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비가 존나 보슬보슬 오네앱에서 작성

ㅇㅇ(223.38) 2021.05.16 00:02:52
조회 93 추천 0 댓글 2

보지 땡긴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두산베어스 2021 경기일정 [18] ㅇㅇ(58.143) 21.02.02 27430 90
공지 ▒▒▒▒▒▒ 두산 베어스 갤러리 통합 공지 ▒▒▒▒▒▒ [58] 킹갓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09 66196 69
공지 두산 베어스 갤러리 이용 안내 [75] 운영자 18.05.09 27747 63
4189776 예비엔트리를 ㅈ같이 짰어 ㅇㅇ(220.116) 14:46 15 0
4189775 쓱) 주딱이가 공효진 시구 가르침 jpg [1] ㅇㅇ(116.38) 14:45 34 4
4189774 3루 최정 섹머 북괴 중 누가 뽑힘? ㅇㅇ(220.116) 14:45 6 0
4189773 올해 전범이 잘하냐 [4] ㅇㅇ(175.210) 14:45 16 0
4189772 근데 좌완 백정현 차우찬 가면되지않노 [1] ㅇㅇ(106.101) 14:45 18 0
4189771 오지환 국대 뽑히면 각동님 억울할듯 [1] ㅇㅇ(121.140) 14:44 26 0
4189770 최원준 대신 첸졉 완성도 높은 고영표가 가길 ㅇㅇ(220.116) 14:44 10 1
4189769 미쳤다고 김경문한테 투수를 맡기냨ㅋㅋ ㅇㅇ(182.229) 14:44 14 0
4189768 만약 뽑혔는데 그 선수 부상당하면 어캄? [1] ㅇㅇ(110.70) 14:44 23 0
4189767 돡 좋아하는 코이돌은 없냐? ㅇㅇ(223.62) 14:43 10 0
4189765 올림픽에서 좌완 차우찬 하나 있는거임?…ㅋㅋㅋㅋ [2] ㅇㅇ(220.116) 14:42 52 0
4189764 박건우 안뽑히면 홈런 2개에서 끝날듯 ㅋㅋ ㅇㅇ(110.70) 14:42 9 0
4189763 찐원준은 몇퍼보냐 [3] ㅇㅇ(223.38) 14:42 61 0
4189762 다중이짓으로 통피인척 하다가 걸린 175.114 님의 모습... ㅇㅇ(223.38) 14:41 17 0
4189761 돡 투수들은 지금 다 퍼져서 뽑히지 말아야함 ㅇㅇ(220.116) 14:41 9 0
4189760 승진이는 안갈거같은데? 다행이다 ㅋㅋ [2] ㅇㅇ(175.212) 14:41 58 0
4189758 이번주 콱 4연전이 지난번 6-0 노게임 때문이지? [1] ㅇㅇ(110.70) 14:40 31 0
4189757 민규랑 혐패가 오고 띵신이가 분발해서 추격조는 많이 나아진듯 ㅇㅇ(106.101) 14:40 8 0
4189756 박건우 올림픽 가고 싶어서 미쳤던데 ㅇㅇ(211.36) 14:40 32 0
4189755 박건우는 올림픽 보내기 쥰내 아깝네 ㅇㅇ(59.27) 14:40 14 0
4189754 걍 배정대 전준우 뽑아라 ㅇㅇ(39.7) 14:40 7 0
4189753 우리 아겜 보낼만한 선수있냐? [1] ㅇㅇ(106.101) 14:39 32 0
4189752 ootp22 김민규 ㅅㅂ 8점을 못지키노 [11] ㅇㅇ(175.196) 14:39 54 0
4189751 수비 불안해서 강백호 1루로도 못쓸거같은데ㅋㅋ김경문ㅋㅋ ㅇㅇ(220.116) 14:39 12 0
4189750 건즙이 내년에 홈런 더 치고 퐈하면 되겠노 ㅋㅋㅋㅋ ㅇㅇ(175.210) 14:39 14 0
4189749 홈런 2개 친놈이 어케 국대를 가노 ㅋㅋ 렝퍼스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9 9 0
4189748 박건우 홈런 2개밖에 못친 새끼가 뭔 국대야 ㅋㅋㅋㅋ ㅇㅇ(210.178) 14:38 15 0
4189747 난 심우준이 갈줄 알았는데 ㅇㅇ(1.227) 14:38 15 0
4189746 박건우 안뽑히면 앞으로 성적 더 ㅈ박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39.7) 14:38 67 3
4189745 박건우 뽑힘 감독이 김경문이라서 ㅇㅇ(220.116) 14:38 18 0
4189744 ㅆ발년 보지 벗겨서 털잡고 보지 호로록 ㅇㅇ(118.235) 14:38 14 0
4189743 칩 ㅈ같이 못한애들이 왜 상위권임? [1] ㅇㅇ(59.12) 14:37 63 0
4189742 근데 국대 미필 거르고 군필 뽑아도 됨? ㅇㅇ(39.7) 14:36 13 0
4189741 김경문 특성상 아시안게임 엔트리 틀에서 안 벗어난다고 ㅇㅇ(220.116) 14:36 18 0
4189740 박건우 안뽑히면 ㄹㅇ 웃기겟다 ㅋㅋㅋㅋ [4] ㅇㅇ(175.212) 14:36 107 0
4189738 주요국가 코로나 백신 접종률.JPG ㅇㅇ(118.235) 14:35 25 0
4189737 오지환 안뽑는다 하지 않았냐 ㅋㅋㅋㅋ ㅇㅇ(175.210) 14:35 21 0
4189736 김경문 특성상 오지환 가는게 당연함 ㅇㅇ(220.116) 14:34 25 0
4189735 박건우 안뽑힐 가능성 없음? [6] ㅇㅇ(39.7) 14:34 95 0
4189734 너넨 우리 뽑아야되는거 알지? dcangel202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3 41 2
4189733 오지환 가는거 오히려 좋아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223.39) 14:33 112 5
4189732 니그들때문에 오지환 올림픽 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75.124) 14:32 59 0
4189731 통갱 그냥 이름값만 보고 뽑잖아 ㅇㅇ(210.178) 14:32 15 0
4189730 근데 국대 뽑을때 선수들 세부기록 지표 다 봄? [3] ㅇㅇ(39.7) 14:29 67 0
4189729 와 근데 심우준 거르고 오지환 뽑는다고? [4] ㅇㅇ(121.140) 14:28 164 0
4189728 돡붕이들아 너네 유니폼 질문좀 웅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8 12 0
4189727 우타 와야가 박건우 말고 없음? [1] ㅇㅇ(39.7) 14:28 4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