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명단제외도 원정경기따라감?앱에서 작성

ㅇㅇ(183.109) 2019.09.18 12:30:33
조회 56 추천 0 댓글 3
							

아니면 숙소에서 코코이치나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15] 운영자 18.06.22 336427 213
5425124 솔직히 메날두 지금 은퇴하면 호>>메 같은데 ㅇㅇ(124.50) 15:42 4 0
5425123 쿠보는 언제적 쿠보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240) 15:42 1 0
5425122 경기직전 생중계 성사될 확률좀 ㅡㅡ 카나리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2 3 0
5425121 북한중계 안하는 이유 당연한거 아니야?? [1] ㅇㅇ(182.172) 15:42 10 0
5425120 그래서 중계 없는거지? ㅇㅇ(175.211) 15:42 7 0
5425118 쿠보깔려고 정우명 대딸하던거 존나웃겼네 ㅇㅇ(223.39) 15:41 11 0
5425117 이강인 선발 떴다 [4] ㅇㅇ(117.111) 15:41 52 1
5425116 근데 국대 밥은줫을라나? ㅇㅇ(211.200) 15:41 2 0
5425115 유튜브로 경기장에서 딴나라애들이 중계 해줄듯 ㅇㅇㅇ(223.38) 15:41 10 0
5425114 호날두 칩샷 ㅈㄴ 안 때리는 새끼 아녔음? [2] RonniejamesDio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0 32 0
5425113 이거 만든 사람 날강두 안티인듯 ㅇㅇ(223.62) 15:40 11 0
5425112 김대원은 아무리봐도 진짜같다 ㅇㅇ [1] ㅇㅇ(211.104) 15:40 20 0
5425110 좆무위키 씨발 메좆 통산골 3, 4부 리그도 포함시킴 ㅋㅋㅋ [1] RonniejamesDio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9 42 0
5425109 진짜 뮌헨은 뭐때매 좆우영 데려갔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ㅇㅇ(1.240) 15:38 47 0
5425108 커리어 통산 127골 못넣는새끼가 대부분인데 헤더로만 127골 ㅋㅋ [2] ㅇㅇ(117.111) 15:38 41 2
5425107 저녁시킨거평가좀ㅎ [3] 외로워서죽기직전(223.62) 15:38 45 0
5425105 속보) 오늘로 예정된 2차 예선, 경기 4시간 앞두고 내일.... [1] ㅇㅇ(223.62) 15:38 47 0
5425104 중연)북괴 비매너에 분노한 손흥민 한광성에 싸커킥 ㅋㅋㅋ 채소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7 18 0
5425103 오늘 북한한테 0 : 5 로 지면 어떡하지 어떻게 되냐? [1] ㅇㅇ(1.241) 15:37 37 0
5425101 박문성 세계최초 상상중계 한다던데 ㅡㅡ [2] 로사에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6 58 0
5425099 호날두는 은퇴할 때쯤 1200경기 정도 찍고 은퇴할 듯 ㅇㅇ [2] RonniejamesDio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5 40 0
5425097 진짜 시발 천한 북한새끼들 ㅇㅇ(125.184) 15:34 19 0
5425095 오늘 손흥민이 골넣고 산책 세레머니하면 어케되냐? ㅇㅇ(211.36) 15:33 41 0
5425094 라인업뜸 알았어(223.62) 15:33 30 0
5425093 메시 vs 호날두 부위별 골수 ...ㄹㅇ [6] ㅇㅇ(218.238) 15:33 71 0
5425091 오늘 주심 알베르토 닮은 그놈이네 ㅋㅋㅋ ㅇㅇ(1.212) 15:32 13 0
5425090 황인범 선발이네 ㅇㅇ(211.246) 15:32 29 0
5425089 이건 남녀 누구 잘못이냐 [1] ㅇㅇ(183.103) 15:32 16 0
5425088 설리기사마다 인터넷 실명제하자고 ㅈㄹ하던데 ㅇㅇ(175.199) 15:32 35 1
5425087 축구 7시 30분에 하니까 [2] 노무연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2 61 0
5425086 피파도 한통속임 안판티노 오늘 경기관람가는거봐라 [1] ㅇㅇ(117.111) 15:31 41 0
5425085 현실적으로 선수단에게 피해갈 가능성은 매우 낮긴 하지 %20ㅇㅇ(1.229) 15:31 18 0
5425084 손흥민 프로 통산 600경기 찍을 거 같음? RonniejamesDio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1 18 0
5425081 팩트)) 미친개한테 미친짓으로 맞불 놓아봐야 답도 없다 [5] ㅇㅇ(175.223) 15:30 39 1
5425080 다들 이때다 싶어서 문프님 음해하네.... ㅇㅇ(124.50) 15:30 22 0
5425079 캄프누는 지붕없는데 비오면 관중들 어캄? [4] ㅇㅇ(117.111) 15:30 60 0
5425078 '그 민족' 덕에 시간역행 체험했네 ㄹㅇ 황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0 29 1
5425077 정우영은 왜 해외파냐???????????????? [2] ㅇㅇ(211.104) 15:30 47 0
5425076 여자월드컵 공동개최위해 아시안컵 개최 포기 ㅋㅋㅋ ㅁㄴㅇㄹ(220.126) 15:30 29 2
5425075 일단, 선수단이 누구라도 위협당했다? 남북교류 완전 중단됨 [2] ㅇㅇ(61.41) 15:29 42 0
5425074 손흥민 총살당하면 전쟁남??? [1] ㅇㅇ(112.150) 15:29 26 0
5425073 박지성 대단하지않냐? 연우랜드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9 15 0
5425072 어제자... 설리갤러리..추모 레전드...jpg [1] ㅇㅇ(220.90) 15:29 83 1
5425071 일단 프로로 뛰면서 976경기 뛰는 것도 개미친 건데 [1] RonniejamesDio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9 33 0
5425068 야 오늘 손흥민 나오냐? ㅁㅇ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9 13 0
5425067 또 좌빨 새끼들 북한은 원래 중계 없다고 대통령 욕 하지마라던데 %20ㅇㅇ(1.229) 15:29 21 0
5425066 박펠레 상상중계 몇시부터하냐?.txt ㅇㅇ(223.62) 15:29 20 0
5425064 속보) 남자축구, 경기 2시간 전 월드컵 예선 남북대결 생중계 극적 타결 [1] ㅇㅇ(222.97) 15:28 55 1
5425063 속보) 김일성 경기장 지붕에 저격수 11명 배치 [2] ㅇㅇ(1.212) 15:27 6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