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1m급 엘리게이터 가야 요리해서 먹기앱에서 작성

김치그릴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11.11 22:05:19
조회 1401 추천 36 댓글 26
							

오늘의 요리는 엘리게이터 가야라는 물고기다. 
이 시발롬을 먹는 이유는 내가 아끼던 아로와나를 공격해서
값어치를 떨어트리고 반 죽여놨기 때문이지...

뭐 물갤 애들은 다 알겠지만 다 크면 사람을 공격하기도하고
생명력이 미친듯이 끈질기고 난폭하기로 유명한 몬스터 피쉬로 유명한 녀석이긴하지 사실은 소심한편이지만 말이야

그래서 요 에미뒤진 물고기는 현재 수입이 나테리 사건이후로 막힌 녀석중 하나인데 물고기 어망으로 잡을려고했는데
시벌롬이 찢어버려서 ㅋㅋㅋ 고무장갑으로 잡을라카니깐
그냥 찢어버리데??

이빨을 보면 알꺼임... 맨손에 물렸으면 사창가 보지마냥
소음순이 너덜너덜해진것마냥 내 손도 걸래짝이됬을꺼임

진짜 어항 밖에 두면 미친듯이 날뛰고...좆같은 물고기다...

어차피 회뜨는법도 알고있어서 일반 횟집처럼 오로시 해줄려고 아가미도 열어볼려고했는데 안열려서 두부외상으로 보내줄려고했는데 ㅅㅂ ㅋㅋㅋ 쉽게 안뒤지더라

비닐도 고대어종답게 엄청 딱딱했고

칼도 안먹어서 존나 힘들어 뒤지는줄알았노 역시 진화의 산물
고대어 답게 튼튼해

나도 잡느라 뒤지는줄알았다....ㅅㅂ ㅋㅋㅋㅋ

짠!! 맛있어 보이지?? 일반 칼로도 안떠지고 톱으로도 해결이 안되서 뺀찌로 뜯어냈다 
힘들어 죽는줄 알았노....

민물고기라 후추도 솔솔 뿌려줘서 흙냄새 잡아주고

샐러드 드래싱 소스도 첨가해서 맛을 업시켰다 
맛은 진짜 고기주제에 상어랑 비슷하게 닭고기 맛나더라
이상 대형어 취미로 키우는 사람이 글 써봤다,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36

고정닉 19

9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채용공고] 디시인사이드 웹개발자 모집 운영자 19.12.08 - -
공지 제 6회 물고기 갤러리 수조 레이아웃 콘테스트 시작합니다! [51] Gyura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9.07 17280 50
공지 ▶ 제 5회 물고기갤러리배 콘테스트 결과 발표 ◀ [18] riethe(37.58) 16.01.08 47905 21
공지 ★ ☆★☆★ 물고기 갤러리 통합공지 ★☆★☆★ [23] zeon(119.192) 12.05.21 78156 41
공지 물고기 사진을 올려주세요. [157] 운영자 05.04.20 74836 28
873308 아 내일 일 존나 해야하네 아라곤(124.56) 01:40 24 0
873307 수이사쿠 사이펀 장단점 ㅇㅇ(118.176) 01:29 38 0
873306 필그린 ㅈㄴ 싸네 [6] 아라곤(124.56) 01:07 61 0
873305 Qq가 좋냐 필그린이 좋야 [3] 아라곤(124.56) 00:58 37 0
873304 Up 여과기 좋냐??? [1] 아라곤(124.56) 00:54 28 0
873302 자반 8일차 근황 올려봅니다 [4] DEND(182.215) 00:36 78 0
873301 외부여과기 뭐가 좋냐 [1] 아라곤(124.56) 00:35 33 0
873300 소일 첨 써보는데 망했다 [2] ㅇㅇ(116.120) 00:29 34 0
873298 뉴비 질문 ㅠㅠ [8] ㅇㅇ(121.182) 12.07 74 0
873297 안가져가면 버린다 ㅠ [6] DEND(182.215) 12.07 92 0
873295 백탁 심해서 부분환수라는걸 첨으로 해줬음 [5] ㅇㅇ(118.37) 12.07 87 0
873293 피라냐 분양하는데 없냐 [1] ㅇㅇ(223.62) 12.07 28 0
873292 움짤 만들어옴 [16] 금붱어(121.179) 12.07 131 0
873291 물갤형들..오셀라가 자꾸 물티쪼는데 어떻게하죠..ㅠ [1] ㅇㅇ(175.213) 12.07 32 0
873290 모비딕 60슬림 어항 사려고 하는데 장비 뭐 써야 하냐? [2] ㅇㅇ(175.223) 12.07 53 0
873288 부평에 매장 괜찮은데 없냐 [1] ㅇㅇ(117.111) 12.07 29 0
873287 유목 모스 가져갈 사람있어여?? [2] DEND(182.215) 12.07 83 0
873286 아갤도 병신갤 다됐길래 여기와봤는데 [2] 틀딱감별사(45.64) 12.07 117 0
873285 백탁 언제 없어지냐 [11] ㅇㅇ(175.223) 12.07 121 0
873284 싸이펀 사려고하는데 [21] 금붱어(211.36) 12.07 104 0
873283 브라질블랙피라냐에게 도루묵주기 [1] 화상엄다(223.62) 12.07 40 0
873282 LED조명 백색이랑 청색조합으로도 수초 잘자람? [2] Oo(220.77) 12.07 60 0
873280 코리 하스타투스 네온 테트라 합사 [2] 녹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 55 0
873279 체리새우 포란한 개체 한마리 더 확인됨 휠라충(211.226) 12.07 33 0
873278 이거 뭐에요?? [2] ㅇㅇ(27.35) 12.07 89 0
873276 밥먹는 금붕쓰들 [13] 들난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142 0
873275 얘내 오늘도 이러고 있네... [4] 금붱어(211.36) 12.06 118 0
873274 금붕어 솔방울병인거 같은데 치료방법좀.. [10] ㅇㅇ(1.240) 12.06 137 0
873273 아 같이 일하던 여자의 만행이 밝혀졌노 이블퀸레지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183 0
873272 좆병신 새끼 글삭하고 튀었네 강약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89 0
873271 자식하는 사랑같은 여러분, 거두어을 싸움주십시오 부디 [4] 소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76 0
873270 니 얼굴하고 학생증 인증 해보라고 얼굴보이게 ㅋㅋㅋ [1] 강약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71 0
873269 꼴랑 중앙대라고 저질알? ㅋㅋㅋㅋㅋ 강약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103 8
873268 강약 특 아벨1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84 0
873266 바브 고졸드립 키야~~~!!! [1] 강약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86 1
873265 끄밍은 퇴근한다고 지랄이라도 하지 병신아 ㅋㅋ [1] 강약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73 1
873264 물갤 글리젠 떡상했길래 와봤더니 이게뭐노 휠라충(211.226) 12.06 68 0
873262 아갤 글올리면 바로삭제인데 자이언트등신은 그걸 다 모니터링 ㅉㅉ 강약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59 0
873261 학교때도 진짜 꿀잼은 찐따 싸움이었는데 [3] 강약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110 1
873260 자이언트바보는 담수종자인데도 저기서 왕따당하냐 [14] 강약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130 2
873259 기성품 디아망 어항 수준 알려준다 ㅇㅇ(118.176) 12.06 63 0
873258 수초 추천받습니다. [15] 아벨1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127 0
873257 물붕이들 믿고 대광기포기 9000짜리 살게 ㅇㅇ(223.62) 12.06 45 0
873256 선배님덜 모비딕 2자 광폭 어떤가요? [3] ㅇㅇ(121.169) 12.06 62 0
873255 4자 정도면 아로와나 2마리 가능?? [3] ㅇㅇ(125.138) 12.06 74 0
873254 수초고수님들 로탈라원래 누우면서 자라요?? [5] DEND(182.215) 12.06 10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