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웨월은 시즌2도 노래 개좋네앱에서 작성

J (39.7) 2020.06.03 20:01:14
조회 83 추천 0 댓글 1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66]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15848 605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33]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24827 487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2]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43317 843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0] 운영자 05.01.14 138612 52
1219265 더 캡쳐 존잼인데 결말이 구데기네 ㅋㅋㅋ ㅇㅇ(210.113) 05:40 1 0
1219264 ㅇㅅㅇ [1]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3 25 0
1219262 워킹데드 시즌 몇까지 볼만함? ㅇㅇ(211.36) 02:20 27 0
1219261 울리히는 그거임 으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8 31 0
1219260 이해 할수 없는게 빅뱅이론 라지 결말 왜 이따구냐 [2] ㅇㅇ(218.150) 01:55 35 0
1219259 노멀 피플 11화 12화 한글 자막 [4] Marion(121.145) 00:49 73 8
1219258 베콜사 시즌5 ㄹㅇ ㅈㄴ 잼있네 ㅅㅂ [1] ㅁ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8 53 0
1219257 더 썬 재밋네 [2] ㅇㅇ(112.151) 00:34 40 0
1219256 올드가드 노잼이니 보지마라 [2] 그냥(1.245) 00:30 65 1
1219255 다크 누나랑 같이보는데 떡신 왤케 많이나와 씨발ㅋㅋ [7] 긴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0 152 0
1219254 일본침몰 어줍잖게 영어하는 애새끼땜에 보기 짜증난다 ㅇㅎ(183.98) 07.12 47 0
1219253 베러콜사울 시즌5 bluepi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51 0
1219252 설국열차 영화로 보니깐 재밋던데 ㅇㅇ(49.166) 07.12 47 0
1219251 브레이킹 배드를 이제야 보네ㅋㅋㅋㅋ ㅇㅇ(121.175) 07.12 70 0
1219250 설국열차 메라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4] ㅇㅇ(61.253) 07.12 78 0
1219249 오랜만에 미드 보는데 재밋네 Foodnan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102 0
1219248 일본 침몰 재밌네 ㅇㅇ(42.82) 07.12 57 1
1219247 설국열차 드라마 먼저보고 영화 첨보는대 영화도 ㅂㅅ이네 [1] ㅇㅇ(220.119) 07.12 71 0
1219246 워리어넌 보는데 썬더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61 0
1219245 addic7ed닷컴 왜 터짐? [2] ㅇㅇ(221.155) 07.12 94 0
1219244 아메리카호러스토리 깜짝 놀래키는거 많이 나오냐? [2] ㅇㅇ(182.222) 07.12 61 0
1219243 슈퍼내츄럴 요즘도 나오냐? [2] ㄴㄹㅇㅎ(146.196) 07.12 76 0
1219242 쉐임리스 같은 미드없나 [1] ㅇㅇ(211.36) 07.12 55 0
1219241 내 인생미드는 덱스터 [1] ㄴㄹㅇㅎ(117.111) 07.12 58 1
1219240 데리 걸스 이거 왜 잘 안알려진거지? [1] ㅇㅇ(203.175) 07.12 48 2
1219239 워리어넌 보는중인데 ㅇㅇ(223.33) 07.12 67 0
1219238 더 보이즈도 나는 보다가 하차함 [3] ㄴㄹㅇㅎ(117.111) 07.12 111 0
1219237 과학자나 연구원나오는 드라마 뭐있음? [6] J(58.65) 07.12 83 0
1219236 1시즌 다 봤는데 하차한 다크가 재미없는 이유 [2] ㄴㄹㅇㅎ(117.111) 07.12 111 0
1219235 베터콜사울 본 갤럼있냐 [6] qweerrtgyyu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93 0
1219234 정치극 드라마 추천좀 [4] ㅇㅇ(223.62) 07.12 63 0
1219233 넷플릭스 한국 탑10 보면 한숨만 나온다 ㅋㅋ [16] ㅇㅇ(124.5) 07.12 237 4
1219232 김치녀들 나저씨는 한남판타지라고 욕하더니 보는거봐 ㅋㅋ [1] J (115.160) 07.12 78 1
1219231 왜 남자들 판타지 드라마는 없을까 [2] J (115.160) 07.12 97 0
1219229 올드가드 재밌다는 놈들은 넷플릭스 알바임?? [4] ㅇㅇ(211.36) 07.12 104 0
1219228 와 웨스트월드 개쩌네 [2] ㅇㅇ(122.32) 07.12 129 0
1219226 시발 한다다보는데 여주는 평범한 한녀고, 남자는 의사 ㅋㅋ [1] J(58.65) 07.12 75 1
1219225 '롤드컵으로 달려간다', 4대 리그 현재 구도는? aser(125.57) 07.12 50 0
1219224 다크 첨 시작하는 게이들 필수 준비물 조언 [3] ㅇㅇ(112.165) 07.12 154 0
1219222 스파르타쿠스 시즌2까지 다 보고 3보는중인데 시즌2가 존나 잼나네 [2] ㅇㅇ(124.46) 07.12 107 0
1219221 와이우먼킬 재밌음 [3] ㅇㅇ(121.172) 07.12 79 0
1219220 프리즌브레이크보다 잼있는 미드 거의 못봤다 [6] ㅇㅇ(39.7) 07.12 103 0
1219219 썰국열차 봊망했어??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54 0
1219218 모든 부동산 관련 시세차익은 국고환수 [2] ㅇㅇ(58.121) 07.12 77 1
1219217 그 땅에는 신이없다 보는데 씨벌 ㅇㅇ(222.251) 07.12 88 0
1219216 슬리피할로우 그 물사는거 보고 웃는거 에피소드 몇? ㅈㄷㄱㄴㅇㄹ(118.139) 07.12 4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