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왓치맨 메타, 로튼 유저평점

ㅇㅇ(109.70) 2019.10.23 08:03:39
조회 325 추천 0 댓글 2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올해 가장 쇼킹하게 탈퇴한 그룹 멤버는? 운영자 19.11.12 - -
이슈 [디시人터뷰] 알렉사, 진짜 나를 보여줄게 운영자 19.11.12 - -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64]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04038 603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33]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14900 485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2]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33293 840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0] 운영자 05.01.14 131344 51
1184177 블랙썸머보는데 이 뚱땡이새끼 뭐냐? [1] ㅇㅇ(117.111) 17:24 9 0
1184176 쉐임리스도 좀 질리네 ㅁㅁ(123.254) 16:56 19 0
1184175 한니발 다 괜찮은데 핵심이 빠졌네 [1] 0000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5 43 0
1184174 아호스 피날레 봤는데 ㅇㅇ(39.115) 16:42 12 0
1184173 클레어데인즈 졸라이뻤는데 [2] ㅇㅇ(211.177) 16:42 25 0
1184172 넷플에있는 동명이인 '쉐임리스'는 뭐냐? [3] ㅁㄴ(39.7) 16:39 39 0
1184171 좀비물은 달려야 제맛아니냐? ㅁㄴ(39.7) 16:37 13 0
1184170 왜 여기서 미드 보는 놈들중 몇몇은 선민의식 비슷한게 있는걸까? [9] vortex1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3 76 0
1184169 왓챠플레이 좀 써본사람? [1] ㅇㅇ(49.175) 16:21 25 0
1184168 미드를 많이 안봐서 잘 모르겠는데 질문좀 [6] ㅇㅇ(117.111) 16:11 47 0
1184167 황금나침반 원작 모르는 것들은 보지 마라 [11] 으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 116 0
1184166 다큐형식 싫어하는데 체르노빌 볼만하냐 [5] ㅇㅇ(112.154) 15:57 30 0
1184165 릭앤모티 시즌4 1화 자막 나왔나요? ㅇㅇ(118.217) 15:42 23 2
1184164 워킹데드 시청률 시즌 5 ~ 시즌10 EP6 까지 [1] ㅇㅇ(178.17) 15:31 61 0
1184163 위즈 수위 어느정도임? [1] ㅇㅇ(175.120) 15:30 41 0
1184162 아웃랜더 나쁘지 않은데 약간 지루하다 ㅇㅇ(61.253) 15:19 18 0
1184161 쉐임리스 아직까진 재밋네 김순결11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4 23 0
1184160 더 킬링 진짜 미드임?? [3] ㅇㅇ(1.239) 14:48 69 0
1184159 만달로리안 아쉬운점 ㅇㅇ(119.198) 14:47 60 0
1184158 굿플레이스 씨발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182.228) 14:25 72 0
1184157 개념글 미드추천글에서 골라왔는데 이 두개 재밌나요??? [3] ㅇㅇ(220.92) 14:24 59 0
1184156 만달로리안 미쳤냐? [1] ㅇㅇ(114.207) 14:21 81 0
1184155 저 왕좌의게임은봤는데 다른 미드도 추천좀해주세여 [2] ㅇㅇ(220.92) 14:21 20 0
1184154 굿플레이스 존나재밌네 ㅋㅋㅋㅋㅋㅋ [2] ㅇㅇ(182.228) 14:14 39 0
1184153 파고 시즌3 진짜 개노잼이다 bilindabutch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1 27 0
1184151 영화배우가 미드에 나오면 확실히 다른거 같지 않냐? [6] ㅇㅇ(222.118) 13:43 86 0
1184150 트레드스톤 4화까지 본 후기 [4] 캐나다헬린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6 120 0
1184149 트레드 스톤 보고싶은사람! [1] ㅇㅇ(211.107) 13:01 105 4
1184147 홈랜드 시즌2보고 있는데 [2] ㅇㅇ(175.116) 12:01 42 0
1184146 블랙썸머 진짜 좆병신같네 [1] ㅇㅇ(117.111) 11:55 50 1
1184145 ㅇㅅ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3 13 0
1184144 워킹데드 시즌10은 잘 뽑는 거 같은데? [1] 개즙역겹(211.210) 11:37 57 1
1184143 한효주 나온다는 트레드 스톤 보려고 넷플릭스 재결제 했다. [14] ㅇㅇ(14.58) 11:22 265 1
1184142 근데 좀비영화 드라마는 다 왜이러냐 ㅇㅇ(112.154) 11:03 47 0
1184141 황나 ㅇㄷ서봄? [3] ㅇㅇ(183.98) 10:51 46 0
1184140 마인트헌터 레즈비언 씨발 개토나오네 ㅇㅇ(211.184) 10:18 69 0
1184139 스페인드라마 종이의집 하고 엘리트 외에는 없냐? [3] ㅇㅇ(106.245) 10:09 43 0
1184138 왕겜 엔딩을 이렇게 했다면? [5] 소소도도니(1.232) 09:43 136 0
1184137 기미갤 약팔이에 속아서 본 최악의 미드 [4] ㅇㅇ(222.118) 08:50 194 0
1184136 넷플에 어페어 시즌 1 2는 없고 왜 3 4만 있어? [1] ㅇㅇ(118.222) 08:44 45 0
1184135 애는 와꾸에 비해 연기를 못해 ㅇㅇ(222.118) 08:39 61 0
1184133 수퍼내추럴 시즌10 도중에 하차했다 이후 스토리 요약 좀 [16] ㅇㅇ(14.63) 06:26 74 1
1184132 곤도마리에 : 설레지 않으면 버려라 보고있는데 현자타임(1.227) 05:09 63 0
1184130 근데 워킹데드는 시청률도 바닥친다면서 왜 안끝내? [3] 77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207 0
1184129 왕좌의게임 다보고나니까 쓸쓸하네 [4] ㅇㅇ(180.226) 03:17 107 0
1184128 황금나침반 솔직히 모르겠음 [4] ㅇㅇ(211.209) 03:04 18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