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기타음식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집앞연어집앱에서 작성

라디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6.21 00:57:58
조회 1191 추천 16 댓글 22
							

viewimage.php?id=2bb2df22&no=24b0d769e1d32ca73cec8ffa11d0283137a147df66c0ff0e9ff48d5b5d7956d3adfbd13e540ad6079e62c59d4b81d5dafe35237525adce6c1de74c73cf4ad3cbe825f797cff8b564eed219c974a5858298157b2ca837b766b5529d44214909

맛났는데 또 먹고싶다 숙성은 참 어려운거같애
숙성공부는 가을되면 하는게 좋으려나..?

글고 이번주부터 연어가격 오를예정이더라 한참 스칸디나비아 주변국들 저쪽에서 수출할때 팍팍했는데 저번주부터 유럽쪽 대기업들에서 매입 꽤나 해갖고 한국쪽 오는 수출량 줄었데

단가체크하는 도매업체 확인해보니 목요일인가 부터 5퍼내지 8퍼정도 올랐더라구 더오를 예정이라하고...ㅠㅠ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16

고정닉 1

2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부모 재능 그대로 물려받아 대성할 것 같은 스타 2세는? 운영자 21/07/26 - -
뉴스 엑박 맛일까? 영국 크리스피 크림서 Xbox 도넛 출시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7.29 17 0
공지 기타음식 갤러리 이용 안내 [1050/1] 운영자 06.02.24 256536 130
2396843 야식 기다리며 밥수저 밥상보고 밥맛떨어짐 이씨발ㅡㅡ ㅇㅇ(118.235) 22:14 1 0
2396842 막국수 먹고싶다 욕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3 6 1
2396840 욕붕이 왜 안했다는걸까 [2] ㅇㅇ(118.235) 22:12 15 1
2396839 수제돈까스 튀겨먹엉 [7] ㅇㅇ(125.141) 22:11 26 3
2396838 다 같은 닭이 아니다, 삼계탕용 닭들의 비밀 (토종닭 편) [2] dd(122.34) 22:11 44 4
2396837 티제이버거에 나온 소고기 부위가 뭐지? ㅇㅇ(182.213) 22:11 7 0
2396836 오늘은 과일두 냠냠 [1] 0ㅅ0(118.36) 22:10 23 1
2396835 측방이 갤로그에도 들어간적 없다고ㅡㅡ [6] 욕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9 41 2
2396834 인생은 죽을때까지 소처럼 먹고사는것<이게대체 뭔 씹소리냐? [2] ㅇㅇ(175.117) 22:05 22 3
2396833 공장 새끼 존나 웃기네 ㅋㅋㅋ 지도 쎅스러운 변태글 써놓고서 [3] ㅇㅇ(121.167) 22:05 33 6
2396831 마음편한사람 몇명있냐 [21] 측방낙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4 67 0
2396830 새줍해따 [8] 점순이는휴가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4 28 1
2396829 새로 온 웍에다 한 고추장찌개 [6] 익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3 43 1
2396828 ㅋㅋㅋㅋㅋ이해가 안되는게 [1] ㅇㅇ(61.81) 22:02 20 3
2396827 반성문쓰는 욕붕이 [7] ㅇㅇ(185.233) 22:02 55 4
2396826 2021. 07. 29 오늘에 밥 [8] 도리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1 37 1
2396825 야식 [17] 호호아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1 161 6
2396824 진짜 똥글하나 싸고 징역8개월 살면 무슨기분일까 ㅇㅇ(119.194) 22:00 21 3
2396823 댓삭 존나하네 노가다밥수저새끼 ㅇㅇ(106.101) 22:00 9 1
2396822 밥수저 씨발년아 제목에 혐붙여라 ㅇㅇ(106.101) 21:59 13 2
2396821 아 몰라 짜증나 ㅋㅋ [14] 빠다*코코낫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9 57 0
2396820 ⭐ 차돌꽃게짬뽕밥 만들어서 술한잔중 ⭐ [3] 밥수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8 49 3
2396819 마누라 험담하는 새끼보단 나은듯 [1] ㅇㅇ(106.101) 21:57 27 3
2396818 우리애미 밥수저(223.33) 21:56 33 2
2396816 에어프라이어 감튀 [13] ㅇㅇ(119.200) 21:54 114 6
2396815 난 진짜 잘해주면 강아지처럼 헌신하는데 [4] 해씨캐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2 41 0
2396814 김갤 여갤 특징 [3] ㅇㅇ(119.194) 21:50 56 4
2396813 오늘저녁은 마파두부다 얘들아 ㅇㅇ(117.111) 21:49 19 1
2396812 ㅃ 이거 이쁘지 않니? [8] 김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9 52 0
2396810 보면 무슨 수용소에 있는 병신 새끼들 같아. [3] 공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8 39 1
2396809 맥북쓰는애들아 질문좀 [3] ㅇㅇ(118.235) 21:48 21 0
2396808 후식 [3] ㅇㅇ(221.164) 21:47 30 1
2396807 아무튼 숏컷은 이런애들만 해라 [1] APoGe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6 48 1
2396806 콩떡 [3] 공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4 34 1
2396805 마장동 쇠고기 맛집 어뎁니까 [2] ㅇㅇ(218.232) 21:44 27 0
2396804 그리고 돼지년들이 뭔가 단단히 착각하는게 [1] APoGe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2 45 1
2396802 단체로 구멍뚫으러 가즈아~! [1] ㅇㅇ(220.80) 21:41 17 0
2396801 빠다 너 게이 아니면 고추 인증 할 수 있냐? [13] ㅇㅇ(121.167) 21:40 198 3
2396800 숏컷 먼가 착각하는데 APoGe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0 31 2
2396798 뿌링클이랑 비빔면먹을까 불닭볶음면 먹을까 [5] ㅇㅇ(116.126) 21:38 18 0
2396796 팀장님♡_♡ [9] 해씨캐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35 73 0
2396795 딱복 먹눈다 [2] 가고싶다(223.62) 21:34 40 0
2396794 최근 먹은 풀때기 짬밥 [8] 추릅츄릅팥팥앙앙앙(49.169) 21:33 274 7
2396793 숏컷이 편하면 차라리 반삭을 하지 그러냐 APoGe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33 26 0
2396792 밥수저 오늘 에미랑 밥처먹는거 보니 ㅇㅇ(119.194) 21:33 31 2
2396791 애카가서 먹은거야 [1] oo(49.171) 21:33 26 0
2396790 점농어회랑 오징어회 [7] 음식킹(106.102) 21:32 370 11
2396789 거실 쇼파에만 앉으면 잠ㅇㅣ존나오는데 ㅇㅇ(14.45) 21:28 2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