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기타음식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신병위로휴가 2일차앱에서 작성

:p(223.39) 2021.05.15 15:26:22
조회 2335 추천 40 댓글 14
							


신병위로휴가나왔다
입대하고 5개월만에 9박10일나왔어




부모님 보니까 갑자기 울컥하드라
오랜만에 봐서 그런가
괜히 아빠 흰머리만 보이고 그러네

viewimage.php?id=2bb2df22&no=24b0d769e1d32ca73cec8efa11d02831ed3c848cabfee483347b0fb095a803c4e98bcd9f7fd5a69844280ef30ae6d62cc5a5706c01e26cfe99db33a2b23fcdca364954504bfdfd4910ea422ab9a7d6f6dc2496bca798a56e4d0061bfeb42797744f79dd9

웨버그릴에 고기구워먹었다
군대오니까 이게 너무 먹고싶었음
그리고 가족끼리 별장에서 함께했던 그 기억이 너무 좋았어

viewimage.php?id=2bb2df22&no=24b0d769e1d32ca73cec8efa11d02831ed3c848cabfee483347b0fb095a803c4e98bcd9f7fd5a69844280ef30ae6d62cc5a5706857ea6baec38f63a2c24eb2cee57fe1d1679552fb95a8d78853665d4927672d014be64535bbe653e0e5389ae12cb53ca0

이번엔 시간 잘맞춰서 잘 익었다


viewimage.php?id=2bb2df22&no=24b0d769e1d32ca73cec8efa11d02831ed3c848cabfee483347b0fb095a803c4e98bcd9f7fd5a69844280ef30ae6d62cc5a5706603e269adc4db3fa2c74dc0c875e24fd12258ff51a44ce3e7f1e0e4d3b06dc2e41cd79432a779c8d0956b74be1318e9cb

와사비 한번 맛들이니까 끊을수가 없음ㅋㅋ





군대에서 이 여유로운 분위기가 너무 그리웠어
아직 일병 2호봉 짬찌라 열심히 하고있는데 좀 힘든거같기도 하고
전역자들이 보면 코웃음치겠지만 뭔가 부대 안에있다는것만으로도 스트레스받는거같아

여튼 휴가나와서 너무 좋다
먹고싶은거 있을때마다 수첩에 적었는데 다 먹고갈게

빠윙

- dc app

추천 비추천

40

고정닉 4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기타음식 갤러리 이용 안내 [1027/1] 운영자 06.02.24 254659 130
2363596 즘심 대창덮밥 vs 찜닭 ㅇㅇ(61.81) 11:22 10 0
2363595 남은 치킨으로 만들어봤는데 [1] ㅇㅇ(219.251) 11:21 21 0
2363594 노가다 뛰는애들없냐 [2] 마지막이온 다(118.37) 11:18 35 0
2363593 현직 수험생 한강 다리위다 야 기분좋다! [10] ㅇㅇ(223.38) 11:14 48 0
2363590 아침밥과 심각한문제 마지막이온 다(118.37) 11:12 24 0
2363589 옷 사러 가야디 .. 마리니(223.39) 11:11 19 0
2363588 배거파.뭐 먹지 [2] 옴뇸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4 41 0
2363585 배달 내일로 예약주문했는데 [1] ㅇㅇ(223.33) 10:49 26 0
2363584 음 양고기는 바싹 구우니 뻑뻑하네 [2] ㅋㅋ(121.155) 10:32 36 0
2363582 맛잘알님들 탄탄면에 불맛기름 조끔 넣는거 어떰? [6] 추석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70 0
2363581 아씨바 오랜만에 피씨방가고싶네 [4] 줟덕후부모님심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0 77 1
2363580 츄미 안나타난다 ㅇㅇ(223.38) 10:09 85 3
2363579 하해(河海)와 같은 은혜 그리고 해량(海諒) [1] 정혜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8 60 0
2363578 만화책보는중 죤잼 정삼용(223.33) 09:57 60 0
2363577 부산에 오마카세맛집 추천좀 [2] MATUR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1 53 0
2363576 근데 김밥 가격오른건 상관없지않나 [5] ㅇㅇ(222.103) 09:50 121 0
2363575 오늘의 아침_베이컨 계란 볶음밥 [12] 김백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5 191 5
2363574 뭐 먹을까 [3] ㅇㅇ(175.124) 09:40 70 0
2363573 아침은 소고기간장계란밥 [7] 가고싶다(223.62) 09:34 132 2
2363572 ⭐ 살기위해 먹는 아침밥 모듬부대찌개 ⭐ [14] 밥수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2 181 13
2363569 1초만에 웃겨주마 [5] ㅇㅇ(59.86) 09:24 115 2
2363568 30대 아재의 소소한 주안상 [14] Regenta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783 24
2363567 굿모닝 [8] ㅇㅇ(121.140) 09:12 80 0
2363566 트러플오일 쓸데많네 [1] 얼음과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8 66 0
2363565 실밥 뽑으러 응급실왔다 [10] ㅇㅇ(106.101) 09:08 151 0
2363563 오늘 점심운 셀러드 먹어야지 [2] 울푸(118.45) 08:51 82 0
2363561 나 좋다구 따라다니던애가 갑자기 변하면 어때? [6] ㅇㅇ(180.64) 08:36 113 0
2363560 스프카레 존맛탱 [1] 호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5 91 0
2363559 비빔면vs냉라면 [3] ㅇㅇ(121.191) 08:34 97 1
2363556 요거투 먹구있엉~~ [8] 김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3 115 1
2363555 짱깨 몇시에 열지?? [4] 쥬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2 85 0
2363554 그르다 김선생은 김밥에 금칠했노? [9] 캪틴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1 158 1
2363553 오늘 아침 오리훈제 라면이야 [6] 울푸(118.45) 08:19 132 1
2363550 너무 더워서 에어컨 있는 방으로 옮김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2 80 0
2363547 수저 꼬붕 몇명이냐 ox랑 삼용이 인클할배 [2] 신세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6 65 0
2363546 초코파이 오늘 사왔는데 유통기한 오늘까지네.. [4] ㅇㅇ(223.38) 07:40 59 0
2363545 페미 시발욘들도 개쌍도욘들 종나게 성드립까지 [2] ㅇㅇ(58.145) 07:39 70 0
2363544 개백수 기붕이... 반찬1개 아침...jpg [3] ㅇㅇ(117.111) 07:38 120 1
2363543 갈비탕 먹구있엉~ [22] 엔젤리코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4 560 10
2363542 우리나라에서 에미걸레가 젤 많은지역 ㅇㅇ(58.145) 07:31 80 1
2363541 왜 치토스 한남같은 새끼들은 새로운걸 만들까 [2] ㅇㅇ(223.62) 07:26 71 0
2363540 경상도 혐오를 멈춰주시지영 [2] 와비사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6 68 1
2363539 배부른데도 입안 목젖쪽이 간질간질하네 [4] ㅇㅇ(124.5) 07:24 52 0
2363537 김치 어디꺼가 맛있음? [3] ㅇㅇ(39.7) 07:19 65 0
2363536 국밥이 원래 개쌍놈들 해떨어지기전에 후루룩처먹으라고 만든거임 [1] ㅇㅇ(58.145) 07:17 71 1
2363535 전세계에서 국물에 밥처박아서 내놓는건 쌍도밖에 없음 [3] ㅇㅇ(58.145) 07:14 73 2
2363534 공장 노동자의 퇴근 후 술상 [8] 와비사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1 155 0
2363533 어릴때 쌍도에서 충격먹고 국밥을 안먹음 [9] ㅇㅇ(58.145) 07:09 125 0
2363532 노래 하는 푸딩 푸틴 ㅇㅇ(220.94) 07:03 5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