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톤베리 진하륜 개인집 시로가네냐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1.163) 2019.10.21 19:06:20
조회 112 추천 2 댓글 5
							

톤베리인새기 한번만 갓다와바라좀


저번에 닉 진하륜으로 되있어서 갤에 올린적 있는데
이름 왜바꿨노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1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올해 가장 쇼킹하게 탈퇴한 그룹 멤버는? 운영자 19.11.12 - -
이슈 [디시人터뷰] 알렉사, 진짜 나를 보여줄게 운영자 19.11.12 - -
공지 파이널판타지14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20] 운영자 15.09.03 102970 21
1143994 아 아니면 차선책으로 허리를 석판 낄까 DRKRabbi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6 0 0
1143993 제발 무상한번만 먹자 에덴 3주차부터 했는데 쉐이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6 6 0
1143992 자고 일어나면 알렉산더 얼굴 봤으면 좋겠다 ㅇㅇ(210.97) 01:45 13 0
1143991 근데 좀 웃긴게 [1] NI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5 22 0
1143990 리쉐 쓰면 피부색은 의미 없음 아웃코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4 16 0
1143989 아니씨발 2B옷 퀘보상인줄알았는데ㅋㅋㅋ [2] 라오찡✨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4 30 0
1143988 아 씨발련들 좋겠다 DRKRabbi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3 19 0
1143987 절음발이가 범인이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3 20 0
1143986 앰흑 기교 흡혼검 피흡 몇퍼 인지 아시는분 [1] 타이어(218.232) 01:43 14 0
1143985 피부색 찾는넘 봐라 야미츠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3 17 0
1143984 아니 씨발 물장구때 [6] ㅇㅇ(39.7) 01:43 52 0
1143983 건브 씨발련아 사랑했다 쉐이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3 32 0
1143982 월드 퍼클 엔트로피같은 공대는 oryza급이 8명이겠지? [1] ㅇㅇ(211.36) 01:42 45 0
1143981 힐윈드, 개폐정, 유도차크람, 물번개 [2] ㅇㅇ(106.102) 01:42 64 0
1143980 지금 허리 바꾸면 DRKRabbi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1 15 0
1143979 근데 사무가 용기사한테 밀리? [3] DRKRabbi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9 64 0
1143978 건블 알렉이랑은 안맞나보넹 [4] DRKRabbi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9 71 0
1143977 절테마 절바하도 이정도였음?? [5] 쉐이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8 125 0
1143976 암전백학용몽무솬? [1] 로제마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8 28 0
1143975 절렉 직업 정리해줌 [1] ㅇㅇ(210.97) 01:38 88 0
1143974 절렉 트라이조합 뭐임지금 [5] ㅇㅇ(223.38) 01:37 68 0
1143973 우리공대 망했어 [8] ㅇㅇ(223.62) 01:36 120 0
1143972 방송 안하는 공대는 어디까지 했을라나 [1] 아웃코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6 64 0
1143971 몹이 계속 2개면 소환사의 효율은 갈수록 넘사벽이 되는거임 [6] ㅇㅇ(180.229) 01:35 115 0
1143970 프로티안 웨이브 공략 ㅇㅇ(116.33) 01:35 56 0
1143969 심판자 순추 무서운 스샷 NI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5 96 0
1143968 기공 다시 고인될삘아니냐 ㅇㅇ(175.223) 01:34 37 0
1143967 그럼 절렉 적마랑 닌자 데려가는거 괜찮 [3] ㅇㅇ(223.62) 01:34 69 0
1143966 자다가 깻음 [4] 야미츠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3 58 0
1143965 절알렉은 어려워보여서 만족스럽다 ㅇㅇ(203.226) 01:33 32 0
1143964 차크람 유도인거같음 [2] ㅇㅇ(210.97) 01:33 69 0
1143963 밤만되면 정신이 맑아져 안정해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2 20 0
1143962 절렉 무희 데려가는거 오바? [8] ㅇㅇ(223.62) 01:32 100 0
1143961 기믹 존나우겨넣었는데 유비사키 없는건 살짝아쉽다 [3] ㅇㅇ(121.143) 01:32 76 0
1143960 야가다이뿌네 ㅇㅇ(61.254) 01:32 50 0
1143959 절알렉은 진짜 기믹을 엄청 압축시킨 느낌임 ㅇㅇ(211.36) 01:32 53 0
1143958 2마리씩 계속 나오면 나이트 병신 되는거 아님?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1 87 0
1143957 절바하가 너무 플레이타임이 길다고 해서 전체 시간은 줄였다는데 [4] 로제마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1 114 0
1143956 솬사 2번째 가호 기다리는거 적응 진짜 안된다 DRKRabbi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26 0
1143955 잘하면 절바하보다 어렵겠는데 이거? [1] ㅇㅇ(1.252) 01:30 97 0
1143954 아 타타루헬퍼 역시 안되네 [1] DRKRabbi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9 34 0
1143953 시발 2페이즈 진입 힐업 타이밍 빡센거 뭐냐 ㅋㅋㅋ ㅇㅇ(182.226) 01:29 59 0
1143952 심판자랑 순추랑 같이 있으니 위엄이 트리니티보다 엄청나네 [1] ㅇㅇ(211.36) 01:29 77 0
1143951 갤럼분들 어디 방송 보십니꽈 [5] Vindictor(1.233) 01:29 101 0
1143950 심지어 평타뎀도 존내 아프네 ㅋㅋㅋㅋ [4] NI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8 91 0
1143949 요가놈 오늘 방송 보면서 개꿀잠 자겠네ㅋㅋㅋㅋㅋㅋ ㅇㅇ(218.52) 01:28 34 0
1143948 나이사이 아예 모르는데 쉐이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8 56 0
1143947 와 헛웃음밖에 안 나온다 로제마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8 43 0
1143946 이거 기존 절이랑 다르게 기믹도 존나빡빡하게 넣어놨는데 [1] ㅇㅇ(121.143) 01:28 8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