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니들이 생각없는 개돼지대가리인 이유

ㅇㅇ(193.176) 2020.11.26 13:44:29
조회 121 추천 1 댓글 4

꼭 니들 특징이 사대주의에 빠져서 서양빨아제끼고 한국인 까는 새끼들 수두룩하던데

한국인들 특징엔 엄청난 장정이 있다는걸 모름 그래서 새대가리라는거

우르르 따라가는 다수를 따라가고 대세를 따라가고 권력의 힘에 따라가는 레밍때습성이 다른나라도 있는데 가장심한게 한국인 맞음

물론 선전선동에 취약하다는 단점도 있지만 장점이 훨씬크다

즉, 방향만 제대로 이끈다면 어떤나라나 다른인종들보다 빠른시간안에 엄청난속도로 성장할수있는 원동력이 바로 이것임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5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68]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22039 607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33]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29725 488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2]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49154 848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09] 운영자 05.01.14 143054 53
1243489 "that are you got?" [3] 근육노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8 21 0
1243488 더크라운 재밌게 봣으면 다운튼애비 보셈 [1] ㅇㅇ(175.199) 05:38 21 0
1243486 이게 요즘유행하는 미국형미인임? ㅇㅇ(211.36) 04:49 56 0
1243485 잔인함 수위 쌘 작품없음? [1] n로너ㅓㅓ터넠(101.235) 04:48 21 0
1243483 중전마마가 궁궐안주인임 대비마마가 궁궐안주인임? [1] ㅇㅇ(114.202) 01:58 35 0
1243482 왜 우리나라 드라마만 ppl이 많은거같지? [1] 무하(117.111) 01:54 46 0
1243481 와 아마존 프라임 가입했는데 바이킹스 못보네; 무하(117.111) 01:53 39 0
1243480 나의 정체를 알았다 ㅇㅇ(121.188) 01:31 33 0
1243478 보르노+pc 보단 보르만 있는 한드가 세계최강이다 이거야 [1] ㅇㅇ(211.187) 01:06 41 0
1243477 어둠속으로 vs 래치드 [2] ㅇㅇ(124.51) 00:12 63 0
1243476 요즘 영화/드라마 보는데 내가 민감한거냐? [4] ㅇㅇ(125.132) 00:08 121 3
1243475 일반적 상황에서 실제로 성추행이나 강간이 가능할까 싶다 ㅇㅇ(27.115) 00:00 50 0
1243474 독일 영국보다 프랑스가 귀족부인 패션 여성문화 발달한이유가 뭐임? ㅇㅇ(121.143) 01.24 22 0
1243473 한국 드라마 감성 진짜 좆같네 [3] ㅇㅇ(59.22) 01.24 156 8
1243471 hbo신작 30코인스 아는사람?? [1] ㅇㅇ(175.209) 01.24 72 0
1243470 아마존에 굿파이트4 자막떴냥 닌텐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4 22 0
1243469 빌어먹을세상따위 1화 잼없으면 하차해야되냥 [3] 닌텐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4 47 0
1243468 사우스랜드 원래 취향타냐 [3] ㅇㅇ(118.223) 01.24 52 0
1243467 대한민국 상황 보소 ㅋㅋㅋㅋㅋㅋ [8] ㅇㅇ(218.146) 01.24 264 3
1243466 昊(돼지 호) ㅇㅇ(220.117) 01.24 19 0
1243465 닥터마틴 어디서 볼 수 있어요? [3] ㅇㅇ(125.180) 01.24 75 0
1243464 이제 좀 재밋어지네 ㅇㅇ(121.131) 01.24 58 0
1243463 언더커버 봊나 재밌긔 ㅋㅋㅋ [2] ㅇㅇ(223.62) 01.24 98 0
1243462 더매지션스 4,5 시즌 볼 수 있는 방법은 없는거야? ㅇㅇ(112.161) 01.24 33 0
1243461 퀸스갬빗 몇살설정임? [2] ㅇㅇ(175.210) 01.24 64 0
1243459 더와이어 깜댕이 잼민이들 왜케 좆같냐 ㅋㅋㅋㅋㅋ [1] ㅇㅇ(124.46) 01.24 57 0
1243458 보통 미드들 이런거냐? [2] ㅇㅇ(223.39) 01.24 66 0
1243457 아호스 시즌10 언제 뜸?? [1] 주정뱅이천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4 41 0
1243454 브레이킹배드 시즌5 보는데 주인공 좆같아서 못보겠다 [4] ㅇㅇ(121.181) 01.24 88 0
1243453 스타트랙 스토리는 재밋는데 왜이렇게 pc가 많냐 [3] ㅇㅇ(218.158) 01.24 59 0
1243452 여기서 프리즌브레이크1만 보고 손절하랬는데 시즌 끝까지 존잼이네 ㅇㅇ(211.55) 01.24 33 0
1243451 트루 디텍티브 돌았냐 [11] ㅇㅇ(118.235) 01.24 177 0
1243449 더보이즈 시즌1 5화 보는중인데 재밌네 ㅋㅋㅋ [1] ㅇㅇ(14.44) 01.24 53 0
1243448 한드 보르노보르노해도 [1] 수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4 78 0
1243447 요즘 볼만한 미드 있냐 ... [3] ㅇㅇ(211.244) 01.24 108 0
1243446 종이의집 보면서 느낀점 [3] ㅇㅇ(222.116) 01.24 76 0
1243445 서번트 꿀잼이네 ㅇㅇ(59.16) 01.24 55 0
1243444 브레이킹 배드보는 여자들 대부분 이런 생각 하고있음? [8] ㅇㅇ(121.181) 01.24 155 3
1243443 종이의집 이거 pc냐? ㅇㅇ(222.116) 01.24 32 0
1243442 배콜사 재미있음? [4] ㅇㅇ(211.36) 01.24 65 0
1243441 스파르타쿠스 이거 시즌1맘 보고 손절 치면 되는거지? ㅇㅇ(221.150) 01.24 38 0
1243440 길고양이 밥주지마라. 고양이도 코로나 감염된다고 떳다 [11] ㅇㅇ(27.115) 01.24 136 2
1243439 이 미쳐버린 나라를 어이할꼬 ㅇㅇ(117.111) 01.24 37 1
1243438 왕좌의 게임 도대체 얼마나 결말이 븅신이길래 이럼 [7] ㅇㅇ(121.178) 01.24 173 1
1243437 븅신새끼들은 번역 안하면안됨? [3] 동실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4 109 1
1243436 넷플에서 pc붙은 p싸개 미드 보지 말고 왓챠에서진정한 상남자 한드 보자 [1] ㅇㅇ(116.32) 01.24 84 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