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파인갭 재밌네앱에서 작성

♠세미나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4.01 03:32:00
조회 90 추천 0 댓글 1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김영민 '관객과 시대를 같이 살아갑니다' 운영자 20/06/05 - -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66]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13461 604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33]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22673 487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2]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41179 843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0] 운영자 05.01.14 136739 52
1215681 노트북에서는 자막 나오는데 삼성 tv에 연결하면 자막이 안 나온다! ㅇㅇ(58.237) 16:58 19 0
1215680 굿닥터 시즌3 언제풀리냐 ㅇㅇ(124.61) 16:58 11 0
1215679 야한장면 많은 드라마 ㅊㅊ점 ㅇㅇ(59.11) 16:42 26 0
1215678 딸딸이는 나이 60,70먹고서도 치나보네 ㅋㅋ J(58.65) 16:36 43 0
1215677 남자들은 이 머리한게 제일 멋있더라 [1] J(58.65) 16:34 51 0
1215676 부통령 veep 이랑 지정생존자랑 캐릭터가 똑같네 울프컷(119.149) 16:18 21 0
1215675 체르노빌 좆지루한데 내가 이상한거임? [3] ㅇㅇ(223.39) 16:10 50 0
1215674 피키블라인더스 재미는있느데 왤케 순하냐 [2] ㄹㄹ(119.192) 15:59 33 0
1215673 웨월 시즌2 페미들이 좋아할 내용이다 ㅋㅋ J(58.65) 15:32 43 0
1215672 지정생존자 마누라 뭔가 띠껍네 울프컷(119.149) 15:23 35 0
1215671 김치년들은 왜케 질투가 심하냐 J(58.65) 15:16 21 0
1215670 웨월 시즌2는 확실히 재미가 덜하네 ㅡㅡ J(58.65) 15:14 17 0
1215669 원헌 드디어 깨우쳤다 [2] ㅇㅇ(211.245) 15:00 64 0
1215668 루머 시즌4 다봤다 [1] ㅇㅇ(124.53) 14:47 75 0
1215667 오자크 3화까지봤는데 개꿀잼이면 시즌3까지 달리면되냐? ㅇㅇ(223.33) 14:35 30 0
1215666 오 할리우드 같은 거 없냐 [1] ㅇㅇ(39.7) 14:23 41 0
1215665 웨월보면 양녀랑 존나 섹스해보고 싶음 [1] J (115.160) 14:19 80 0
1215664 ㅇㅅ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7 24 0
1215663 김치녀들은 기지배같이 이쁜 남자좋아하는건 왜그러냐 J(58.65) 13:59 32 0
1215662 작가들 보면 대부분 지가 원하던 이상향을 주인공으로 씀 J(58.65) 13:57 42 0
1215661 양녀들이 웨월에서 섹스하고 싶어하는 모델 [1] J(58.65) 13:54 112 1
1215657 베터콜사울 명작 맞냐? [5] ㄴㄹㅇㄹㅈ(211.200) 12:41 109 0
1215656 양녀들은 웨월 월드가면 전쟁놀이하고 싶은가보네 ㅋㅋ J(58.65) 12:20 77 1
1215655 엠파이어 어디서 보냐? ㅇㅇ(211.211) 12:17 30 0
1215654 양녀들은 대너리스처럼 대장놀이하는거 좋아하나봐 J(58.65) 12:17 61 0
1215653 DC 스타걸 1, 2, 3화 진짜 재미있게 봐서 든 생각인데 [1] GT-n5120(128.134) 11:50 90 2
1215652 피키블 볼말? [1] ㅇㅇ(218.51) 11:27 43 0
1215651 우리동네 기묘한 이야기에 나오는거처럼 변함 [1] ㅇㅇ(39.7) 11:18 109 0
1215650 ㅋㅋ 시즌8 맥스왜저러는데 ㅋㅋㅋ 테리테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3 48 0
1215649 루머 시즌4 보는데 클레이 컨셉도 있겠지만 존나 피폐해보임 [1] ㅇㅇ(124.53) 10:53 70 0
1215648 백인 존잘 양남이 나 두동강 날때까지 박아줬으면 좋겠다 [1] ㅇㅇ(175.209) 10:52 71 3
1215646 나도 선진국 백인남자랑 놀고싶어 ㅇㅇ(210.178) 10:26 62 0
1215645 옥타비아 씨발년이 ㅇㅇ(211.245) 10:22 49 0
1215644 옥타비아 왜이렇게댐? ㅇㅇ(211.245) 09:51 111 0
1215643 미드 홈랜드가 한드인 이유 [1] dd(121.179) 09:49 87 1
1215642 신작 스페이스 포스 봐라 ㅠ 잼나 ㅠ 침삵(211.227) 09:17 90 0
1215640 나도 선진국 백인남자랑 결혼할래 한남 싫어 역겨워 [2] ㅇㅇ(210.178) 08:15 84 0
1215639 흑인보다 약자인 여성부터 보호해 [1] ㅇㅇ(220.122) 04:28 97 0
1215638 마약 게이레즈 좀비 마녀 살인 없으면 드라마 못만들음? [1] ㅇㅇ(175.223) 04:22 79 0
1215637 설국) 흑인 왤케 더러워보이냐 수염이랑 머리에 ㅇㅇ(175.196) 04:19 71 1
1215636 기미갤 새끼들 죄다 인종주의자 같음. [5] ㅇㅇ(49.142) 03:45 134 4
1215635 시발 갤에 짱깨냄새 존나나네 ㅇㅇ(1.248) 03:20 73 1
1215634 설국열차 보는 갤럼? [1] ㅇㅇ(1.248) 03:05 94 0
1215633 ㅇㅅ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4 47 0
1215632 루루루 시즌2 보는데 와 해나 이해가안됨 [2] ㅇㅇ(1.245) 02:48 97 1
1215631 루머4 야한장면도 없고 뭐냐ㅋㅋㅋ [2] ㅇㅇ(175.209) 02:20 132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