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qhd는 패배자 해상도임앱에서 작성

아웃코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09.18 11:38:34
조회 50 추천 0 댓글 0

동영상 사진은 다 fhd에서 uhd로 올라감
근데 게임만 성능이 안되서 qhd로 타협하는거
이게 모두 다 암드 좆븅신새끼들이 글카 제대로 못만들어서 엔당이 쳐 놀기 때문이다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파이널판타지14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20] 운영자 15.09.03 102165 19
1114867 오늘도 명치 너무 아프고;;; [2] 방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4 9 0
1114866 레갈리아 VS 메갈리아 ㅇㅇ(175.223) 15:43 2 0
1114865 레갈리아 vs 레가리아 ㅇㅇ(59.151) 15:43 5 0
1114864 난 어른스러운거같은데 다른 20대 남자들 [6] 우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2 39 0
1114863 톤베리 중에서 순백 칸막이 띄우는거 되는 사람 구함 [5] mirrorwolf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1 28 0
1114862 빛의애비 이거 파판얘기 많이 나옴? [1] ㅇㅇ(14.32) 15:40 21 0
1114861 서비스직 말해서 말인데요... [3] 호주아가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0 33 0
1114860 본인 혼자있을 때 빼곤 다 연기로만 웃음 [3] ㅇ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9 37 0
1114859 오늘.한섭패치임? [1] 안해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8 28 0
1114858 웃는게 자연스럽고 이쁘면 진짜 예뻐 [5] ㅇㅇ(220.123) 15:37 44 0
1114857 버스운전하면 버스에서 빵쳐먹는새끼들이 제일 빡침 [3] u2em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5 44 0
1114856 서비스직은 역할놀이 한다고 생각하면 편함 [3] ㅇㅇ(220.123) 15:34 43 0
1114855 초코보 림사에서 맨날 춤추는 라라펠 걔 [1] ㅇㅅㅇ(223.62) 15:31 58 0
1114854 비에라 갑 [2] ㅇㅇ(222.119) 15:30 57 4
1114853 4층 1등이 용닌이네 [4] ㅇㅇ(218.147) 15:28 53 0
1114852 패션체크 이거 뭐입혀서가야됨? [4] ㅇㅇ(14.37) 15:28 52 0
1114851 난 남자인데 [1] Swordfish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7 46 0
1114850 내가 빵집알바 하면서 제일 기억에 남는 일은 [6] ㅇㅇ(39.7) 15:26 60 0
1114849 오늘의 무작위 끝 ㅇㅇ(223.33) 15:25 18 0
1114848 홍련몽크 구린거냐? [6] ㅇㅅㅇ(223.62) 15:22 60 0
1114847 칠흑 점성 어떰? [7] ㅇㅇ(58.123) 15:22 51 0
1114846 몬씨발 외모비하갤러리야 [2] ㅇㅇ(211.244) 15:21 45 0
1114845 근데 홍련 세기말이 밸런스는 황밸 아니냐?? [6] ㅇㅇ(114.199) 15:20 65 0
1114844 못생겼어도 잘 웃기만 해도 어느정도는 봐줄만 하더라 [4] ㅎㄹㅇ(211.59) 15:18 76 0
1114843 멘탈이 갈대같은사람이어야 서비스업 종사가능함 [7] 방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7 81 0
1114842 뉴비 @ 서버는 모그리 @@ 부대는 너츠 @@@@@ [3] 스노윙치즈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6 24 0
1114841 니;ㅁ들 흑야써도 그 체력바에 표시댐 노란거? [4] ㅇㅇ(175.202) 15:16 49 0
1114840 외모도 노력이다 [3] ㅇㅅㅇ(223.62) 15:15 53 0
1114839 무기까지 파밍끘~~~~ ㅇㅇ(175.202) 15:15 16 0
1114838 라벤더 십 방졸라안빼네 [1] 대벞원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2 60 0
1114837 나도 이번주가파밍끗이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2 11 0
1114836 근데 내가 못생겨서 그러는것도 맞는데 [3] ㅇㅇ(39.7) 15:12 42 0
1114835 레갈리아 언제떠 씨발년아 [2] ㅇㅇ(175.202) 15:12 35 0
1114834 새벽에 묻힌거 [7] ㅇㅇ(110.70) 15:12 99 9
1114833 이번주는 잊지말고 에덴하기 포이즌슬라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0 27 0
1114832 한국 파판유저층에 불만 폭발하는건 알지만 [4] ㅎㄹㅇ(211.59) 15:08 87 0
1114831 서비스직 힘들어요... 저도 백화점 아르바이트 하다가... 정신병올뻔.. [3] 호주아가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8 64 0
1114830 픽시커여워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7 47 0
1114829 오늘만 하면 에덴파밍은 끝난다 행복한 페르소나5 2회차 시작 [5] ㅇㅇ(221.138) 15:06 48 0
1114828 슬슬 게이새끼들 몰리누 [2] 대깨안(221.163) 15:05 66 0
1114827 억지로 웃느라 경직된 안면근육을 풀어주는 요가 경찰아죠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5 19 0
1114826 퇴근까지 세시간 남음 [2] 안정해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4 18 0
1114825 인간적으로 생긴걸로는 까지말자 [2] ㅇㅇ(39.7) 15:04 41 0
1114824 마트일하면 그냥 다 쓰레기로만 보여 포이즌슬라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4 28 0
1114823 사진속 사람 다 여자라고하면 믿음? [3] 웅냥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2 109 0
1114822 서비스직보다 몸쓰는 일이 낫다.... [1] 우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2 56 0
1114821 서로를 혐오하는 죠센징www [1] ㅇㅇ(223.33) 15:01 63 0
1114820 잉잉 파판하기 싫어 ㅇㅇ(61.37) 15:01 34 0
1114819 나 꿈에서 섹스할뻔했는데 [1] ㅇㅇ(39.7) 15:01 3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