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홈랜드 시즌3보고 좆같아서 접는다 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1.176) 2019.09.21 04:39:36
조회 283 추천 3 댓글 5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1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66]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24456 607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30]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31032 490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3]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50520 848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98] 운영자 05.01.14 143594 53
1251216 다니엘 헤니 출연하는 휠 오브 타임 곧 공개하려나봄 ㅇㅇ(118.235) 02:23 1 0
1251215 디 어페어 같은 미드 없을까ㅜㅜ ㅇㅇ(175.116) 01:53 3 0
1251214 주피터스 레거시 전개 존나 암걸림.......txt. [2] 그린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4 60 0
1251210 넷플릭스갤이랑 여기랑 뭔차이임?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8 68 1
1251209 나르코스 맥시코 재미있냐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8 27 0
1251207 주피터스 재밌냐? 어떰? [4] ㅇㅇ(112.173) 00:32 64 0
1251206 주피터스 레거시 존나 재밌네 시즌2 기대된다 [3] ㅇㅇ(175.114) 00:24 56 0
1251205 미드 제목 아는사람 [2] ㅁㄴㅇㄹ(183.97) 00:14 37 0
1251204 주피터스 레거시 재밌고 다 좋은데 [8] ㅇㅇ(1.251) 05.09 117 0
1251203 시간잘가는드라마좀추천해주라 ㅇㅇ(220.71) 05.09 21 0
1251202 넷플릭스 이씨발년들 할수있으면서 [1] ㅇㅇ(210.2) 05.09 95 1
1251201 괴물 진짜 수작이네 [2] 송민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9 92 0
1251200 주피터스로 밝혀진 것은 [5] ㅇㅇ(112.145) 05.09 135 2
1251199 하 씨발 드라마 잘 안보는데 쉐임리스는 [3] ㅇㅇ(220.116) 05.09 49 0
1251198 최근 한드 볼만한거 알려준다 [3] ㅇㅇ(183.105) 05.09 56 0
1251197 주피터스 레거시 갓작이네 [2] ㅇㅇ(211.36) 05.09 134 3
1251196 레슬리 빕 솔직히 너무 말상임 [2] ㅇㅇ(180.71) 05.09 67 3
1251195 난 베터 콜 사울이 가장 좋다 [1] ㅇㅇ(117.111) 05.09 52 1
1251194 에일리언이나 프레데터같이 [4] ㅇㅇ(116.37) 05.09 71 0
1251193 주피터스레거시 97년생 딸내미 VS 74년생 엄마 [11] ㅋㅋㅋㅋㅋㅋ(61.98) 05.09 234 9
1251192 미드 볼거 없냐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9 72 0
1251191 빈센조 뭐냐... [3] ㅇㅇ(211.49) 05.09 78 0
1251190 넷플은 한번에 전편 공개해서 좋아 ㅇㅇ(223.38) 05.09 43 1
1251189 쥬지터진 리버티 [5] ㅇㅇ(223.38) 05.09 151 3
1251188 주피터스 볼 거면 이것들 고려하셈 [5] ㅇㅇ(59.24) 05.09 159 0
1251187 넷플이거 수신거부 어케함?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9 80 0
1251186 아마존프라임에서 볼만한 드라마,애니,영화 추천좀 [3] ㅇㅇ(211.36) 05.09 51 0
1251185 imdb.com 평점 순서대로 검색하는 법 아는 사람? [1] ㅇㅇ(116.44) 05.09 46 0
1251184 왓챠 왕겜자막 진짜 개구리네 Moohyu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9 57 0
1251183 넷플갤 완장 탄핵신청해주세요. [2] dd(112.149) 05.09 69 4
1251182 홈랜드 8시즌 캐리가 사울 죽이려던거야? [2] ㅇㅇ(119.207) 05.09 65 0
1251181 좆피터는 그냥 SF로 가지 [2] 그린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9 140 0
1251180 주피터스 레거시 볼만한데? [4] 추남(221.163) 05.09 251 1
1251179 피키블라인더스 재밌냐? [2] ㅇㅇ(172.251) 05.09 68 0
1251178 베콜사 시즌6에는 핑크맨이랑 월터 나오겠지?? [4] ㅇㅇ(118.235) 05.09 92 0
1251177 다음주 러브데스로봇2 올라오네. 드디어 볼거생겼노 ㅇㅇ(175.198) 05.09 50 0
1251176 베콜사 다봤는데 카르텔 관점으로 스핀오프했으면.. [4] ㅇㅇ(118.235) 05.09 70 0
1251175 프로젝트 블루북 시즌3는 안나옴?? [1] 오징어뽂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9 63 0
1251174 주피터스 : 삼촌이 악당이다. [4] ㅇㅇ(182.228) 05.09 195 0
1251172 주피터스 재밌냐고 안재밌냐고 씨발년들아 [4] ㅇㅇ(223.62) 05.09 138 0
1251171 마녀의 발견 시즌2 자막 없나요? ㅇㅇ(210.223) 05.09 39 0
1251170 개새기들아 넷플 볼거 추천해 [4] ㅇㅇ(110.11) 05.09 110 0
1251169 포올맨카인드 For AllMankind 더럽게 재미없네 [3] ㅇㅇ(116.44) 05.09 64 0
1251168 블랙리스트 킨 병신년보고 빡치면 정상? [4] ㅇㅇ(172.251) 05.09 57 2
1251167 주피터스 재밌넹 [8] ㅇㅇ(59.24) 05.09 198 3
1251166 주피터스 씨발 좆노잼이네 ㅇㅇ(59.0) 05.09 78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