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님들 이 드라마 제목 좀 찾아 주세요 ㅠㅠ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4.146) 2020.05.25 13:40:17
조회 101 추천 0 댓글 4

한 4~5년? 쯤 기미갤에서 밀던 드라마임 (안 좋은 쪽)

시즌1로 캔슬된 미드인데 난 엄청 재밌게 봐서요

소녀가 주인공이고요

그 소녀가 미래인지 과거를 볼 수 있는 초능력을 가지고 있는 SF물

재탕 하고 싶은데 제목이 생각 안 남 ㅠㅠㅠㅠ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팬 조공 거절해서 이미지 상승한 스타는? 운영자 20/07/07 - -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66]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15503 604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33]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24516 487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2]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43001 843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0] 운영자 05.01.14 138340 52
1218653 ㅋㅋ 여기넘들은 대체 뭐봐야 만족하냐? ㅇㅇ(125.242) 22:01 9 0
1218652 넷플 일본어쪽 번역은 다 ㅂㅅ들이네 익절버튼없는남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9 5 0
1218651 샐베이젼 시즌2부터 못보겟다 [1] 황로로중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6 4 0
1218650 히밤오분들 최신명작좀 추천해주세요 ㅇㅇ(210.2) 21:52 5 0
1218649 히밤오퀴들이 울부짓는 세상을 정복한 웨월시즌1 ㅇㅇ(211.36) 21:41 17 1
1218648 플리백 시즌2도 다 봤다 으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0 10 0
1218647 양녀들은 말랐는데도 가슴크네 J(58.65) 21:13 43 0
1218646 요즘 대학생 신입생년들 왤케 못생겼냐 [3] ㅇㅇ(124.199) 21:11 38 1
1218644 갓양인들은 눈이 왜케 이쁘냐 J(58.65) 21:06 28 0
1218643 편의점 샛별이 한남 판타지래서 봤는데 1화보다 접음 ㅋㅋ J(58.65) 21:05 15 0
1218642 워리어 넌 = 편의점 샛별이 [6] 55(124.5) 20:50 52 0
1218641 여긴 넷플릭스 알바들이 호구들 낚는 낚시터네 ㅋㅋㅋㅋ [20] ㅇㅇ(221.160) 20:44 83 0
1218640 페미들은 왜 이런거엔 침묵하냐 [4] J (115.160) 20:14 70 2
1218639 살인없는땅 <---- 은근 재밌음 ㅇㅇ(125.186) 20:05 17 0
1218638 이쁜누나들이 나와야 재미없어도 봄 ㅇㅇ(125.186) 19:51 20 0
1218637 남들은 다 명작이라는데 그정도는 아닌 작품있음? [12] ㅇㅇ(49.143) 19:45 96 0
1218636 다크 결말 정유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1 48 0
1218635 3중필터 일회용 마스크 개당 60원꼴 특가 [1] 롱롱베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 48 1
1218634 종이의집 ㅈㄴ재미없던데 왜 빠는거냐 [7] ㅇㅇ(39.7) 18:47 81 0
1218633 하오카는 시즌 몇까지가 명작임? [5] ㅇㅇ(180.65) 18:32 65 0
1218632 워리어넌 볼만함 ㅋㅋ [1] J(58.65) 18:27 61 1
1218631 넷플 울고싶은 나는 고양이가면 노래 넘 좋음 J (115.160) 18:11 24 0
1218630 다크보다 워리어넌이 훨 재밌음 ㅇㅇ [8] ㅇㅇ(14.49) 17:17 137 4
1218629 CW 스타걸 시즌2 확정 1234(1.238) 17:12 86 1
1218628 시트콤 추천 부탁드립니다 [1] ㅇㅇ(39.7) 17:11 38 0
1218627 넷플릭스 볼거 좆나 없네 [2] ㅇㅇ(121.139) 17:06 68 0
1218626 아포칼립스물이나 생존물 재밌는거 없어?? [3] dd(58.77) 16:55 76 0
1218625 웨스트월드 흑인여캐들 캐릭터성이 왤케 구리냐 [3] ㅇㅇ(117.111) 16:37 65 0
1218624 땡번방 새끼들 기사 보면서 느낀점 ㅇㅇ(210.105) 16:08 43 0
1218623 넷플 자막 수준..jpg [2] ( ˊ˃ˋ̱ )(220.84) 16:04 232 5
1218622 스타걸 자막 마렵다 ㅁㄴㅇㄹ(175.197) 16:01 39 1
1218621 시벌 워리어넌 존나유치한데 여주보는맛땜애본다 ㄹㅇ [1] ㅇㅇ(175.223) 15:47 87 0
1218620 스파르타쿠스 시즌2 ㅈㄴ 재밌다 ㅇㅇ(175.223) 15:32 46 0
1218619 다크에 나오는 게이 [3] ㅇㅇ(110.70) 15:20 109 0
1218618 넷플 풀리지않은 미스터리 3편 아빠 이해가네 ㅇㅇ(42.82) 15:19 48 0
1218617 진짜 캡틴윈터스땜에 빌리언스 봤지만 [1] ㅇㅇ(118.38) 15:17 59 0
1218616 열차는하나! ㅇㅇ(122.32) 15:09 37 0
1218615 엠브렐라 아카데미 시즌2 기대 되냐? [5] ㅁㄴㅇㄹ(175.197) 15:02 71 0
1218614 남미애들 파워 존나쌔다 [4] ㅇㅇ(210.2) 14:56 175 0
1218613 마르타누나 때문에 이지와 오시 보는중 [3] ㅇㅇ(125.186) 14:25 98 0
1218612 스타걸 4화 자막 [1] ㅇㅇ(42.82) 13:58 86 2
1218611 김치년들은 전남친의 여친에 대한 집착이 엄청남 [1] J (39.7) 13:44 69 0
1218610 넷플 올드가드처럼 넷플에서 개봉예정인거만 모아보는항목없음? [1] ㅇㅇ(220.76) 13:38 57 0
1218609 닥터하우스 시즌2-14에 나오는 여자애 누구냐 [5] ㅇㅇ(218.239) 13:20 93 0
1218608 한 코미디언이 진행한 스탠딩 코미디도 회차마다 편차가 있네 [1] ㅇㅇ(211.252) 12:42 55 0
1218607 근데 수작 드라마 나올때마다 뽕맞은 애들은 항상 보이네 [5] ㅇㅇ(223.62) 12:32 13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