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어차피 일본이 백색국가배제철회하기전까진 지소미아종료유지됨

ㅇㅇ(222.101) 2019.08.23 07:25:58
조회 37 추천 0 댓글 2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03] 운영자 18.06.22 326642 182
5160653 내가 축알못이라서 그러는데 이 새끼 말 실화냐? 하얀마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32 4 0
5160652 뭔 박지성이 2개의 심장이노... [1] ㅇㅇ(110.70) 23:32 4 0
5160651 지금 맨시티 리버풀 바르샤 유베 순위 어케되냐 [2] ㅇㅇ(124.53) 23:31 9 0
5160650 오바메양 달리기 시합 ㅎㄷㄷ.gif [2] 맬라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31 30 2
5160649 유러피언 골든부트 권위는 [1] ㅇㅇ(211.36) 23:31 13 0
5160648 근데 박지성은 이제 손흥민한테 캐릭터 뺏긴것같은데 ㅋㅋ ㅇㅇ(223.39) 23:31 11 0
5160646 메좆 이제 역대순위에서 좆두도 못이기는각이냐? [4] ㅁㅁㅁ(124.49) 23:30 15 0
5160645 꽁프엉 근황 이거 쓰고 뭐 점 뮥으러 가야지 도르트문트(223.38) 23:30 17 0
5160644 챔스에선 어느팀이든 리버풀은 무조건 피해야댐... [4] ㅇㅇ(123.212) 23:30 31 0
5160643 손흥민 함북유스일때는 한국축구가 유스 그런거 모를때임 [2] ㅇㅇ(222.234) 23:30 30 0
5160642 손흥민 그래도 몸관리 ㅅㅌㅊ아니냐? [3] ㅇㅇ(175.206) 23:29 30 0
5160641 이번 프리미어리그 우승은 리버풀각이다. ㅇㅇ(124.62) 23:29 3 0
5160640 손박대전 끝났네 시벌.JPG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9 75 10
5160639 안수파티 발렌시아전 주요장면..gif [1] ㅇㅇ(222.102) 23:29 35 0
5160638 [오피셜] 이강인, UCL 첼시전 최종 20인 미포함... 구단에서 대기 [1] ㅇㅇ(219.241) 23:29 59 1
5160637 이건 ㄹㅇ 왜 이러는거냐? [5] ㅇㅇ(223.28) 23:29 48 0
5160636 손흥민 데뷔초 기대에비해서 잘됨? [1] ㅇㅇ(124.53) 23:28 19 0
5160635 메시 도르트문트전 나와서 꼭 골 넣었으면 좋겠다 (1.249) 23:28 3 0
5160634 베트남 국대 vs 한국 국대 포스 비교.jpg [1] 호앙안질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8 47 0
5160633 케인은 그냥딱 앙리급 선수임;;;;;;; 맬라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7 26 0
5160632 ㄹㅇ 손흥민은 당시 관심 존나 없는편이었는데 젤 잘됨ㅋㅋ [5] (123.248) 23:27 43 0
5160630 솔직히 제라드 첼시전 안넘어졌어도 우승실패아님? ㅇㅇ(117.111) 23:27 10 0
5160629 메시 도르트문트 원정 명단에 포함 됐던데 나올까요? [1] (1.249) 23:27 15 0
5160627 루니야말로 진정한 씹씹거품 고평가 [1] ㅇㅇ(223.38) 23:27 13 0
5160626 디시앱 게시글 안보인다... ㅇㅇr(220.120) 23:27 6 0
5160625 손흥민 또 조별리그 워스트 찍다가 16강에서 한 골넣고 탈락 [4] ㅇㅇ(112.150) 23:26 43 0
5160624 한국이 하는거는 패스가 아니지 [2] ㅇㅇ(211.106) 23:26 39 0
5160623 라키티치 원더골 볼때마다 존나 멋있음...gif 파골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6 48 0
5160622 토트넘이 토너먼트에서 만나면 안되는팀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6 34 0
5160621 축구 전술 책 같은건 없나욘? [1] 포르자호라이즌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5 23 0
5160620 쓰레기 대결) 고딩때 여친 브라랑 팬티 훔친적 있음 [1] ㅇㅇ(180.182) 23:25 38 1
5160619 오바메양 몸개그 ㅋㅋㅋㅋㅋㅋㅋ.gif 맬라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5 43 0
5160618 니가 울부짖는 파리vs맨유곁기 [20] 멋쟁이간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5 39 0
5160617 이 스쿼드면 월드컵 우승가능? [1] ㅇㅇ(117.111) 23:25 15 0
5160616 손흥민 한경기 잘했다고 손뽕들 존나나대노 [3] ㅇㅇ(121.88) 23:25 50 2
5160615 손흥민 지금보니 함부르크때 이미 탈조센급이었는데 왜 [3] ㅇㅇ(59.20) 23:24 59 0
5160614 티키타카 이런거보면 분명히 최강 같지만 게겐프레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4 7 0
5160613 월드클래스 손흥민의 통산 빅6상대 골기록....TXT [3] ㅇㅇ(110.70) 23:24 49 1
5160611 손흥민 풀타임 은근히 는것같지않냐?? [1] ㅇㅇ(58.234) 23:24 25 0
5160610 점유율 축구 이제 갈수록 ㅂㅂ 게겐프레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3 19 0
5160609 손흥민 경기력 ㄹㅇ 많이 좋아짐 ㅇㅇ(223.28) 23:22 46 0
5160608 솔직히 데헤아는 전형적인 거품 하위권 따리급골키퍼임. [2] ㅇㅇ(124.62) 23:22 33 0
5160606 맨유 레스터 리뷰입니다! 하깅(27.113) 23:22 11 0
5160605 앰창민 다리에 군머 초소 모래주머니 하나씩 달고 [1] ㅇㅇ(175.126) 23:21 28 0
5160604 (오피셜)아르옌 로번 1년 더 뛴다.....어쩌다FC와 1년 계얘 [1] ㅇㅇ(117.111) 23:21 76 0
5160603 최근 세경기만 가져왔다 [14] 멋쟁이간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1 72 0
5160602 오바메양 아스날 활약상은 월클이냐????? [2] ㅇㅇ(110.70) 23:21 24 0
5160601 손흥민 함부르크 데뷔전 데뷔골.gif [3] ㅇㅇ(114.206) 23:21 102 3
5160600 월드컵때부터 꾸준히 하락세 찍는새끼 재계약 ㅋㅋㅋ [1] 마커스래쉬포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1 1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