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기타음식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주일간 먹은 것들앱에서 작성

순녀(39.7) 2020.10.24 21:21:34
조회 2368 추천 42 댓글 15
							

viewimage.php?id=2bb2df22&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f06e4c0317c7f752a1855f0498b824ea5e8fca8de912d441e180a27c762e2199159a0f3699beec77bb457ff85c6f586fe6c5e1f858120952ddfc00eabf6b6361a34cadf9f4c

viewimage.php?id=2bb2df22&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f06e4c0317c7f752a1855f0498b824ea5e8fca8dec57c4e124a5d269b62ea6b9329a7fae022a383551861bd45931f4ffd470f0f4c3089b1f1e8e0ecb762fb287639d81f6bbc

월요일인가 화요일인가 동생이랑 집 근처에 있는

뒷고기집 감

일인분 4500원 ㄱㅆㅅㅌㅊ

viewimage.php?id=2bb2df22&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f06e4c0317c7f752a1855f0498b824ea5e8fca8dec32f4b464c5a759162eb6f955bd7024d58a72687088ea06c904032212a71fdb53fdf18b838da4db88c774daa99daf095b7

viewimage.php?id=2bb2df22&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f06e4c0317c7f752a1855f0498b824ea5e8fca8de91294f144b5d219262971be75cd25e6f695d0c8496da527ae3cfc24d6e701446e9e1191b71d12f9d4a708920795f602cee

수요일에 혼자 치맥 먹었다

아줌마가 바쁜지 치킨 탄 거 보소 ㅠㅠ

노맛이었당

viewimage.php?id=2bb2df22&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f06e4c0317c7f752a1855f0498b824ea5e8fca8dec3284b131d5f23c762e06f965ea10d5026d0434de56f471c1e82358954fcdfa4b8742f8560bdee9ac79794ee034dbde314

viewimage.php?id=2bb2df22&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f06e4c0317c7f752a1855f0498b824ea5e8fca8dec32f1e164e0b709462eb19922da6ac3edccf9331f582f30ecce4d1fbbdc2815abaadf67e8c657c8f60eba936d95ce1ef1d

목요일에 그분과 울 동네에서 한잔함 ㅋ

비도 오고 야외에서 술 마시니까 진짜 좋더라

viewimage.php?id=2bb2df22&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f06e4c0317c7f752a1855f0498b824ea5e8fca8dec07b4b411f5f2bc062eb60e159a428fd787a28073e3904af8edff2b2930dfd5bc342660c461c6c45e657eb87fb7d2af8c1

viewimage.php?id=2bb2df22&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f06e4c0317c7f752a1855f0498b824ea5e8fca8dec22d1f42405d269162eb6ae75da05bec29176918fbe9c70af27995519d73960c0201d765e0e82efb1ccc204bfa6665f7a9

금요일에 연차 내고 오전에 볼 일 보고

그분이랑 경북 봉화감

그 전에 달인김밥에서 참치, 그냥 김밥 사서 먹음

넘나 맛있음 ㅠ

봉화가는 길에 안동 들려서 고택 등등 봤는데

너무 좋았다 ㅠ

viewimage.php?id=2bb2df22&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f06e4c0317c7f752a1855f0498b824ea5e8fca8dec22e18421b0d21c162ea1be05bd25ea7f648bf715b2de4d12127edc77b3ef597dd54b2bda0a3ece799ec5420d8cccdb016

viewimage.php?id=2bb2df22&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f06e4c0317c7f752a1855f0498b824ea5e8fca8dec62f1913490d2bc662e41ee729d30238d11fb5af61f53e2ee81c97846175305fbad9de673038708b2f260fd752d6119b73

봉화에 비나리 마을이라는 마을이 있는데

내가 좋아하는 그림책 작가님이 이 동네 배경으로 쓴 동화책이 있음.

그분도 그거 알고 있어서 같이 봉화에 갔다가 

예전부터 가고 싶었던 비나리마을에 있는 카페 감

여긴 무조건 예약젠데 이날은 예약 안해도 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았음.

viewimage.php?id=2bb2df22&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f06e4c0317c7f752a1855f0498b824ea5e8fca8dec12419424f07779062e469e02da58cb6ec43a0777854d8885221bca6c1fd236afe254c2e554988813f52aef8cb7ad985c9

viewimage.php?id=2bb2df22&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f06e4c0317c7f752a1855f0498b824ea5e8fca8de932945444d0b72c162e51ce65ca6a240e99601ead6a6c481c7b1a49241e03011a6528f0b7e69c1b481637cd3084bfb3abf

봉화군 조금 위에 있는 태백에서 하룻밤 잠

태백에는 물 닭갈비가 유명하다고 해서 먹음

그분은 맛있다고 하던데 난 별루... ㅠ

춘천 숯불 닭갈비가 더 내 스타일이었음

viewimage.php?id=2bb2df22&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f06e4c0317c7f752a1855f0498b824ea5e8fca8dec4784a114b5d75c062906b9557d0cade0aa42a4683beeccd9f5439bcc9075f91e3bd05787b610241987cdc009b7703ae35

그 다음날 둘 다 순부두 좋아해서 순두부집에서 아침 먹음

강원도에 가면 단풍이 멋질거라고 생각했는데

얼마전에 강원도 산불 때문에 제대로 단풍 구경을 못했음 ㅠ

너무 아쉬웠다

viewimage.php?id=2bb2df22&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f06e4c0317c7f752a1855f0498b824ea5e8fca8dec1244910490c24c062e11de65fa275028b2fa35f931d18fe0f81c11e4a5eb4f0d36d4f9bea065ea299452d25b0cfe40603

집으로 내려가는 길에 들린 부석사

부석사 입구에 영주사과 축제하길래 구경함 ㅋㅋ

viewimage.php?id=2bb2df22&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f06e4c0317c7f752a1855f0498b824ea5e8fca8de967b4e444b582bc062e16ee12cd09ffa45bc1fff2795efa8361dcd360641538213bb1267d3527f46269d2b367c8c97aa33

부석사 입구에서 사과쥬스 한잔씩 함

viewimage.php?id=2bb2df22&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f06e4c0317c7f752a1855f0498b824ea5e8fca8dec02919171c0a24c3629368972da24e8e82cca833030f2cd3d35561e42e73e624cea50356ae6abc878aab7177b9efba5cc7

부석사에서 내려오는 길에 먹은 어묵

하나에 천원인데 국물이 아주 그냥 취저였음

특이하게 가시오가피로 국물 내더라 ㅋㅋ

viewimage.php?id=2bb2df22&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f06e4c0317c7f752a1855f0498b824ea5e8fca8de902f1b434b06219a62976e9629a5c7766afa6dc6e62e3deb9f99798f4ca7a132bd9119fdd52f2cfd98dc74cf21e816a7e0

viewimage.php?id=2bb2df22&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f06e4c0317c7f752a1855f0498b824ea5e8fca8dec67c45121f0a729362e21ce656a12fced89ab66464cc180f0e3c7718465e77529764b29182eba4fe8382f02e28406267a5

군위휴게소에서 먹음

둘 다 노맛 ㅠ

viewimage.php?id=2bb2df22&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f06e4c0317c7f752a1855f0498b824ea5e8fca8dec62d44164b5c2b9662e41de757a6a81d6bbd5afdeec9b008cd471687bc59b4ae933b910d8ac626e5e63f636f2a4896c404

언양에서 내 최애 순대국집에서 그 분은 맥주 마심 ㅋㅋ

조금 아쉬운 여행이었다

강원도에 산불만 나지 않았어도 ㅠㅠ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42

고정닉 3

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12월호 : 가슴이 웅장해진다 운영자 20/11/30 - -
설문 거지분장이 찰떡인 스타는? 운영자 20/12/02 - -
공지 직접 찍은 음식사진과 관련 내용만 인정됩니다. [973/1] 운영자 06.02.24 247717 124
2215666 붕어빵 앙금 안넣고 만들어달라면 만들어주나 ㅇㅇ(211.207) 10:58 5 0
2215665 롯데마트..... 치트키 떴다 ㄷㄷ...jpg ㅇㅇ(180.68) 10:56 18 1
2215664 맥날맛이 바뀐건가 내입맛이 바뀐건가 닭찌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6 6 0
2215663 수능합격 특별아침상 미대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2 34 1
2215662 님들 직업이 뭐임? [6] ㅇㅇ(175.223) 10:45 51 0
2215661 백수 아침상 [2] 교촌치킨(125.187) 10:43 52 0
2215660 아침 [1] ㅇㅇ(211.237) 10:42 24 0
2215659 회사 다니니까 안좋은 점 = 맛있는 마카롱 가게를 못감 [6] ㅇㅇ(39.7) 10:40 56 1
2215658 허벅지 어떤가요 [1] 경유빌런(PCX12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9 47 0
2215657 대지국빱..! 꽃꽂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8 30 0
2215656 수비드머신살까 난준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3 24 0
2215655 해피아침 [6] 육회곱창쭈삼소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2 61 2
2215654 오늘 돈가츠 땡기는데 ㅇㅇ(115.86) 10:31 27 0
2215653 형님들 진짜 제일 완전 맛있는 라멘이 먹고싶습니다 [4] ㅇㅇ(223.62) 10:26 53 0
2215652 모닝 붕어방 [4] ㅇㅇ(117.111) 10:25 61 2
2215651 생일에 먹은 방어회 [6] 윤왕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70 0
2215650 대구 왤케 싸고 맛있음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1 44 3
2215649 나듀 방어회 먹규싶댱 [9] 욕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9 88 3
2215648 섹스하고싶다 [2] 하리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56 0
2215647 차단한 사람한테는 내 글 보이지 ? [12] 메디큐보이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4 70 0
2215646 치킨패티버거 피클 조합 싸이버거 말고 뭐있어? ㅇㅇ(39.7) 10:14 24 0
2215645 어제 방어먹음 [5] 촛밥(123.111) 10:10 67 0
2215644 아침은 김치 볶음밥 on the 계란 후라이 [4] Tomihisach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8 70 4
2215643 스테이크 첨 구워봤는데 넘 질기네요 [10] ㅇㅇ(110.70) 10:02 79 0
2215642 로또 살껀데 번호 한개씩만 댓 달아주셈 [12] 아마미사토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8 62 0
2215641 흙수저 유학생의 저녁 [2] li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4 95 0
2215640 점심추천좀 [1] ㅇㅇ(59.16) 09:49 46 0
2215639 오늘도 헬스끝나고 집에가는듕 [8] 욕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7 81 3
2215638 시발 오늘 수능보는꿈꿨다 [2] ㅇㅇ(220.80) 09:47 31 0
2215637 난 이때까지 이거 이름이 피자빵으로 알고있었거든?? [10] ㅇㅇ(39.7) 09:46 118 0
2215636 아나볼릭한남자의 도시락 [1] 헬린쟝(175.223) 09:46 68 0
2215635 논란에 그빵 [10] 장래희망백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2 131 0
2215634 방어 너무 맛있음 ㅇㅇ(220.80) 09:42 23 0
2215633 A long ago King Candy 먹구있엉~ [7] 엔젤리코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3 89 0
2215632 고추장 불고기 해봣다 핑까좀 [14] 짠물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2 428 17
2215631 수능시험장 라이브 [1] nbx(211.202) 09:20 49 0
2215630 어제 오늘 아침밥 [13] 유예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7 161 2
2215629 새로운 요리를 하고싶다 [1] ㅇㅇ(210.106) 09:01 38 0
2215628 고소한 닭육수 라멘 [21] 고독한(220.121) 08:56 565 12
2215627 갈비탕 돈까스 9천원 [6] 밥수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8 188 4
2215625 킹크랩 쪘는데 쓴맛나는데 뭐냐 [2] ㅇㅇ(114.158) 08:45 60 0
2215624 횟집 배민리뷰 [9] ㅇㅇ(59.29) 08:41 169 0
2215623 대학생 자취 아침 [7] 순백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5 137 0
2215622 참기름 간장밥 [13] ㅇㅇ(119.69) 08:21 333 13
2215620 쪼꼬렛 먹구있엉~~ [42] 츄m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7 233 4
2215619 출근길에 즐기는 1203 점심 분석데스크 [16] 엔젤리코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2 176 0
2215618 어제 돼지갈비에 소주 3병마심 [6] APoGe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151 0
2215617 호불호 1도 안갈리는 치킨 추천좀 [18] ㅇㅇ(223.62) 08:05 95 0
2215616 아침 껍데기 ㅁㅌㅊ 입니까 [11] 폴리페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1 128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