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음식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에어프라이기로 햄카츠랑 식빵파이 해먹었다앱에서 작성

데드에로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11.26 21:09:36
조회 2399 추천 37 댓글 13
							


얼마전에 식갤산 초개념글에 올라왔던 햄카츠 글을 봤었는데
그거 본 후로 햄카츠가 자꾸 먹고싶더라
참다가 참다가 해먹었음ㅋㅋ

바쁘고 귀찮으니 기름은 안 썼고 에어프라이기로 대충했다 ㅋㅋ

viewimage.php?id=2bb2df22&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d7066e9965c846037afaf1e7c2a33f0f1ea62b4e1020a405fdad7b8eebdf8137cbca9f13a6b4e26e7045d7088eab50293de150875a37b02b53291094e371146ab41d0

싸구려햄을 썰어서 밀가루 대충 묻혀주고

viewimage.php?id=2bb2df22&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d7066e9965c846037afaf1e7c2a33f0f1ea62b4e1020a405fdad1edbdb7f81f78bca9f13a6b7838c5bc446721aae9b0635136e9968ade08226c77784de39fc8c05a

빵가루에 바질 파슬리 섞어서 준비함

viewimage.php?id=2bb2df22&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d7066e9965c846037afaf1e7c2a33f0f1ea62b4e1020a405fd88dedbcb6aa1b28bcbef020769e759c121387d8354498b34bb4deace1bf32

밀가루묻힌 햄은 달걀물에 적시고

viewimage.php?id=2bb2df22&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d7066e9965c846037afaf1e7c2a33f0f1ea62b4e1020a405f89d6edbfb2af1a28bca9f13a6b0cf288d6b2adf323356a62cebc1c042eaf5681fadd22c74c886f14a3

빵가루에 걍 굴려줬다 ㅋㅋ

viewimage.php?id=2bb2df22&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d7066e9965c846037afaf1e7c2a33f0f1ea62b4e1020a405f8d83e8e9e5f8187abca9f13a6b07a58feae6b918a5e69afbd9aeae522ea01df1b48632e67948d0c369

다 입힌건 에어프라이기에 넣고 10분 돌림ㅋㅋ

에어프라이기에 넣고나니 뭔가 부족할거같아서
냉동실에 있던 식빵으로 하나 더 만들었다 ㅋㅋ

viewimage.php?id=2bb2df22&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d7066e9965c846037afaf1e7c2a33f0f1ea62b4e1020a405f8ed5eab9e7ae1e76bca9f13a6be77cdc96225f682eb9f304fbbf66ac6440121ec2823e6f44304f420e

볶은호박, 토마토소스, 바질, 오레가노, 치즈 섞어서 소를 만들고

viewimage.php?id=2bb2df22&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d7066e9965c846037afaf1e7c2a33f0f1ea62b4e1020a405f8ad0eaefb4f91b7dbca9f13a6baea79746a1aa0b374636cac531fffdf89ba24f108291ea72d05eab43

식빵테두리 자른후 슬라이스 치즈 깐 상태에서
소를 올리고 말아줬다

viewimage.php?id=2bb2df22&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d7066e9965c846037afaf1e7c2a33f0f1ea62b4e1020a405f89d1bfbeb3ae1c7ebca9f13a6b79194e8f997d7ea320272774bc1bd0e933d8ca9f6606780263dcc401d6

양쪽 끝부분에 달걀물 대충 발라서 포크로 봉합해주면 90퍼센트 끝난거다ㅋㅋ

여기다 또 달걀물 바르고

viewimage.php?id=2bb2df22&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d7066e9965c846037afaf1e7c2a33f0f1ea62b4e1020a405fd7d6bfbee6af4f7abca9f13a6b436f8840d1ea83f7331f4b98d71f0006049fd72eab7105ad8228813dc7

빵가루 입힌뒤 에어프라이기에 10분 돌렸다

돌아가는 10분동안은 설거지 뒷정리하고 채소준비했다 ㅋㅋ

viewimage.php?id=2bb2df22&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d7066e9965c846037afaf1e7c2a33f0f1ea62b4e1020a405f8a84ede9bdad1e7ebce9a47b32b2270501ce361ec727a0d0c53816c5

기름을 안 써서 덜 고소하고 색도 ㅂㄹ지만 콰삭콰삭함 ㅋㅋ

viewimage.php?id=2bb2df22&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d7066e9965c846037afaf1e7c2a33f0f1ea62b4e1020a405fdbd2efbbb6af137abca9f13a6b0e40bf0d0a64ec69ead4d761bc796c1d0065295a0ec67375a9b6f1f0cc

viewimage.php?id=2bb2df22&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d7066e9965c846037afaf1e7c2a33f0f1ea62b4e1020a405fda87b8e8bcff1377bca9f13a6b4433de060d429800adae7aa400f253d6c7ec7a3d3b5f0303f416310877

식빵파이 단면

viewimage.php?id=2bb2df22&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d7066e9965c846037afaf1e7c2a33f0f1ea62b4e1020a405fdb85ebb5b1fb1278bce9a47b329571e18b159f1ab2918460827a99da

햄카츠단면


나름 튀김인데 먹고도 속 편해서 좋더라 ㅋㅋ
조리시간도 ㅈㄴ 짧고 기름 처리할 필요도 없어서 좋았다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37

고정닉 2

5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BJ 마이민 '시청자 분들은 항상 고마워요' 운영자 21/01/25 - -
설문 현질에 외제차 한대 정도는 썼을 것 같은 게임 마니아 스타는? 운영자 21/01/27 - -
공지 직접 찍은 음식사진과 관련 내용만 인정됩니다. [982/1] 운영자 06.02.24 249714 124
2259056 조개구이 먹고싶다 정우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0 4 0
2259055 님들아 키에사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8 8 0
2259052 님들아 키에사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9 31 0
2259051 방울토마토 써는데 토마토 다 터져서 즙 여기저기 튀면 칼 존나 안드는거? ㅇㅇ(175.204) 03:37 23 0
2259050 캔김치는 뭐지 [1] ㅇㅇ(222.233) 03:30 40 0
2259049 오늘밥 radyindo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9 64 1
2259047 배달 ㅁㅌㅊ [5] ㅇㅇ(219.255) 02:07 199 0
2259046 강남서초 쪽 맛있는 인도카레집 추천좀여 [2] ㅇㅇ(101.235) 01:54 44 0
2259045 역류성식도염 터진거 같은데 라면 먹으면 [5] ㅇㅇ(175.213) 01:47 66 0
2259044 오늘 먹은거 ㅡㅡ [2] ㅇㅇ(175.124) 01:42 126 3
2259043 배고프다 ㅇㅇ(182.31) 01:41 23 0
2259042 얘두라 차 한잔해 [20] 폴폴(59.10) 01:35 185 4
2259040 유유안 가본사람 있음? [8] lde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121 0
2259039 오늘 쳐묵한것 [4] 돼지보쌈막국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110 1
2259038 김치찌개 [3] 맨두(218.238) 01:23 119 1
2259037 버거킹 메뉴 추천좀 [9] ㅇㅇ(223.39) 01:16 71 0
2259036 냉동식품 돈까스 괜히 샀다 [6] ㅇㅇ(220.77) 01:13 115 0
2259035 요즘 사무라이 관련 영화를 많이 봄 [5] Johndo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3 82 0
2259034 오늘도 일찍자기 실패..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6 120 0
2259033 오늘 점심식사 [3] ㅇㅇ(112.184) 01:03 148 2
2259031 버터감자 [1] 따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6 89 1
2259029 잔다능 잘자라능 [2] ㅇㅇ(125.184) 00:54 47 0
2259027 내일 멀리 뭐 하러가는데 [14] 부농소시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6 147 0
2259026 나는 클래식을 좋아해 자주 듣지만 팝도 듣는다. 죡기요강신봉죽어라(121.162) 00:46 23 0
2259025 저탄고지갤하고 기음갤 하니까 가끔헷갈린다 ㅇㅇ(121.133) 00:45 56 0
2259022 오늘의 술 상 [1] Johndo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3 85 0
2259021 잠안오는 애들아 떡먹어라. 대구꿀딱 [6] 맨두(218.238) 00:37 137 2
2259020 야채호빵4개입 롯데 3300 삼립 3800 거위의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6 27 0
2259019 누웠으면 먹어야지 [4] ㅇㅇ(223.62) 00:36 84 2
2259017 어제 먹은 계란비빔밥 김치찌개 [4] ㅇㅇ(218.232) 00:32 125 2
2259015 낼 트레이더스 가는ㄷㅔ 추천 좀 햐줘 [11] ㅇㅇ(125.184) 00:23 113 0
2259014 진짜 볼매 아니냐? [16] Johndo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1 161 0
2259013 훈제연어 베이글샌듸치 [7] ㅎㄴㅈ(61.255) 00:20 504 17
2259012 늦은저녁밥 ! [3] 밥수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7 111 4
2259011 공짜치킨 날렷성 [5] ㅇㅇ(125.184) 00:17 88 0
2259010 2021.01.27 오늘에 밥 [10] 도리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6 106 2
2259009 기리보이 천재냐 혹시 [20] 측방낙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6 167 0
2259008 오늘 한시간 일찍 문 닫았다 [11] Johndo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2 88 1
2259007 내일 개장때 보고 인터파크 주워라 [13] Johndo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0 148 0
2259005 해삼시킴 [17] 푸키먼(58.120) 00:02 163 2
2259004 자미안와 [5] 욕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154 4
2259003 내일 점심때 꼬꼬면컵 먹을까 맛짬뽕컵먹을까 [4] ㅇㅇ(211.246) 01.27 33 0
2259002 찹쌀가루 직접만들어서 대구 꿀떡 만듬 [12] 맨두(218.238) 01.27 136 3
2259001 오늘먹은것 [2] ㅇㅇ(175.193) 01.27 32 0
2259000 제발 무탄고지해라 [1] ㅇㅇ(121.133) 01.27 72 0
2258999 욕붕이 백키로 찍음?? [2] ㅇㅇ(122.36) 01.27 101 0
2258997 군대에서 했던개그 [5] ㅇㅇ(211.246) 01.27 71 2
2258996 오늘의 폭식 [1] 갸니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120 1
2258995 일본음식중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뭐야 [13] 싼마이인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9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