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넷플릭스 더 스파이 추천한세끼 뒤진다

부자대구시(122.38) 2019.09.21 15:52:47
조회 225 추천 2 댓글 2

이스라엘 지들이 스파이짓해서 잡혀놓고 안돌려줬다고 또 참수시켰다고

영웅드라마 만들어놨네


차라리 베를린스카이 봐라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금급’ 노래 있어서 가장 부러운 스타는? 운영자 19.10.16 - -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64]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03559 603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33]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14513 485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66]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32997 840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5] 운영자 05.01.14 131257 51
1181108 넷플릭스 시청률 1위는 기묘한 이야기 그리고 실적호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8 22 0
1181107 넷플릭스 시청률 1위 2위가 [1] ㅇㅇ(58.140) 16:06 45 0
1181106 HBO 왓치맨 로튼토마토 점수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8 82 0
1181105 더 쉴드 존나 꿀잼 [1] ㅇㅇ(58.224) 14:29 48 0
1181104 오컬트미드 추천좀ㅠㅠ [2] ㅇㅇ(175.223) 14:27 58 0
1181103 아마존은 넥플릭스보다 콘텐츠 엄청 적은데 왜 넷플위협하는거임? [2] ㅇㅈㅂㅇ(182.227) 14:25 61 0
1181102 더보이즈에서 그말 여자애 잇짠아 세븐에 들어간애 개는 ㅇㅈㅂㅇ(182.227) 14:21 20 0
1181101 미드 레버리지 보고싶은데 볼때가 없노... ㅇㅇㅇ(118.235) 14:16 19 0
1181100 브레이킹배드가 넷플작품임? [2] ㅇㅈㅂㅇ(182.227) 13:49 59 0
1181099 애쉬 이블데드 처음에 고어드라마라서 보기 그랫느데 자꾸보니 괸찮네 [1] ㅇㅈㅂㅇ(182.227) 13:48 25 0
1181098 임펄스 이게 시즌2가 나오네 ㅇㅇ(211.36) 13:35 35 1
1181097 오피스 질문좀 [2] dd(211.228) 13:27 38 0
1181096 엘카미노 왜 만든거냐.. [2] ㅇㅇ(1.214) 13:19 76 0
1181095 하 스카일러년 좆같다 ㅇㅇ(211.246) 12:09 24 1
1181094 백수되면 넷플 다 볼수있을거같았는데 [4] ㅇㅇ(175.205) 11:37 92 1
1181093 인별그램 돌아다 보니까 00(121.132) 11:24 34 0
1181092 마인드 헌터 볼때마다... [2] ㅇㄷㅇ(175.116) 11:15 81 2
1181091 넷플 볼거 없넹 [1] ㅇㅇ(117.111) 10:56 28 0
1181090 종이의 집 도쿄 리우 머가리 깨고싶은데 정상? ㅇㅇ(164.125) 10:45 26 0
1181089 밴쉬 재밌냐 [1] 텍사스나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30 0
1181086 베콜사까지 마무리 지으면 정말 ㅇㅇ(223.62) 08:06 43 0
1181085 엘카미노 다본 감상평 [1] ㅇㅇ(211.36) 06:59 88 0
1181083 넷플 원헌드레드 왜안나오냐 [1] ㅇㅇ(121.147) 03:45 78 0
1181082 팍앤레 재미없지 않음? [5] ㅇㅇ(223.39) 02:08 62 0
1181081 애로우 시즌1 이제다봤는데 [4] ㅇㅇ(223.33) 01:17 61 0
1181080 체르노빌 답답해서 못보겠다 [4] ㅇㅇ(220.74) 01:03 131 0
1181079 내가 본 미드 정리, 약간의 추천 [19] ㅇㅇ(175.192) 00:46 310 5
1181078 종이의집 도쿄시발련 [1] ㅇㅇ(114.129) 00:36 68 1
1181077 워킹데드 왜 욕먹는거냐? [7] ㅇㅇ(220.77) 00:20 169 0
1181076 222.120//돌아이야 내가 언제 가십걸이 재밌다고 했냐 00(175.212) 00:13 45 0
1181075 브레이킹 배드 질문좀 [2] ㅇㅇ(222.119) 00:01 73 0
1181074 엄밀히 따지면 감찰권도 검찰한테 있는데 [7] ㅇㅇ(27.115) 10.16 76 0
1181073 워킹데드 시즌7 1화 진짜 미쳤다 ㅅㅂ... [5] ㅇㅇ(211.213) 10.16 155 0
1181071 유튜브플미엄 생방은 다 무료임? [1] ㅇㅇ(122.37) 10.16 61 0
1181069 리듬 플로우 카디비ㅋㅋㅋㅋㅋㅋ ㅇㅇ(183.105) 10.16 58 0
1181068 워킹데드 시즌3보는데 릭 이새끼 왜이리 흑화됐노 ㄱㄱ(220.77) 10.16 38 1
1181067 스틸북 스파르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50 2
1181065 미드보는 이유.fact [5] ㅇㅇ(175.223) 10.16 258 2
1181063 근데 왕겜 결말 다른 최선책이 있음?? ㄱㅈ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40 0
1181062 너의모든것은 평가좋냐?? [2] ㅇㅇ(223.33) 10.16 74 0
1181060 미안하다 한드 찬양했던 넘인데 [5] ㅇㅇ(211.194) 10.16 162 0
1181059 파인갭봐라 세미나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38 0
1181058 리듬플로우 키디비가 다 캐리하네ㅋㅋㅋㅋㅋ [2] ㅇㅇ(183.105) 10.16 80 0
1181057 키디비랑 스눕독이랑 만담하고있누ㅋㅋㅋㅋㅋ [1] ㅇㅇ(183.105) 10.16 66 0
1181056 종이의 집 끝까지 본 새끼들 존경함 [3] ㅇㅇ(125.136) 10.16 113 2
1181055 미드 고위급+군경 전문 배우.jpg [7] ㅇㅇ(175.127) 10.16 292 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