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음바페도 음바페지만 프랑스 누가막냐 두번연속 우승도 가능해보이는데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6.127) 2018.07.01 05:11:27
조회 25 추천 0 댓글 0

벨기에는 애매하고 브라질만 변수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636775 산체스특 어노잉오렌지닮음 십새끼 ㅇㅇ(211.174) 18.08.11 9 0
636774 산체스 오늘 노답이네 ㅇㅇ(175.192) 18.08.11 9 0
636773 산체스 씨발새끼 그래도 행복해 보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49.164) 18.08.11 12 0
636772 똥체스 ㅌㅍ힘(61.245) 18.08.11 7 0
636771 저게 주급40만ㅋㅋㅋ ㅇㅇ(175.223) 18.08.11 6 0
636770 칠 레 광 부 ㅇㅇ(175.125) 18.08.11 9 0
636769 epl 주급 1위 위엄 ㄷㄷㄷ ㅇㅇ(121.128) 18.08.11 11 0
636768 산체스도 킥이 존나 구려졋나 건준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11 7 0
636767 맹체스 주급 7억짜리 패스 ㅋㅋㅋㅋㅋㅋ ㅇㅇ(117.53) 18.08.11 7 0
636766 그 '7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리우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11 7 0
636765 적폐스 주급 단돈 7악 4천 ㅋㅋㅋㅋㅋㅋ ㅇㅇㅇㅇ(180.71) 18.08.11 6 0
636764 저새끼 최고 주급 이유가? ㅇㅇ(211.226) 18.08.11 7 0
636763 적폐스 표정 ㅈㄴ웃기게하다 병신패스 ㅇㅇ(175.223) 18.08.11 7 0
636762 산체스도 뒤졌노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ㄴㅇㅁㄴㅇ(221.151) 18.08.11 13 0
636761 진짜 맹구~더기네 잡공대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11 6 0
636760 산체스 머쓱 ㅋㅋㅋㅋㅋㅋ ㄹㄹ(219.249) 18.08.11 14 0
636759 저 개체스년 주급이 얼마? ㅋㅋㅋㅋㅋ ㅁㄴㅇ(175.125) 18.08.11 7 0
636758 ㅋㅋㅋㅋㅋ산왕 표정 졸라귀엽눜ㅋㅋㅋㅋㅋ 퀸지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11 13 0
636757 광부클라스 ㅋㅋㅋㅋㅋㅋㅈㅋㅈㅋ 김런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11 8 0
636756 좆 체 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2.103) 18.08.11 10 0
636755 똥체스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75.125) 18.08.11 7 0
636754 좆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망(117.111) 18.08.11 7 0
636753 씹체스 아 씨발 병신ㅋㅋㅋㅋ ㅇㅇ(175.223) 18.08.11 9 0
636752 적폐스 ㅋㅋㅋㅋ ㅇㅇ(14.49) 18.08.11 8 0
636751 씹체스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황중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11 10 0
636750 앰흑새끼 인성보소 ㅋㅋ ㅇㅇ(121.166) 18.08.11 9 0
636749 이제부터 손흥민하고 산체스하고 비비지마라 시발 ㅇㅇ(58.148) 18.08.11 33 1
636748 산체스 시발련 패스수준 ㅋㅋㅋㅋ ㅇㅇ(121.128) 18.08.11 9 0
636747 아유 ㅋㅋㅋㅋㅋㅋㅋ 퀸지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11 8 0
636746 산체스 표정 존나웃겨ㅋㅋ ㅇㅇ(175.223) 18.08.11 5 0
636745 적폐스 뭐하노 이거야ㅋㅋㅋㅋ 도마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11 5 0
636744 좆체스ㅋㅋㅋㅋㅋ 카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11 6 0
636743 프레드 '맹구' 했네 ㅋㅋㅋ 카리우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11 5 0
636742 맨유 ㄹㅇ 개~~~못한다 ㅋㅋㅋ dd(211.209) 18.08.11 9 0
636741 이헤아나초 대신 바디 나왔으면 2:1일듯 ㅋㅋㅋ ㄹㄹ(219.249) 18.08.11 15 0
636740 래쉬포드저새긴 그레이랑 비슷한수준인데 잡공대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11 9 0
636739 프레드 개병신 뭐냐ㅋㅋㅋㅋㅋㅋㅋ ㅇㅇ(175.223) 18.08.11 8 0
636738 적응완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80.69) 18.08.11 13 0
636737 어캐 우승했노 [1] ㅇㅇ(110.76) 18.08.11 17 1
636736 1경기만에 맹구화 완료ㄷㄷㄷ 로히블랑코(118.176) 18.08.11 18 0
636735 맨유에서 무리뉴 보면 무리뉴의 영광은 도대체 어떻게 만든건지 이해가 안됨 ㅇㅇ(175.192) 18.08.11 15 0
636734 프레드 = 딱 상하이 상강급 선수 ㅇㅇ(124.49) 18.08.11 11 0
636733 아니씹 아무리 버기성으로맹구팬시작햇다거해도 ㅇㅇ(39.7) 18.08.11 12 0
636732 또 앰흑새끼 샀다더니 역시나 ㅋㅋㅋㅋ ㅇㅇ(218.238) 18.08.11 13 0
636731 십레드 맹적화 완료 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0.73) 18.08.11 7 0
636730 프레드 인성질 시발 ㅋ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11 11 0
636729 약쟁이새끼 인성도 애미뒤진새끼네 ㅋㅋㅋㅋㅋ 뜨거운효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11 8 0
636728 맹구 이적시장 성공적이였네 팀컬러에 딱맞는 좆레드 영입ㅋㅋㅋㅋㅋ ㅇㅇ(125.190) 18.08.11 15 0
636727 저새끼 미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61.74) 18.08.11 5 0
636725 앰흑련 혐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2.103) 18.08.11 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