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너의모든것 남주 연기 더럽게못하네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8.221) 2020.02.16 22:35:47
조회 239 추천 2 댓글 2

덱스터 마이클 씨홀 이랑 존나 비교되네
독백자체가 발암이다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공대 환상 심어주는 공대 출신 스타는? 운영자 20.04.07 - -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64]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09439 604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33]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18998 487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2]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37514 842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0] 운영자 05.01.14 133734 51
1208627 종이의집 시즌3 보는데 확실히 느끼는건 [1] ㅇㅇ(211.46) 07:35 6 0
1208626 회사간다 누나 한남들아 꼬추닦고 기다려ㅎ ㅇㅇ(210.178) 07:26 13 1
1208625 와 얼터드카본 시즌1 왤케재밌냐 이거 장난아니네 [2] 브레이킹배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9 48 0
1208623 얼터드카본 왜케야함 오나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1 33 0
1208622 오자크 루스랑 아빠역 진짜 부녀관계냐?? ㅇㅇ(211.108) 05:31 34 0
1208621 웨월4화지리네 ㅋㅋ 웨얼(183.100) 05:24 44 0
1208620 브루클린 99 시즌6 최고의 장면 ㅇㅇ(220.125) 04:11 39 0
1208619 dc드라마 좋아하는데 넷플왓챠 아니면 그외의 스트리밍 뭐가좋음? ㅇㅇ(112.187) 03:59 34 0
1208618 반지의 제왕 드라마 첫 예고편 1억뷰 가능? ㅇㅇ(112.148) 03:38 36 0
1208617 블랙리스트 시즌초반 되게 재밌게 봤는데 ㅇㅇ(175.119) 03:38 32 0
1208616 매드맨 시즌5에서 체르노빌 아재 아웃이네 ㅇㅇ(211.227) 03:32 27 0
1208615 원헌드레드 끝까지 본놈들 어케 봣냐 [1] ㅇㅇ(221.139) 02:35 50 0
1208614 종이의 집은 좀 뭔가 아쉽네 [1] ㅇㅇ(222.104) 02:34 63 0
1208613 이정도 봤으면 다음에 볼 미드는 기대 안해도됨? [4] ㅇㅇ(61.79) 02:21 72 0
1208612 넷플 캔슬없이 잘되고있거나 결말까지 끝마친 미드 추천좀 [1] ♠세미나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69 0
1208611 홈랜드 캐리..우욱 [1] (122.43) 02:18 87 0
1208610 미스트 초반만 볼만하네 ㅇㅇ(221.139) 01:58 39 0
1208609 홈랜드 개재밌네 ㅇㅇ(180.229) 01:50 52 0
1208608 그래도 스타트렉을 계속 보는 이유 ㅇㅇ(39.122) 01:24 66 0
1208607 캐리랑 예브게니 존나 잘어울리노 ㅇㅇ(61.99) 01:09 42 0
1208605 나르코스 멕시코 보려면 나르코스 먼저 봐야댐? [3] ㅇㅇ(175.192) 00:42 82 0
1208604 똥양 새끼들 코로나로 서양 까면서 기세등등한 꼴 역겹다 ㅇㅇ(49.142) 00:42 58 0
1208603 루머의루머 본사람? [1] ㅇㅇ(223.38) 00:41 53 0
1208602 기미갤러들의 원탑 시트콤은 ㅇㄱㄹㅇ(59.13) 00:22 64 1
1208601 홈랜드 본 애들아 질문좀 ㅇㅇ(122.36) 00:16 70 0
1208600 1일 1카를라 [1] ㅇㅇ(211.252) 00:11 96 0
1208599 피카드 뽕받고 만들어봄 ㅇㅇ(223.62) 04.08 62 0
1208598 넷플릭스 ㄹㅇ 존나 신기함 [3] ㅇㅇ(180.68) 04.08 266 0
1208597 브레이킹 배드 다 봤는데 질문 좀 [11] 12311(118.222) 04.08 111 0
1208596 사울 시즌5 8화 꿀잼ㅋㅋㅋ 사울굿맨(106.101) 04.08 85 1
1208595 넷플릭스 진짜 추천시스템 좆같다 ㅇㅇ(210.2) 04.08 96 0
1208594 홈랜드 바이킹스 웨스트월드 [1] ㅇㅇ(121.174) 04.08 67 0
1208593 루시퍼 볼만함? [3] ㅇㅇ(221.139) 04.08 75 0
1208591 워킹데드 보는데 셰인도 사실 잘하는거 아님? [4] ㅇㅇ(119.207) 04.08 105 1
1208590 메이브는 리얼인간들 어떻게 조종하는거임?? [4] ㅇㅇ(121.169) 04.08 99 0
1208589 선진국 백인남자가 좋다 반박시 한남 ㅇㅇ(210.178) 04.08 57 2
1208587 웨스트월드 시즌3 절찬 상영중, 웨월 얘기는 웨월 갤러리에서 공룡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8 83 1
1208585 개인적으로 너무 명작만 달리는건 안좋은듯 [4] ㅇㅇ(110.13) 04.08 145 0
1208584 홈랜드보면 중동쪽 배우들 어케 구해오는지 신기 [3] ㅇㅇ(61.99) 04.08 141 2
1208583 베콜사 이번 에피(시즌5 8화)는 꼭 봐라 CapsLocke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8 96 0
1208582 오자크 시작했는데 재밌다야 ㅇㅇ(110.13) 04.08 71 0
1208581 넷플릭스 드라마중에 섹시한 여자 많이 나오는거 추천좀 [3] ㅇㅇ(183.96) 04.08 105 0
1208580 마.헌 시즌2 1화 봤따 ㅋㅋ [1] 낭아풍풍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8 80 0
1208579 홈랜드 사울역 배우 맨디 패틴킨 존나 불성실하단거 신기하지않냐 ㄴㄴ(223.62) 04.08 140 2
1208578 기묘한 이야기 다 보면 뭐 보고 살아야되냐 [1] ㅇㅇ(119.206) 04.08 46 0
1208576 파인갭 재밌음?? ♠세미나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8 5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