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초딩들도 개리그는 거른다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4.206) 2019.11.07 20:59:55
조회 252 추천 8 댓글 7
							

어제 강북구에 사는 내친구집에 저녁 먹으러 갔다
친구랑 맥주 한잔 하려고 치킨 시키고 편의점에서 4캔에 만원 행사하는 맥주 사서 갔다

친구는 자녀가 초딩 두명임
큰애는 6학년 작은애는 2학년
집에 들어가서 TV 앞에 TV 다이 위에 북패 티켓이 보여서 "이거 뭐야?" 라고 물어봄
작은애가 "삼촌 그거 내가 학교에서 받아왔어 학교에서 축구장표 나눠줘"
그말 듣고 "축구장 갈거야?" 라고 물어봄
큰애가 듣자마자 "안가" 라고 답함
난 다시 "학교에서 이거 가지고 축구장 많이 가니?" 라고 물어봄
큰애가 "그거 학교에서 전교생한테 축구장 표를 나눠주는데 그중에서 한두명만 가"
난 또 한번 더 "애들이 왜 안간데?" 라고 물어봄
큰애가 "삼촌 그거 학교에서 애들이 재미없어서 안간데 갔다온 애들도 재미없다고하고 나도 갈려고 해봤는데 재미없을거 같아서 안갔어"
"공짜인데도 안가는거야?" 라고 큰애에게 물어봄
큰애가 "공짜지만 멀어 아빠랑 같이 가면 가겠지만 아빠도 같이 안가는데 내가 왜가"
이말 듣고 친구에게 "야 동반보호자 50% 할인인데 안가?"
내친구는 "쉬는 날에 집에서 쉬어야지 여기 수유동에서 상암동까지 재미도 없는거 보러 왜가냐 테레비로도 안보는데 기름값 주차비 낭비하면서까지 가서 그걸 왜 봐" 라고 말하더라


어제 내가 직접 겪은 리얼 100% 실화다
서울에 사는 초딩들도 거르는 개리그 현실을 두눈으로 두귀로 확인했다
구라라고 우길 케뽕들이 있을거 같아서 티켓 사진도 같이 첨부한다






추천 비추천

8

고정닉 0

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3627931 빠따 삼성 단장 홍준학이 축구단 단장으로 온다면.... [2] 우히히(222.104) 12.08 122 0
3627930 아챔나간 시즌 강등당한 사례가 있었나? [3] ㅇㅇ(222.233) 12.08 169 0
3627929 요새 기자들 드립 좋네ㅋㅋ.jpg ㅇㅇ(14.4) 12.08 207 1
3627928 부산 전용구장 지을거면 일단 아이파크에서 그만큼 돈도 내야지 [1] ㅇㅇ(14.38) 12.08 159 3
3627927 부산은 짠돌이 구단으로 유명한데 ㅇㅇ(121.175) 12.08 129 2
3627926 케뽕들은 대체 왜 기업 지원금 가지고 태클인지 이해가 안 되네 ㅇㅇ(14.38) 12.08 71 3
3627925 락싸에 남아있는 호동생 목록 (업데이트 3) ㅇㅇ(118.221) 12.08 105 4
3627924 개축빠들 요구사항 존나 빡셈 [1] ㅇㅇ(14.38) 12.08 121 5
3627923 전용구장 아니면 축구를 못본다구요!!ㅠㅠㅠㅠ ㅇㅇㅇㅇ(160.154) 12.08 145 3
3627922 무슨 월드컵 우승이라도 했냐? [6] 꼴빠원스(175.223) 12.08 225 2
3627921 한국의 국기는 태권도가 아니라 축구아니냐 [2] hongir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72 0
3627920 신문선 전설의 네이버 스폰서 지명 사건.capture ㅇㅇㅇㅇ(160.154) 12.08 149 4
3627919 아니 양심이있으면 사직야구장을 먼저 짓는게 아니냐??? [2] ㅇㅇ(59.22) 12.08 97 2
3627918 부산 축구는 아시아드옆에 보조구장에 관중석 5천개정도 설치하고 [3] ㅇㅇ(123.111) 12.08 180 1
3627917 난 조현우 세징야 팔리면 대구 어찌될지가 궁금 [2] ㅇㅇㅇㅇ(160.154) 12.08 213 2
3627916 지원금 액수 따지기전에 스폰을 받아올 생각을 해야지 [2] ㅇㅇ(223.62) 12.08 75 2
3627915 그렇다고 부산 외곽에 전용구장 만든다하면 무조건 반대하잖아 ㅇㅇ(223.62) 12.08 62 0
3627913 아시아드에서 하라고 [1] 꼴빠원스(175.223) 12.08 119 4
3627912 프로팀이 22개다 = 나종덕이 팀마다 2-3명씩 있다 [4] ㅇㅇㅇㅇ(160.154) 12.08 110 2
3627911 부산이 전용구장 지을돈이 있었으면 이미 북항에 신구장 개장했겠지 [1] ㅇㅇ(223.62) 12.08 96 1
3627910 경남 부산 겜 보니까 개리그 수준 처참 ㅇㅇ(175.197) 12.08 60 1
3627909 부산에 세금이 모자라는데 뭐? 전용구장? [7] 꼴빠원스(175.223) 12.08 197 4
3627908 케뽕 논리 중에 모기업 지원금이나 세금이나 라는 논리가 너무 웃김 ㅇㅇㅇㅇ(160.154) 12.08 49 5
3627906 애초에 기본기 좆도없는 새끼들한테 무슨 전용구장이야 ㅇㅇ(223.62) 12.08 39 1
3627904 개축은 지원금으로 받는데 빠따는 대놓고 홍보광고비로 쳐받음 [4] ㅇㅇ(223.62) 12.08 112 2
3627903 세금수호대 케뽕들아 물어보자 [5] 꼴빠원스(175.223) 12.08 73 4
3627902 (재업) 아시아에서 축구 최강이다와 동급인 상황 ㅇㅇㅇㅇ(160.154) 12.08 50 0
3627901 중계권료 400억 이상일 수 밖에 없음 [2] ㅇㅇ(210.221) 12.08 140 1
3627900 삼성라이온즈(주)+수원삼성축구단(주) 통합해서... [1] 우히히(222.104) 12.08 143 0
3627899 싱싱한 매물입니다~ ㅇㅇ(59.28) 12.08 212 0
3627898 루머 ㅡ k리그 중계권료 협상 [1] ㅇㅇ(117.111) 12.08 361 0
3627897 바르샤와 세금도둑구단의 차이 for dummies [3] ㅇㅇㅇㅇ(160.154) 12.08 113 9
3627895 올시즌 대구,경남 응원했었는데 ㅇㅇ(14.42) 12.08 101 4
3627894 경남루머 [1] ㅇㅇ(39.7) 12.08 463 2
3627893 부산 루머 [7] ㅇㅇ(211.246) 12.08 534 2
3627892 김병수도 김종부처럼 됐으면 좋겟다 [1] ㅇㅇ(119.71) 12.08 125 0
3627891 아이고 케뽕들아 나도 잠은 자고 살아야지 [13] ㅇㅇㅇㅇ(160.154) 12.08 174 3
3627890 내년엔 제발 대구랑 인천 손잡고 강등 가자 [1] ㅇㅇ(1.235) 12.08 114 3
3627889 경남은 말컹빨 ㅇㅇㅇㅇ(125.180) 12.08 87 2
3627888 쿠니모토는 일본 2부리그 상위팀에서라도 데려갈 것 같은데.. [3] dd(175.125) 12.08 193 0
3627887 쿠니모토 제리치는 백퍼 나가겠지? [4] ㅇㅇ(110.10) 12.08 226 0
3627886 경남은 강등당하면 다시 예전의 좆밥으로 돌아갈듯 ㅇㅇ(39.7) 12.08 60 0
3627885 부산 1부에서 보는게 몇년만이냐 [3] ㅇㅇ(110.10) 12.08 191 2
3627884 아마도 경기 끝.gif 0ㅍ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131 0
3627883 이건 페널 주네.gif [4] 0ㅍ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226 0
3627882 개리그 팀내 아나운서?들 왜 이렇게 말을 많이 하냐. [1] dd(175.125) 12.08 89 1
3627881 못 넣을거 같더라.gif 0ㅍ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89 0
3627880 난 여기서 기생하는 개빠따충들 욕 못하겠음 ㅇㅇ(175.127) 12.08 54 0
3627879 이거 페널주기는 약했나.gif [1] 0ㅍ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179 0
3627877 시발 서포터즈새끼들 다 죽여버리고싶다 [5] ㅇㅇ(14.42) 12.08 227 4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