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pc충들 사이에선 흑녀가 제일 서열높은듯

유로파뉴비(110.12) 2020.01.25 00:00:43
조회 176 추천 3 댓글 4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64]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06594 603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33]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16550 486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2]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35072 841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0] 운영자 05.01.14 131943 51
1201792 헌터즈 2화까지 본 소감. ㅇㅇ(222.232) 13:29 5 0
1201791 망타워즈는 또 나오네 ㅇㅇ(211.36) 13:26 3 0
1201790 미드 뉴비가 더 와이어를 본 소감 블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5 10 2
1201789 쉐임리스 시즌 10 자막 좀 해줘 제발 ㅠㅠ 오오(218.232) 13:24 8 0
1201788 우리이니가 그래도 내뱉은 말은 철석같이 지키네 ㅇㅇ(122.32) 13:22 14 1
1201787 와;; 그레이 아나토미 아직도 방영중이네 미쳤다 ㅇㅇ(121.154) 13:18 10 0
1201786 헌터스 평점 어떠냐? [1] ㅇㅇ(1.231) 13:07 18 0
1201785 쌍도애들 뭔가 유태인스러워 [3] J (115.160) 12:56 43 1
1201784 메시아 재밌네 봄꽃(183.99) 12:53 20 0
1201783 문재앙 [1] dd(49.161) 12:31 34 5
1201782 홈랜드 시바끄 너무 변했다 노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1 58 0
1201781 드라큘라 뭐냐 시발 [2] ㅇㅇ(121.160) 11:40 63 0
1201780 직딩인데 일하기 싫으면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ㅇㅇ(27.115) 11:37 45 0
1201779 정치충들 꺼지면 안됨? nilnir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4 26 0
1201778 여름되면 코로나 바이러스 다 지나간다더라 [3] ㅇㅇ(27.115) 11:18 136 3
1201777 한드 장전 [2] 태정태세비욘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3 49 0
1201776 굿닥터3 머피랑 칼리 진짜 헤어지는거야? ㅇㅇ(110.70) 11:03 21 0
1201775 오티스 시즌2도 잼있네 ㅇㅇ(110.70) 10:46 18 0
1201774 메시아 저널리스트 아줌마 이쁘지 않냐 [1] ㄹㅇ(183.99) 10:21 76 0
1201773 왓챠 시발새끼들.존나 개빡치네ㅡㅡ [1] ㅇㅇ(124.46) 10:13 80 0
1201772 퍼오인 다봤다 휴ㅡㅡ 본 사람있음?? 스포 ㅇㅇ(124.46) 10:09 41 0
1201771 imbc 도 한달무료 하고 해지하면 과금안되는거냐? ㅇㅇ(211.54) 10:06 20 0
1201770 진짜 소름돋는 사실 ㄷㄷ [8] ㅇㅇ(110.70) 09:51 293 12
1201769 내가 아는 ㅅㄲ 맨날 흑인 페미 욕하던데 ㅋㅋㅋㅋ [1] ㅇㅇ(222.235) 09:47 38 1
1201768 미드 마인드헌터 볼만함? [6] 0000(223.39) 08:42 89 0
1201767 블랙미러 크리스마스편 ㅈㄴ재밌네 ㅇㅇ(111.91) 07:47 36 0
1201766 베콜사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1 32 0
1201765 백인남자 흑인여자 커플인거 추천좀 내용있음 [7] 미드많이본애들아(180.67) 06:07 73 0
1201764 내일 홈랜드 하는 날이네 LilWay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1 43 1
1201763 넷플다큐 F1 포뮬러원봐라 [1] ㅇㅇ(106.101) 05:28 77 0
1201762 Emergence 후기 [1] ㅇㅇ(1.244) 05:00 57 0
1201761 다른나라들 코로나 잘막고있는데 우리만 문재인때문에 좆된거임 [8] ㅇㅇ(220.75) 04:45 211 23
1201760 웨스트월드 돌로레스 살엄청뺐네ㄷㄷ [3] ㅇㅇ(175.209) 03:31 241 1
1201759 에라이 시발 그냥 영어로 본다 [3] ㅇㅇ(175.223) 03:16 114 1
1201758 프렌즈 리유니언 ㅈㄴ 기대되네 [1] ㅇㅇ(123.214) 03:03 58 0
1201757 와 나르코스 머피가 에스코바르 사살하네 ㄷ [4] 아우❓❗ (118.176) 03:01 129 0
1201756 동백꽃너무재밌네ㅋㅋㅋ대박웃김 [3] ㅇㅇ(78.159) 02:56 70 0
1201755 혹시 미스터로봇 시즌4 자막 가진 사람 있냐? ㅇㅇ(175.223) 02:53 49 0
1201754 지금 넷플에 홈랜드 올라옴? [3] ㅇㅇ(123.214) 02:52 100 0
1201753 뭐하는년인지 미드얘기만 하잔다 ㅇㅇ(27.115) 01:55 80 0
1201752 오피스에 팸 겁나 귀엽네 [4] ㅇㅇ(219.254) 01:46 95 0
1201751 나르코스 멕시코 다 봤는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9 87 0
1201750 좌파냐 우파냐 이런거 사전적인 개념 모르는 사람도 있냐? [5] ㅇㅇ(27.115) 01:36 114 0
1201749 12몽키즈 영화 졸라 구리네 ㅇㅇ(198.199) 01:29 43 0
1201748 극x직업 관객수가 1600만이라 보는데 [6] ㅇㅇ(27.255) 01:20 110 0
1201747 나르코스 보면서 스페인 욕 한개는 배웠다 [6] 유로파뉴비(110.12) 01:18 13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