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레이첼 니콜스 비명지를때 목긁는소리 나는거 좀 안거슬림??

트래블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1.22 21:16:45
조회 72 추천 0 댓글 1



이상하게 큰 소리 치는 장면에서는 작품 불문하고 악쓰는 목소리 내드라


그거 발성 잘못하면 목 잘 쉬는소리일텐데..


가수 아니라서 별로 신경 안쓴건가 아무튼 한번 들리니까 자꾸 들리네



타이탄에서도 그땐 더빙으로 봐서 몰랐는데 더빙끄고 들으니까 그 짧은 등장씬에서도 긁는소리 또 냄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다음의 '국뽕짤'에서 빼도 된다고 생각하는 요소는? 운영자 20.02.18 - -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64]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06531 603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33]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16511 486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2]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35044 841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0] 운영자 05.01.14 131939 51
1201569 THE OA 강추 ㅇㅇ(210.183) 15:41 1 0
1201568 아마존 헌터스 어떨 거 같냐 조던 필 총 제작이네 [2] ㅇㅋ(121.129) 15:14 25 0
1201567 덱스터 존나재밌다 [1] ㅇㅇ(220.121) 15:14 19 0
1201566 오피스 넷플릭스에서 내려갔어 [1] ㅇㅇ(1.242) 15:10 47 0
1201565 브배 암덩어리 두명. 55(58.141) 15:09 17 0
1201564 곧 웨스트월드에 점령당할갤러리입니다. [2] ㅇㅇ(175.223) 15:04 46 0
1201563 아웃랜더 재밌냐 [1] ㅇㅇ(175.202) 14:59 19 0
1201562 방금나온 온디스크 쿠폰이다 기생둘리(58.141) 14:52 16 0
1201561 말빨 좋은 주인공 나오는 드라마 추천 좀 해줘. [8] ㅇㅇ(1.240) 14:20 68 0
1201560 이거 연돈 김응서 사장이랑 진짜 똑같이 생겼다 [3] ㅇㅇ(27.115) 13:45 79 0
1201559 미드갤 원래 이렇게 공격적이었나? [4] 울프컷(203.171) 13:34 114 0
1201558 남산부장 잘만들었다는 놈아 [2] ㅇㅇㅇ(121.179) 13:14 88 0
1201557 어제 내가 적은글에 누가 고추장양념? 돼지갈비처럼 나오는거 맞잖아 [8] ㅇㅇ(27.115) 13:10 57 0
1201556 코로나 한남들 쥐약이라던데ㅎ [1] ㅇㅇ(175.223) 12:56 42 0
1201555 오늘클론전쟁나온당 ㅇㅇ(223.33) 12:45 40 0
1201554 넷플릭스 엘차포 터널킹 시즌3까지 다봤다 ㅇㅇ(112.164) 12:25 51 0
1201553 이따 헌터스 보시는 분 후기점 ㅇㅇ(211.36) 12:03 23 0
1201552 웨스트월드 3 스케일 ㅈㄴ 키웠네ㄷㄷ ㅇㅇ(175.209) 11:04 92 0
1201551 안본사람이 부러운 띵작있냐 ? [4] ㅇㅇ(222.111) 11:00 122 0
1201550 ㅇㅇ(112.187) 10:55 32 0
1201548 오늘 굿플레이스 막화 나오는 날 맞지 ㅇㅇ(110.12) 10:36 15 0
1201547 드라마 제목 질문 [5] ㅇㅇ(219.254) 09:56 73 0
1201546 한니발렉터 영화 안 보고 드라마 봐도 됨? [3] ㅇㅇ(116.127) 09:28 56 0
1201545 아미고 뜻이 친구 맞냐?? [2] 마계사람(223.62) 09:18 62 0
1201544 넷플 결제 했는데 왕겜 없네????? [7] ㅇㅇ(211.36) 09:02 123 0
1201542 넷플 왓챠 둘중에 머가 나아 [2] ㅇㅇ(211.36) 08:45 39 0
1201541 웨스트 월드 시즌3 공식 트레일러 [2] ㅇㅇ(124.53) 08:07 146 0
1201540 워킹데드 시즌 10 9화 편성표 뭔지 아는 갤러? ㅇㅇ(180.70) 05:50 31 0
1201539 애로우는 진짜 손 안간다 [3] ㅇㅇ(175.119) 05:27 57 0
1201538 배터콜사울 시즌5 2월 23일에 나오는거아니었음? [2] ㅇㅇ(182.219) 05:24 71 0
1201537 이런눈 무ㅜ라고 표현해? 이런눈 좋은데 [6] 울프컷(203.171) 04:47 148 0
1201536 넷플 블루라이트필터 왜자꾸 꺼지는건가요 ㅇㅇ(223.33) 04:01 18 0
1201535 익스팬스 볼만하냐?? ㅇㅇ(175.223) 03:21 24 0
1201534 피카드에서 보그퀸 예상(스포) ㅇㅇ(175.223) 03:06 39 0
1201533 oa 여주 매력이 대단한듯 ㅇㅇ(124.49) 02:54 52 0
1201532 (진지) 대구 볼때마자 자꾸 킹덤 생각나네 .... 훈남노노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61 0
1201531 와 시발 거스 프링 죽어버리네 월터한테 [2] 아우❓❗+(118.176) 02:14 102 0
1201529 메시아 주인공 무슨 음모있을줄알앗는데 [7] ㅇㅇ(211.179) 01:39 115 0
1201528 바이킹스에 오딘이 안나왔으면 더 좋았을듯 [1] 옳옳옳옳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5 67 0
1201527 미스터트롯 존나 재밌어 J(58.65) 01:20 48 0
1201526 24시 포기하고 하우스 보러간다 이것도 노잼이면 ㅅㅂ [1] 곤란더화(119.70) 01:02 57 0
1201525 더 오피스 정 주행 했는데 이거 맞냐? [3] ㅇㅇ(1.242) 00:38 108 1
1201524 24시 존나 재미없더라 몰입이 안되고.... [1] 곤란더화(119.70) 00:22 43 0
1201523 나르코스 멕시코 시즌2. 왤케 사실하고 다른게많냐 [1] ㅇㅇ(221.167) 00:18 79 0
1201522 워킹맘 다이어리 재밌다 ㅇㅇ(211.58) 02.20 28 0
1201521 피키블 바이킹스에 토미,아이바르 처럼 머리좋고 매력있는 케릭 나오는거추천 ㄴㅇㄹㄴㅇㄹ(211.237) 02.20 2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