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웨월3) 3화 샬롯의 정체성 추측앱에서 작성

ㅇㅇ(175.223) 2020.03.31 23:58:25
조회 467 추천 5 댓글 6

추천 비추천

5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오빠, 행복하세요\" 이제는 결혼 소식 듣고 싶은 남자 스타는? 운영자 20.05.26 - -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66]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12785 604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33]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22053 487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2]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40552 843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0] 운영자 05.01.14 136211 52
1214521 설국열차가 재밌다는 새끼들은 진짜 뭘봐도 재밌을 새끼임 [1] dd(211.192) 08:36 9 1
1214520 생존 재난 미드 너무조와 ㅇㅇ(116.36) 08:32 11 0
1214519 내가 너의모든것 연기하면 존나잘어울릴듯 ㅇㅇ(116.36) 08:27 7 0
1214517 레프트오버 이거재밋는거 맞냐 [1] 무과금유저(122.43) 07:48 16 0
1214516 미드 설국열차에 그거 나오냐?? [1] ㅇㅇ(223.62) 07:40 24 0
1214515 왕겜 캐슬린스타크 갱스오브런던에 나오노 ㅇㅇ(211.107) 07:40 18 0
1214514 불법자막 신고해야지 ㅇㅇ(223.62) 07:36 26 1
1214513 한남은 예비강간범 군무새 [1] ㅇㅇ(210.178) 07:36 17 0
1214512 갱스오브런던 씨네스트에서 자막제작해주네 ㅆㅅㅌㅊ ㅇㅇ(211.107) 07:33 18 0
1214511 홈랜드는 그냥 브로디 뒤졌을 때 같이 막 내렸어야 [3] ㅇㅇ(39.113) 06:48 42 0
1214510 휴직중이라 미드 존나 보면서 느낀 점 [6] ㅇㅇ(115.40) 06:45 57 0
1214509 상남자의 [너의모든것] 후기 고독한비평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44 39 0
1214508 오자크 마크랑 루소 섹스 언제 함? ㅇㅇㅇㅇ(211.109) 06:00 23 0
1214507 종이의 집 최대 단점 [1] ㅇㅇㅇㅇ(211.109) 05:57 46 0
1214506 상남자의 [원헌드레드] 후기 [1] 고독한비평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54 44 2
1214504 한드는 아직도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보여줄 생각을 못하고 [2] ㅇㅇ(115.40) 05:37 38 0
1214503 스타벅스 아메리카노(4,100원) 한잔 시키고 몇시간 앉아 있으며 되냐? ㅇㅇ(115.40) 05:32 32 0
1214502 난 어둠속으로 왜 테렌치오가 악역인지모르겠다 [1] ㅇㅇ(116.36) 05:21 31 0
1214501 인간수업 봤는데 이게 딱 한드 수준같다 ㅋㅋㅋㅋㅋㅋ [1] ㅇㅇ(115.40) 05:20 54 2
1214500 야 여기갤애들 욀케꼬여잇냐 ㅋㅋ 무과금유저(122.43) 04:59 39 0
1214499 너의모든것 다봤다 ㅋㅋ ㅇㅇ(223.62) 04:54 29 0
1214498 노멀피플 normal people 이거 ㅇㅇㅇ(36.39) 04:45 26 0
1214497 양놈들 날짜 표기 떄문에 존나 짜증나네 [2] ㅇㅇ(210.123) 04:24 52 0
1214496 인간수업이 논란거리면 1233(1.238) 04:23 31 0
1214495 너의모든것2 존나 재밌네 ㅋㅋ ㅇㅇ(223.62) 04:01 36 0
1214494 선인장 번역포런 2중대 가능하겠냐? ㅇㅇ(220.81) 03:14 56 1
1214493 미드 설국열차는 망할수가 없지 [3] ㅇㅇ(222.101) 03:12 124 2
1214492 블랙미러는 반전이 다 뻔해서 ㅇㅇ(223.62) 02:40 33 0
1214491 화이트칼라 슈츠 멘탈리스트 같은거 또 없냐 [2] ㅇㅇ(121.190) 02:22 45 0
1214489 the 100 자하 맛탱이 간거야? [1] ㅇㅇ(211.245) 02:07 46 0
1214488 블랙미러 띵작은 그거지 [5] ㅇㅇ(124.49) 01:50 125 1
1214487 엄브렐라 3화까지 본 소감 ㅇㅇ(223.62) 01:45 36 0
1214486 블랙미러 전시즌 통틀어 가장 띵작 甲 [3] 팡진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3 129 1
1214485 the100 왜갑자기 이럼? [2] ㅇㅇ(211.245) 01:15 64 0
1214484 블랙미러 시즌1 1,2화가 젤 별로맞음? [5] ㅇㅇ(112.187) 01:11 78 0
1214483 홈랜드 캐리 매티슨이 아니라 캐리 매시슨이냐? [2] ㅇㅇ(121.165) 01:11 67 0
1214482 설국열차 재밌기만 하네 씨발ㅋㅋ [2] ㅎㅎ(58.126) 01:10 134 1
1214481 넷플릭스 미드 자막 도대체 누가 다는 거냐? [4] ㅇㅇ(59.6) 01:04 137 1
1214480 DC 스타걸 2화 본 소감 - 약스포 헌터바이든(128.134) 00:57 70 1
1214479 설국열차 꼬리칸새끼들 그냥 무임승차한 폭도새끼들 아니냐? ㅇㅇ(61.254) 00:50 50 2
1214478 니들이 착각하는게 일반사람들 pc거부감 거의못느낀다 [2] ㅇㅇ(42.82) 00:49 81 0
1214477 설국열차 뭔데 앰흑이 주인공이냐? [2] ㅇㅇ(110.70) 00:22 103 0
1214474 설국열차... 꼬리 칸 애들한테 감정이입 안 되는데 정상이냐? [1] ㅇㅇ(115.23) 00:08 109 2
1214473 넷플 보면 존나 본 내용이랑 상관 없는 동성애 쳐 나오긴한다 ㅇㅇ(221.139) 00:04 47 0
1214471 내가 그녀를 만났을때 볼때마다 울컥하는 두 장면 ㅇㅇ(59.15) 05.26 54 0
1214470 설국열차 며칠간격으로 떠? [1] ㅇㅇ(39.118) 05.26 9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