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꾹참고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시즌1 다봤다앱에서 작성

망가후딸타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6.20 12:19:42
조회 363 추천 1 댓글 5
							

viewimage.php?id=2b82d434e4df39&no=24b0d769e1d32ca73cec8ffa11d0283137a147df66c0ff0e9ff48d5b5d7856d37965354cc8c880ccbfec2cb0e5fd7247ff4bd94e510ef2bd4aa975f4b8f088a29a0fd109b6e9555c87d0ae52d7fbdcc27f54

본사람 많고 추천 많길래
1화보고 좆같았지만 참고 끝까지봄

다보고 머리속에 딱 떠오른게
갤러들이 했던말임.

viewimage.php?id=2b82d434e4df39&no=24b0d769e1d32ca73cec8ffa11d0283137a147df66c0ff0e9ff48d5b5d7856d37965354cc8c880ccbfec2cb0e5fd7247ff4bd94e510ea2bf19ab21a7ebfb88c3edbae11d4d5a2cd8f5dd8c97e75f4e5c6035e4f3a0a7e10412f96437cf

"한국판 서프라이즈"
"하이틴 판타지"

애미.

원했던건 사이코 닝겐이 나오는 스릴러가 아닌
범접할수없는 미지의 존재나 괴물이 나오는 호러였는데

과거회상은 ㄹㅇ 카메라 무빙이 서프라이즈급 퀄리티에
사람 뒤질때마다 그런데! 뜨는줄 알았다.
사람이 안뒤지면 낮에는 아침드라마 진행되고
밤되면 뱀파이어가 귀신으로 바꿨을뿐인 망상녀 연애물.

그래도 시즌2가 레전드라길래
오늘 보려고함.

시즌1이 2011년이라는데
좀 오래되서 그런가하고 넘기기엔
그때 한국에서 방영중이던

viewimage.php?id=2b82d434e4df39&no=24b0d769e1d32ca73cec8ffa11d0283137a147df66c0ff0e9ff48d5b5d7856d37965354cc8c880ccbfec41dde6fc7744aa82c5cc52f05134d12f50d6f869886ce437d0431cf46a875263486730a36326d03abac354c5

이걸 보는게 더 충족감이 있겠다.
시발련들.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66]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25700 607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31]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32089 490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5]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51666 848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99] 운영자 05.01.14 144014 53
1256535 주관적인 역대 드라마 1 2 3 위 ㅇㅇ(218.50) 03:39 16 0
1256534 홈랜드가 중동여자에 대한 환상을 심어줌 [1] 웬위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6 23 0
1256532 홈랜드 피날레 보면서 쫄려 뒤졌음 웬위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8 18 0
1256531 트루디덱티브 꼭 순서대로 봐야됨? [3] ㅇㅇ(223.38) 01:58 35 0
1256530 웨스트윙은 시대를 초월한 명작이긴 한데, ㅇㅇ(121.140) 01:40 29 0
1256529 베콜사 투코 실제 깡패 데려온거임? [2] ㅇㅇ(218.50) 01:14 34 0
1256528 더보이즈 새시즌 언제시작해? ㅇㅇ(125.132) 00:09 36 0
1256527 트루 디텍티브 시즌2도 잼슴? [5] ㅇㅇ(58.229) 00:03 74 0
1256526 웨이브 인생미드 추천해줌 하위하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2 44 0
1256525 메어 오브 이스트타운 잘쳐줘도 수작정도인데 dd(182.226) 08.01 29 0
1256524 프라임 비디오는 불법 다운로드하라고 강요하는듯 [2] ㅇㅇ(121.152) 08.01 101 1
1256523 왕겜 이제야 다 봄 ㅇㅇ(14.51) 08.01 34 0
1256522 오랜만에 기미갤오네 프라임비됴 추천해줘라 ㅇㅇ(121.152) 08.01 24 0
1256521 방탄소년단이 인기많음 브리트니스피어스가 인기많음? ㅇㅇ(123.215) 08.01 25 0
1256520 요즘 재밌는 미드 뭐있냐 넷플 영화나 추천좀 쌔려봐져 [1] ㅇㅇ(119.194) 08.01 31 0
1256519 엘리멘터리라는 수사물 정주행 할만하냐? [1] ㅇㅇ(175.202) 08.01 31 0
1256518 듀스보는데 레이첼도스 이 개빻은 할카스년은 ㅇㅇ(211.36) 08.01 35 0
1256517 피키 블라인더스 다 봤다 ㅇㅇ(119.196) 08.01 71 0
1256516 역대 미드 작품성 탑5 뽑으면 이거 아님?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1 121 0
1256515 홈랜드 캐리 연기 까는건 양극성장애에 대한 이해가 없어서 그럼 [1] ㅇㅇ(58.79) 08.01 54 0
1256514 진짜 재밌는거 몇개 추천받는다. [1] ㅇㅇ(118.38) 08.01 69 0
1256513 베콜사 ㄹㅇ 너무 재밌다 ㅇㅇ(183.99) 08.01 55 1
1256512 이 미드 제목 알려줄 사람?ㅠㅠ 내용 살짝있음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1 89 1
1256511 리지 이씨발련때문에 도저히 못보겠네 [1] ㅇㅇ(112.171) 08.01 59 0
1256510 홈랜드 8에 신입으로 나오는 여자가 주인공했어야된다고본다 [2] ㅇㅇ(125.181) 08.01 62 0
1256509 서양은키크고 성숙 섹시한여자 좋아하는대 동양은 왜 키작고귀여운여자좋아함? ㅇㅇ(112.173) 08.01 41 0
1256508 한국도 90년대까진 귀여운거 안좋아했 [1] ㅇㅇ(118.32) 08.01 70 0
1256507 히밤오에서 라오어 드라마 제작함ㅍ? [2] ㅇㅇ(1.224) 08.01 61 0
1256506 Himym 같은거 뭐 없을까? 하방빔(118.235) 08.01 44 0
1256505 미국인들은 왜 귀여운것보다 섹시한거 좋아함? [2] ㅇㅇ(222.102) 08.01 59 0
1256504 웨스트윙 지금 봐도 재밌나요?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1 82 0
1256503 워데 아론 배우 진짜 게이인가 궁금해졌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1 75 0
1256502 사인펠드 레고 세트 살까 말까 ㅇㅇ(125.128) 08.01 45 0
1256501 서양사는 인싸 동양인들은 걍 서양인 같이 생김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1 80 0
1256500 난 워데 타라가 너무 이쁘더라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1 106 0
1256499 동양인이 서양인처럼생기고 키크면 서양에서 인종차별안당함? [4] ㅇㅇ(222.102) 08.01 72 0
1256498 워킹데드는 니건 나올때부터 급격히 만화같아짐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1 78 0
1256497 워킹데드 위스퍼러는 말이 되냐????????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1 101 0
1256496 근데 매드맨이 역대 미드 탑5안에 들정도냐? [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1 114 0
1256495 난 여자도 힘쎼교 쌰움쟐햐교 근육질에 성숙하게 생긴게 끌리뎐뎨 [1] ㅇㅇ(118.32) 08.01 66 1
1256494 만약 브배 이 장면이 한국드라마였다면 [6] ㅇㅇ(39.7) 08.01 270 12
1256493 동양남자들은 왜 키크고 덩치큰 서양여자보면 남자같다함? ㅇㅇ(175.196) 08.01 48 0
1256492 서양에선 여자도 키크고 덩치큰대 동양은 왜 여자는 키작다는 인식있음? ㅇㅇ(175.196) 08.01 43 0
1256491 8월 기대작 [2] ㅇㅇ(112.214) 08.01 121 0
1256490 게이좋아하는 년들 진정령 봐라 ㅇㅇ(58.65) 08.01 65 1
1256489 데어데블 보고 있는데 [4] ㅇㅇ(121.66) 08.01 10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