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어제 PD수첩 표창장편 보니까 위조에 확신이 생겼음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0.70) 2019.10.02 14:09:31
조회 115 추천 11 댓글 1

추천 비추천

1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3626753 개축기자가 야구기사 써도 버릇 못 고치지.ㅋㅋㅋ ㅇㅇ(211.108) 11.07 122 6
3626752 대전코레일 K리그 연합가냐?? ㅇㅇ(211.36) 11.07 96 1
3626751 대구 연고팀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와 계약 임박 [7] ㅇㅇ(223.62) 11.06 349 16
3626750 3부랑 1부가수준이비슷하네 ㅋㅋㅋㅋ [1] 1122(112.133) 11.06 112 4
3626749 지금의 개랑이라면 맨유밖엔 못이길듯 [1] 송도하구미팬클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6 95 3
3626748 축구인은 어디서든 데려가선 안된다. [3] ㅇㅇ(211.108) 11.06 143 11
3626746 대전 코레일이 이김 어케됨? [2] ㅇㅇ(110.10) 11.06 157 0
3626745 이번 시즌 k리그는 전북이 못한거야 울산이 잘한거야?? [1] ㅇㅇ(14.34) 11.06 90 0
3626744 2부리그 루머 [2] ㅇㅇ(39.7) 11.06 330 2
3626743 오오 ㅇㅇ(1.250) 11.06 94 0
3626742 포항루머 사소한일상(59.23) 11.06 263 1
3626741 ●유정호 공황장애네●●https://youtu.be/P2nuoUkTl 제이윌(211.36) 11.06 83 0
3626740 존나 이쁜 쉬멜한테 따먹히기 VS 존나 이쁜 여자 똥이랑 침 먹기+쳐맞음 ㅇㅇ(222.101) 11.06 127 0
3626739 경축 하나은행 대전시티즌 인수 [3] ㅇㅇ(118.131) 11.05 259 12
3626737 안산 루머 [1] ㅇㅇ(117.111) 11.05 263 3
3626736 근데 금융법에 프로구단 소유는 금지 아니였나? [1] ㅇㅇ(211.108) 11.05 223 0
3626735 포항루머 사소한일상(59.23) 11.05 224 2
3626734 여러분이 뭘 모르나 본데? ㅇㅇ(14.38) 11.05 100 0
3626733 갑자기 생각났는데 페널티킥을 한국어로 뭐라함? [5] 푸른날개천사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5 182 0
3626732 이제 k리그는 은행팀들 러쉬 일어날것임 [3] ㅁㅁ(211.104) 11.05 254 9
3626731 하나은행 대전시티즌 인수 ㅁㅁ(211.104) 11.05 112 3
3626730 [위아자 나눔장터] 손흥민 사인 유니폼 온라인 경매 안내(~11/11) 위스타트(203.249) 11.05 75 0
3626729 안드레고메좆 ::::(27.179) 11.05 67 0
3626728 ⚽영국의 전북 현대.jpg⚽ [1] 리붕아교회가자(39.121) 11.05 141 0
3626726 이영표 해설 계속하고있냐?? ㅇㅇㅍ(117.111) 11.05 74 0
3626724 U-17 홍윤상 대회 아웃이냐? [1] ㅋㅋ(211.36) 11.04 98 1
3626723 5일 대전시티즌 인수기업 공개 [3] ㅁㅁ(211.104) 11.04 225 1
3626721 피지컬 개딸릴때 어떤 전술 써야함 [2] 코형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4 102 0
3626720 플옵 반대충들은 진짜 추잡함 [2] ㅇㅇ(211.246) 11.04 117 1
3626719 손vs이상기 ㅇㅇ(125.188) 11.04 70 0
3626718 손흥민은 이번 시즌 좃망했네 ~~~~~~~~~ [2] 엑스재팬(182.221) 11.04 206 14
3626716 야이 좆만 새끼들아 좆감(223.39) 11.04 85 0
3626715 ●손흥민 태클 영상●https://youtu.be/Sq7IzCcPDG 제이윌(106.102) 11.04 295 0
3626714 야빠보다 축구를 모르는 축빠 [2] ㅇㅇ(175.223) 11.04 188 9
3626712 적절한 제목 좃강인 벤치딱 탑스타(211.246) 11.04 97 12
3626711 퇴장 머신 느그흥 탑스타(211.246) 11.04 102 13
3626710 내년에 이 새로운 경기장을 쓰게될 팀은? [12] ㅇㅇ(223.39) 11.04 265 1
3626707 이적 루머 [2] ㅇㅇ(211.227) 11.04 301 3
3626706 포항루머 [1] 사소한일상(59.23) 11.03 236 1
3626705 아산 이순신경기장에서 대리 잘 잡히냐?? 리차드(119.207) 11.03 62 0
3626704 이번에 이영표 한마디 하고나서 케뽕들 반응 봐라ㅋㅋㅋ [6] ㅇㅇㅇㅇ(102.136) 11.03 204 14
3626703 관심이 필요한 빠따충들 ㅋㅋ [1] ㅇㅇ(121.181) 11.03 107 3
3626702 빠따충 한마리 파닥파닥 거리는거 보면 ㅋㅋ [15] ㅇㅇ(121.181) 11.03 198 1
3626701 파이널라운드 없으면 ㅎㅎㅎ(183.108) 11.03 92 0
3626700 조빠따 흥행 하락을 보는 개포터들의 심리 [1] 꼴빠원스(175.223) 11.03 131 11
3626699 요즘 케뽕들 맨날 도심에 전용구장 타령하던데 [16] ㅇㅇㅇㅇ(102.136) 11.03 233 12
3626697 k리그 흥행을위해서 1부리그 16팀으로 운영해야한다. [2] 한국미래(59.5) 11.03 154 6
3626696 케이리그의 진실 [11] ㅇㅇ(211.194) 11.03 305 14
3626695 압도적인 리그 1위팀이 한국시리즈 패배 vs 스플릿 분리전에 우승팀 확정 ㅇㅇ(211.194) 11.03 77 1
3626694 6강PO 개편해서 가칭 컵대회로 흥행몰이를 해야한다. [1] 한국미래(118.221) 11.03 11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