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왓치맨 얘 진짜 커여움

ㅇㅇ(14.49) 2019.12.13 22:03:06
조회 311 추천 0 댓글 2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64]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05721 603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33]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15924 485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2]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34418 841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0] 운영자 05.01.14 131663 51
1198438 오티스 시즌2도 개재밌는데? ㄴㄴ(223.39) 09:07 5 0
1198436 오티스비밀상담소 꿀잼이네 [2] ㅇㅇ(180.230) 08:26 39 0
1198435 웨이브 이거 믿어도 될지 모르겠네.. [4] ㅇㅇ(49.143) 08:11 49 0
1198434 서번트 보는 사람 있숨? [2] 희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6 31 0
1198433 더보이즈 존나 잼다 ㅇㅇ(183.96) 07:10 15 0
1198432 하오카 씨발 너무 재밌노 [1] ㅇㅇ(39.7) 06:38 26 0
1198431 오티스 시즌2 진짜 쓰레기같네 ✘야굴황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51 48 0
1198430 오티스 이게 결말임? ㅇㅇ(218.51) 04:54 52 0
1198429 나르코스 보는중인데 이해가 너무 힘드네요 [4] ㅇㅇ(116.37) 03:57 57 0
1198428 루머 시즌3 페미니즘 좀 역겹네 ㅇㅇ(222.113) 03:12 38 0
1198427 어휴 씨발 넷플 드라마 좆같네 [1] ㅇㅇ(121.143) 02:54 104 0
1198426 넷플 오스만다큐 젼나 재밌네 ㅋㅋㅋㅋㅋ oo(175.203) 02:43 84 0
1198425 스토브인가 재밌다고 하는데 ㅇㅇ(183.105) 02:24 68 0
1198424 루머루머루머 시즌별 평가 [1] ㅇㅇ(12.163) 02:21 59 0
1198423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 [2] ㅇㅇ(49.169) 02:12 69 0
1198422 주변에 우한 걸린 사람 있냐 ㅇㅇ(110.11) 02:03 51 0
1198421 왕겜8 방영 후에 imdb 평점 0.2나 떨어졌네 [2] ㅇㅇ(110.70) 01:53 90 0
1198419 괴물 나오는 영화 추천좀 [1] ㅇㅇ(183.98) 01:40 26 0
1198418 하우스 란 띵작을 지금에야 보다니 [1] ㅇㅇ(223.62) 01:10 98 0
1198417 전염병 미드 컨테인먼트 oo(110.13) 00:36 50 0
1198416 하오카 프랭크가 쓰는 억양 어느지방임?? [3] 트래블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7 73 0
1198415 더 매지션스 재밌음? [1] ㅇㅇ(183.96) 00:02 54 0
1198414 옥토버 팩션 괴물 이미지 있는 사람 올려봐라 ㅇㅇ(183.98) 01.25 53 0
1198413 옥토버 펙션 딸내미 썬더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72 0
1198412 피키블 질문좀 ㅇㅇ(125.180) 01.25 20 0
1198411 꿀잼미드 추천~ 시작이 반이다. ㄹㄹ(185.92) 01.25 137 0
1198410 중국 폐렴은 링거에 항생제 잘 맞으면 살 수 있는데 [4] ㅇㅇ(27.115) 01.25 174 0
1198409 오피스 네고티에이션편 다시봐도 ㅈㄴ웃기네ㅋㅋㅋㅋ ㅇㅇ(218.146) 01.25 57 0
1198408 백종원 진짜 감자탕집만 ㅈㄴ 갈구네 [5] ㅇㅇ(27.115) 01.25 175 0
1198407 아웃사이더 2화보고 잇는데 질문좀(스포) [3] ㅈ나가던이(117.111) 01.25 87 0
1198406 LOST 오래된 미드라서 걱정했는데 볼만하네 ㅇㅇ [3] ㅇㅇ(114.199) 01.25 102 0
1198405 반헬싱 저런 병신들한테 어쩌다가 지배당한거임? [1] ㅇㅇ(125.178) 01.25 64 0
1198404 한국 우한폐렴 근황 .jpg [2] ㅇㅇ(59.22) 01.25 296 5
1198403 케이블에서 굿닥터 오래만에 보다가 .. 숀 아다 아직도 안뗏냐??  ㅇㅇ(58.140) 01.25 36 0
1198402 네이버 기미갤 링크가 미드갤로 연결됨? ㅇㅇ(39.122) 01.25 26 0
1198401 넷플ㆍ bms왜 내려감?? 도구리(223.38) 01.25 26 0
1198400 FBI나 CIA 주인공인 미드나 첩보 미드 추천 좀 [3] ㅇㅇ(125.138) 01.25 80 1
1198399 냇플릭스 팬더믹 5부작 시발 이런쓰래기 같은 다큐는 첨이다 ㅇㅇ(39.7) 01.25 45 0
1198398 전염병 돌면 제일먼저 피해야할곳이 병원아냐? [2] ㅇㅇ(183.105) 01.25 76 0
1198397 오티스 올라년 인스타 미쳤냐고 시발 [4] ㅇㅇ(218.146) 01.25 286 0
1198396 우한폐렴 생존해도 폐 40% 가 괴사해 죽어버려 [1] ㅇㅇ(211.208) 01.25 137 0
1198395 우한시 확진자 8만명은 병원에 입원도못하고 거리서 죽는덴다 [2] ㅇㅇ(211.208) 01.25 119 0
1198394 우한 바이러스 죽는병이냐? [5] ㅇㅇ(183.105) 01.25 118 0
1198393 우한폐렴 존나무섭네; 좀비미드같애 [4] ㅇㅇ(14.4) 01.25 190 3
1198392 반헬싱 시즌4 2월 8일이네 [1] ㅇㅇ(125.186) 01.25 51 0
1198391 왓챠 넷플 훌루 디즈니 애플플러스 인증 최고의명곡렛잇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8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