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빌리언스 척 시발 열등감 찌질이새끼앱에서 작성

ㅇㅇ(118.235) 2019.11.18 11:36:31
조회 55 추천 1 댓글 0

존나 ㅂㅅ같네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올해 크리스마스도 동성친구와 보낼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19.12.11 - -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64]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04584 603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33]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15246 485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2]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33655 841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0] 운영자 05.01.14 131410 51
1187083 이 두 남자 누군지 아냐? ㅇㅇ(218.157) 13:58 14 0
1187082 와치맨 주인공 [2] ㅇㅇ(49.161) 13:45 13 0
1187081 위처3 안 망할듯 [2] ㅇㅇ(218.101) 13:38 25 0
1187080 위쳐만 기다리고 있는데 아무리 적응해볼라고 해도 예니퍼랑 시리는 [3] 붕붕(119.200) 12:57 41 0
1187079 씨는 자막없음? [1] 무리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6 20 0
1187077 오늘자 매켄지 포이.jpg ㅇㅇ(211.36) 12:33 59 0
1187076 옛날 한국 케이블에서 한 SF 미드인데 제목 좀 알려줘 [3] ㅇㅇㅇㅇㅇ(211.58) 12:04 68 0
1187075 아웃랜더 시즌2 보는데 계속 이럼? [1] ㅇㅇ(118.222) 12:02 24 0
1187074 아리아 떡씬 보니까 기분 묘하다 [1] ㅇㅇ(110.70) 11:46 106 0
1187073 베터 콜 사울에 클리프 메인 나만 불쌍하냐? ㅇㅇ(121.176) 11:30 22 0
1187072 와치맨 8화 후반부 엔딩 크레딧 추가 버전 [1] 문삶재은인소대가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9 45 5
1187071 넷플 피켜스케이팅 드라마 스핀아웃 예고편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6 67 0
1187070 왓챠에 거침앖이 하이킥 있네 ㅋㅋㅋ ㅇㅇ(211.36) 10:53 21 0
1187068 아직또 기묘한이야기 이야기한걸보면 여기 수명다됐네 ㅇㅇ(122.248) 10:27 29 0
1187067 씹새들아 만달로리안=스파게티웨스턴 부활 이게 왜 안재미임? ㅇㅇ(122.248) 10:26 26 0
1187066 씹새들이 왓치맨 전설장면 덧는데 조용한걸보니 여기도 틀딱 다된덧ㅇㅇ ㅇㅇ(122.248) 10:24 41 0
1187065 넷플릭스 씨발 진짜 [22] ㅇㅇ(124.50) 10:22 169 0
1187064 ㅇㅅㅇ [1]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8 20 0
1187063 다리오 아르젠토 같은 으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7 32 0
1187062 왓챠 자막 크키 키우는 법 알아? ㅇㅇ(211.36) 07:13 15 0
1187061 원헌드레드 이거 넷플릭스에 시즌3뿐이던데 [4] ㅇㅇ(1.255) 05:26 48 0
1187060 카를라한테 반할거 같네 씨이발 [1] ㅇㅇ(121.145) 04:07 138 0
1187059 2020년 대세는 [3] ㅇㅇ(124.50) 03:58 178 3
1187057 기묘한이야기 위노나라이더보다 낸시 엄마가 더 이쁜데 [2] ㅇㅇ(180.67) 03:24 137 0
1187056 씨발 황금나침반 드라마로 나오는거임? [2] ㅇㅇ(121.145) 03:14 76 0
1187054 쉐임리스시즌10 번역하는사람없냐 [1] zz(112.163) 02:38 38 0
1187053 실리콘밸리 마무리 존나 잘 지었네 ㅇㅇ(125.141) 02:26 46 4
1187052 넷플릭스 볼거 존@나 없네 ㅁㄴㅇㄹ(124.63) 02:22 44 0
1187051 실밸 더 잘 될 수도 있었는데 으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0 41 0
1187050 나르코스도 왜 시즌3에서 게이씹더러운년들 나오냐? [1] ㅇㅇ(183.98) 01:42 46 0
1187049 자막 번역 순화 안 시키면 심의통과가 안되냐?? [2] ㅇㅇ(59.6) 01:09 66 0
1187048 다크 2화까지만 봤는데 이거 기묘한이야기 짭이냐? [7] ㅁㄴㅇ(125.142) 01:09 80 0
1187046 넷플릭스에 왜 라인 오브 듀티 삼시즌민 없냐? ㅇㅇ(175.223) 00:38 17 0
1187045 원작무새랑 정상인 판별법 [1] ㅇㅇ⛄(211.209) 00:37 51 3
1187044 미국에서 요새 베이비 요다가 핫하긴 한가 보네 [1] ㅇㅇ(175.223) 00:19 218 4
1187043 아니시발 시험기간인데 모팸시즌1 하루안에 다봄 [1] ㅇㅇ(125.177) 12.10 64 0
1187042 왓치맨 원작충 이 지랄하는 애들 병신이야? [7] ㅇㅇ(39.7) 12.10 155 7
1187041 아 실리콘밸리 끝났다ㅠ [3] ㅇㅇ(223.32) 12.10 74 1
1187040 황나 vs 카니발로 [6] ㅇㅇ(183.98) 12.10 65 0
1187039 투 브로크 걸즈 시즌 1부터 보고싶은데 어디서 받음? [1] ㅇㅇ(220.92) 12.10 15 0
1187038 베타랑 니건 일대일로 다이깨면 누가 이기냐 ㅇㅇ(115.40) 12.10 10 0
1187037 원작무새 새끼들 존나 웃기네ㅋㅋ [29] ㅇㅇ(141.0) 12.10 151 0
1187036 황금나침반도 원작 영화 봐야함?? [3] ㅇㅇ(118.217) 12.10 103 3
1187035 황금나침반 좀 아쉽다. [7] ㅇㅇ(211.108) 12.10 182 0
1187034 와 씨바 미드보면 앰흑 앰백 새끼들때매 암걸려 뒤지겠네; ㅇㅇ(125.140) 12.10 41 0
1187033 (약스포)왓치맨 8화 질문 좀 [2] ㅇㅇ(112.162) 12.10 8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