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기타음식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계란말이하고 닭봉 만듦

yoon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05.14 19:51:17
조회 1440 추천 17 댓글 16
							


a6561cac3432b3619e332b6158db343af75cd2ac9f174232ee51875882


a6561dad313b76ac7eb8f68b12d21a1dc4a96fefbb409a


계란말이 다이소에서 산 계란말이용 작은 팬으로 만듦

팬 크기가 작아서 계란 5개로 두꺼운 계란말이 가능

소금을 많이 넣어서 좀 짜다


닭봉 2kg사서 며칠전에 절반먹고 까먹고 있다가 

상할까봐 오늘 같이 만들어버림 

거의 1kg인건데 남은 밥이 애매하게 적어서 

밥은 좀 적게 먹고 닭봉으로 배채우면 됨


헹구고 조금 삶고 다시 헹구고 기름에 노릇노릇하게 볶고 

간장, 마늘파우더, 설탕, 후추, 훈제향 분말, 바베큐 시즈닝 조금씩 들어감


추천 비추천

17

고정닉 6

4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버는 족족 다 쓸 것 같은 경제력 없어 보이는 스타는? 운영자 22/05/16 - -
공지 [인재채용] 웹 디자이너(UI 디자이너) 모집 - 디시인사이드 운영자 22/05/18 - -
공지 기타음식 갤러리 이용 안내 [1282/1] 운영자 06.02.24 280374 137
2646212 오피녀들이나 업소녀들도 인스타 하냐? ㅇㅇ(119.17) 18:26 8 0
2646211 빨뚜 사왔다 ㅋㅋㅋ 안주는 [1] ㅇㅇ(121.167) 18:26 12 0
2646210 생리 남자도 할수도 있나요 모핸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6 7 0
2646209 츄미야 [1] ㅇㅇ(117.111) 18:24 9 0
2646208 갤지금왓는데 떡밥머임? [1] 우주적통찰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3 18 0
2646207 비타민c 효과좋은거 추천 ㄱ ㅇㅇ(223.62) 18:23 5 0
2646206 꺼억이 저녁은 냉면 때릿다 야발 [3] 모핸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3 23 2
2646205 빠바빠 빨간맛 [2] 국방타마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1 22 2
2646203 에코백쓰먄 호모냐 [1] ㅇㅇ(223.33) 18:19 18 0
2646202 수재는 나중에 박사한테 시집갈듯 [5] ㅇㅇ(207.148) 18:17 50 3
2646201 강남역 소개팅 식당 추천좀요ㅜㅜ ㅇㅇ(39.7) 18:17 7 0
2646200 훠엉 ㅇㅇㅇ(39.7) 18:17 10 0
2646199 훠어 ㅇㅇㅇ(39.7) 18:15 10 0
2646197 가게에서 음식 볶고 튀길때 쓰는 기름. [1] ㅇㅇ(123.213) 18:12 28 0
2646196 츄미한테악플달자 [3] ㅇㅇ(223.33) 18:10 29 1
2646195 성공이랑 가장 거리가 멀다고? 이 씨발 새끼가 [17] ㅇㅇ(211.36) 18:09 91 2
2646194 자존감 낮은 애들한테 접근해서 처음에는 잘해주고 [1] ㅇㅇ(106.102) 18:09 46 7
2646193 한동훈 가발이냐? [1] 가제트(223.38) 18:09 39 0
2646191 변태 헬통 발작 버튼은 두가지임 [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 85 5
2646190 맘에안드는고닉잇냐 [1] ㅇㅇ(223.33) 18:04 35 1
2646189 근데 츄미는 왜 저런애들만 붙는거냐 [4] ㅇㅇ(106.101) 18:02 49 3
2646188 제로음료마시면 장내 미생물 문제생긴다며??? [2] ㅇㅇ(223.38) 18:02 19 0
2646187 김박사 재판결과 내일 바로 나오냐 [1] ㅇㅇ(223.38) 18:02 28 0
2646186 지금 백종원 유툽 라이브한당 ㅎㅎ [2] 브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2 33 0
2646185 가해자를 응원한다라,,, ㅇㅇ(106.102) 18:01 23 2
2646184 로또 vs 김박사 누가 더 낫냐? [4] ㅇㅇ(117.111) 18:00 40 1
2646183 광자는.. 입자를 들고 일어난.. 하나의 파동이야 [1] 메가개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0 17 0
2646182 식당에 아무도 없어서 좀 망설이다가 들어갔는데 폴아웃보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0 25 0
2646180 김박사가 친근감 대박까지는 아니지 [6] ㅇㅇ(223.38) 17:57 44 1
2646178 통피 고소해봐야 결과 이렇게 나옴ㅋ [26] ㅇㅇ(39.7) 17:57 96 1
2646177 중국집에서 제육이런거 시켜도 돼? [1] Speredd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7 16 0
2646175 사온다 빨뚜 [7] ㅇㅇ(121.167) 17:54 58 0
2646174 9900원 [4] ㅇㅇ(223.39) 17:53 66 3
2646173 준구 싫은이유 [4] ㅇㅇ(106.101) 17:53 44 4
2646172 사법기관이 공인한 인간적으로 괜찮은 갤럼 목록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3 43 3
2646171 개벽이 [4] ㅇㅇ(175.223) 17:51 43 0
2646170 식당에 사람 아무도 없으니깐 들어가기 무서워요 폴아웃보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1 25 0
2646169 니들 츄미 사례보고 통피가 안전한줄 아나본데 [3] ㅇㅇ(106.101) 17:50 48 1
2646165 한병 더 사와 말아 나 사실 내일 재판이야 [26] ㅇㅇ(121.167) 17:48 243 13
2646164 근데 이래 보면.. [4] 브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6 38 1
2646163 개인적으로 준구 인간면으로는 나쁘게 보지는 않는데 [4] ㅇㅇ(37.120) 17:46 54 8
2646162 크트통피야 준구랑 만나서 애낳아서 떡밥만들어줘 ㅇㅇ(198.13) 17:44 20 0
2646160 학사 슬슬 술쳐먹고 사랑 시 도배할 타이밍 오지 않았냐?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3 25 4
2646158 첫끼 먹을건데 먹고 올까? 포장후 넷플 보며 먹을까? [1] 폴아웃보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3 16 0
2646155 치즈케이크 만들음 [2] 미네소타거주흑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0 43 3
2646154 김박사가 과천에 살아?? [6] 브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9 51 0
2646153 학사형은 알레 때 갤에 밤꽃내 풍겨서 욕먹고 또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9 28 4
2646152 추미야 ㅇㅇ(223.38) 17:39 15 0
2646151 준구는 김갤 남자 대장 인클이가 인정한 남자다 ㅇㅇ(110.46) 17:38 29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