로택리 ㅋㅋㅋ ㅇㅇ(211.58) 22:10 0 0
4253078 이제 7위로 내려 가는거냐 ?? ㅇㅇ(14.45) 22:10 1 0
4253077 부정) 어짜피 초구 2땅 ㅇㅇ(223.38) 22:10 1 0
4253076 박건우가 불만 가질만 함 감독이 ㅈ병신 ㅇㅇ(125.176) 22:10 2 0
4253075 조상우 시발 우리가 만만하냐!? 이제 희망고문까지 하면서 기만하네 ㅇㅇ(58.122) 22:10 5 0
4253074 앗뜨거!!!!!!!!!! ㅇㅇ(222.119) 22:10 0 0
4253073 ㅋㅋㅋㅋㅋ ^재원시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0 1 0
4253072 살쪄서 안숙여지는거냐 ㅋㅋㅋㅋㅋ ㅇㅇ(58.126) 22:10 0 0
4253071 김인태가 투런칠 각은 있냐?? ㅇㅇ(211.226) 22:10 1 0
4253070 뭐하노 ㅋㅋ ㅇㅇ(175.116) 22:10 0 0
4253069 역시 ~계범신~~ ㅇㅇ(210.95) 22:10 0 0
4253068 '14좆건좆 대전야구장' 하노 ㅋㅋㅋㅋㅋ ㅇㅇ(121.170) 22:10 12 0
4253067 응 희망고문이야 씨발 ㅇㅇ(180.66) 22:10 1 0
4253066 아모른직다ㅋㅋㅋㅋ 손예진빠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0 1 0
4253065 희망고문 또하네시발 ㅇㅇ(112.144) 22:10 1 0
4253064 핫뜨거 핫뜨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39.122) 22:10 0 0
4253063 앗뜨거 ㅋㅋㅋㅋ ㅇㅇ(124.49) 22:10 1 0
4253062 아직모른돡 ㅇㅇ(58.121) 22:10 0 0
4253061 그래도 질듯ㅋㅋ ㅇㅇ(183.102) 22:10 1 0
4253060 이 조상우 시발련도 희망고문하네 ㅇㅇ(106.101) 22:10 3 0
4253059 아 진짜 이팀 지는패턴 똑같아서 보기 역겹노ㅋㅋ ㅇㅇ(58.228) 22:10 4 0
4253058 ㅇㅅㄱㅂㅅ ㅇㅇ(182.172) 22:10 0 0
4253057 와진짜 1점차를 못뒤집어서 1점차 패배가 도대체 몇번이냐고 ㅇㅇ(1.239) 22:10 4 1
42530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82.216) 22:10 0 0
4253055 ? ㅋㅋㅋㅋ ㅇㅇ(119.192) 22:10 1 0
4253054 기만하지마 시발련아 ㅇㅇ(58.124) 22:10 1 0
4253053 ㅋㅋㅋ 호랑사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0 1 0
4253052 법력타 ㅋㅋㅋㅋㅋ ㅇㅇ(211.228) 22:10 1 0
4253051 ? ㅋㅋㅋㅋㅋ ㅇㅇ(210.178) 22:10 1 0
42530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10.10) 22:10 0 0
4253049 저건 또 뭔 코메디나ㅋㅋㅋ ㅇㅇ(39.7) 22:10 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