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운영자 2018.06.22 11:37:41
조회 439325 추천 295 댓글 585

추천 비추천

295

고정닉 46

1,269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건사고 없이 그룹을 잘 이끈 아이돌 그룹 리더는? 운영자 20/07/14 - -
이슈 [디시人터뷰] 좋아하는 것들 속에서 행복한 대한미국놈 울프 슈뢰더 운영자 20/07/14 - -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85] 운영자 18.06.22 439325 295
7320598 박지성(맨체스터유나이티드 28세)<-이자막뜨면 모두가 행복했고 국뽕차오름 ㅡㅡ(223.62) 22:04 1 0
7320597 ''민주주의 최후의 보루는 깨어있는 박지성의 무릎입니다''.jpg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4 2 0
7320596 근데 메시빠들 발롱 뭔가 모순적이지 않냐?.real ㅂㅈㄷ(112.166) 22:04 5 0
7320595 가능하다면 박지성에게 영국 왕위를 물려주고 싶다 - 엘리자베스 2세 ㅇㅇ(223.38) 22:04 9 0
7320594 아 뉴캐슬 토트넘 볼까말까 ㅇㅇ(116.37) 22:03 5 0
7320593 10-11 펩: 나는 그저 선수들에게 박지성만 막으라고 했다 ㅇㅇ(106.102) 22:03 9 0
7320592 내 유로스텝은 지성의 드리블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다.-마누 지노빌리 ㅇㅇ(220.126) 22:03 5 0
7320591 앰창민 350골 가능? ㅇㅇㅇㅇ(223.39) 22:03 18 0
7320590 내 죽음을 지성에게 알리지 마라 - 충무공 이순신 ㅇㅇ(223.38) 22:03 6 0
7320589 손날두? 내가 호흥민이다-호날두- 시아캄(112.151) 22:03 8 0
7320588 박지성의 은퇴식 때 전세계 모든 사람들이 통곡을 했다.-버락 오바마 ㅇㅇ(220.126) 22:03 5 0
7320587 나는 박지성이 차린 밥상에 숟가락만 올렸을뿐 - 황정민 ㅇㅇ(58.127) 22:02 4 0
7320586 [좆선] 2002 월드컵 당시 좆선 스쿼드 수준 ㅋ 元좆본(220.152) 22:02 15 0
7320585 박주영 PK 실축한거 메좆이랑 비교당하는게 어이없는점.. [1] 륵겍륵엑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2 15 2
7320584 '기록 제조기' 메시, 4가지 기록 경신 도전 [2] ㅇㅇ(125.178) 22:02 21 3
7320583 박지성을 막기 위해서는 총이 필요하다. - 디에고 시메오네 [1] ㅇㅇ(220.126) 22:02 8 0
7320582 미국을 박지성처럼 다시 위대하게 만들자 - 트럼프 [1] ㅇㅇ(58.127) 22:02 11 0
7320581 치킨 꽁짜로 먹는법 알려주마 ㅇㅇ 성악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2 11 0
7320580 이번 발롱도르만큼은 챔스=발롱도르 씹인정.real ㅂㅈㄷ(112.166) 22:02 8 0
7320579 공중파 구토 출연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jpg [3] ㅇㅇ(1.246) 22:01 36 6
7320578 이 발롱도르는 Ji가 받았어야만 했다. - 카카 ㅇㅇ(220.126) 22:01 12 0
7320577 펩은 박지성 언급한 적 없냐???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1 24 1
7320576 근데 이승우가 누구임?? [1] ㅇㅇ(211.117) 22:00 38 0
7320575 앰창민 선수 정신차리세요 좀!!5달뒤 나이30이라고요!!골 몇개 넣고 [3] ㅡㅡ(223.62) 22:00 42 2
7320574 앰창민 왜 커리어하이가 16-17시즌이냐? [2] ㅇㅇ(1.236) 22:00 23 0
7320573 ㅋㅋㅋㅋㅋㅋㅋ 언론사들 존나 웃기네 ㅋㅋ [1] 운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0 20 3
7320572 영국의 국가를 지성빠레로 바꿔야 한다. - 엘리자베스 여왕 ㅇㅇ(220.126) 22:00 7 0
7320571 오늘 2시 우리흥 경기네 ㅋㅋㅋㅋㅋ [6] 성악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0 34 0
7320570 요즘 이강인 얘기는 많이보는데 왜 이승우는 얘기 안함? [3] ㅇㅇ(14.37) 22:00 27 1
7320568 박지성이 지금으로 치면 마네 메시 산초 있는 클럽에서 뛴거 ㅇㅇ(106.102) 22:00 11 1
7320567 우리 팀에는 박지성같은 선수가 필요했다. - 조세 무리뉴 ㅇㅇ(220.126) 21:59 7 0
7320566 손흥민 다큐 보고 오셈 그냥 웃음밖에 안나옴 [3] 호베르투 무관이누(121.169) 21:59 40 0
7320565 박지성 선수는 한국에서만 유명한 선수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ㅇㅇ(211.36) 21:59 11 0
7320564 공포빼고 축구력으로 봤을때 게뮐>지단이냐 지단>게뮐이냐 [2] 경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9 20 0
7320563 (중연)쏜 해트트릭 무리뉴 뉴캐슬 원정 첫승리 ㄷㄷ ㅇㅇ(14.39) 21:59 19 1
7320562 Let it be? 사실 노래제목은 Let it Ji다. - 폴 매카트니 [1] ㅇㅇ(220.126) 21:58 15 0
7320561 이승우 빅리그 하위팀 주전로테이션급으로 성장하면 [2] ㅇㅇ(175.113) 21:58 18 0
7320560 어차피 무관창민선수는 후대에 한국축구역사상 최고의 거품사례로 기록될겁니다 ㅡㅡ(223.62) 21:58 24 3
7320559 이거 약간 느낌있다 [1] ㅇㅇ(121.132) 21:58 27 2
7320558 젖닌들은 호날두영화 한번씩봤겠지?? [1] ㅇㅇ(124.80) 21:57 14 0
7320557 근데 김민재 경기 본사람 있음? ㅇㅇ(125.177) 21:57 9 0
7320556 아시아 최고는 박지성 -개리네빌 ㅇㅇ(125.180) 21:57 11 0
7320555 짤녀 이쁠수록 오늘 새벽에 손흥민 골 개수면 몇골임?.gif [6] ㅇㅇ(175.223) 21:57 55 1
7320554 손흥민 다큐멘터리 3줄 요약.txt 호베르투 무관이누(121.169) 21:57 29 5
7320553 오랜만에 아들노릇 ㅇㅇ(223.38) 21:57 15 0
7320552 앰창이가 해버지 영원히 못 이기는 이유 HAFK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7 18 1
7320551 씨발 오늘 병원에서 개쪽팔린 썰. ㅇㅇ(223.39) 21:57 17 0
7320550 김민재 이적으로 무관견들 심리 분석.txt [1] ㅇㅇ(114.30) 21:56 39 5
7320548 개고기송을 들으면 힘이 난다 - 박지성 ㅇㅇ(175.115) 21:56 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