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포체티노는 손흥민 그냥 딱 쓸만한 백업정도로만 생각함

그リ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09.19 14:57:58
조회 67 추천 0 댓글 1
							



ㅇㅇ


절대 주전이라고 생각안함 ㄹㅇ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15] 운영자 18.06.22 335685 210
5416746 문재인은 북한원정 생중계안되는거 관심도 없겠지 ㅇㅇ(211.207) 11:58 3 0
5416745 박>손임 ㅇㅇ(118.35) 11:58 3 0
5416744 메없아 vs 메있아 sa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7 6 0
5416742 아시아 역대 top3 누구들어가냐? [1] ㅇㅇ(110.70) 11:56 18 0
5416740 코리안 조커...gif ㅇㅇ(223.39) 11:55 57 2
5416739 아시아 역대에 중동쪽 네임드 없냐? [4] ㅇㅇ(118.235) 11:55 31 0
5416738 손박대전 끝났네 버기성도 인정하는구만 [3] ㅇㅇ(182.224) 11:54 49 0
5416737 한국 북한전 예상 모유찌익날강두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4 36 0
5416735 재앙이는 저거보면서 무슨 생각들까? ㅇㅇ(211.36) 11:54 10 0
5416734 그 '억제기' 없어지면 이길수 있을까?.jpg [1] ㅇㅇ(118.235) 11:54 25 0
5416733 한준희 장지현이 차범근빠는거야 예우차원이지 [1] ㅇㅇ(118.35) 11:52 29 0
5416731 차붐 = 맹체스 이전 산왕 ㅇㅇ [2] 카라빱(221.146) 11:51 30 0
5416730 중계료 이미냈다했지않았냐? 못하면 당연히 돌려받겠지? [2] ㅇㅇ(175.223) 11:51 47 0
5416729 훠훠훠 오늘 경기 결과는 비단 북쪽의 승리가 아닙니다 [1] ㅇㅇ(39.7) 11:51 35 0
5416728 1년전에 베트남이 북한 5-2로 이겼는데 [2] 호앙안질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1 45 0
5416727 케이리그가 시청률 잘 나옴 이피엘 중계가 잘 나옴? 수능아침손난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1 10 0
5416725 일본애들은 한국축구 어케생각함? [4] ㅛㅛㅛㅛ(58.231) 11:50 34 0
5416724 대표팀들 북한에 납치되는거 아닌가 [2] ㅇㅇ(125.182) 11:50 40 0
5416722 근데 아시아역대top3 전부다한국아님? [9] ㅇㅇ(110.70) 11:49 58 0
5416720 이렇게 된거 태극전사들 순직 처리하게 되길 [2] ㅇㅇ(220.72) 11:48 35 0
5416719 평균 뱨당 10퍼 높은 곳 ㅇㅇ(117.111) 11:48 14 0
5416718 한준희 장지현이 좆범근 찬양질 하는거 보고 실망스럽더라 [3] ㅇㅇ(14.47) 11:47 56 0
5416717 북한 중계 꺼리는 이유가 무ㅜ야 [2] ㅇㅇ(125.182) 11:47 44 0
5416715 북한새끼들 그냥 다 학살시키고싶다 [2] ㅇㅇ(222.233) 11:47 30 1
5416714 북한 원정 중계 어쩌면 해줄지도 모르는 유튭채널 [1] ㅇㅇ(121.180) 11:46 74 0
5416712 북한전 축구 중계 해외사이트에서 하나요? 콥대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5 15 0
5416711 북한전 중계 KBS 오피셜 뜸 [1] ㅇㅇ(112.185) 11:45 112 0
5416709 북한전 승부조작 할듯 [4] 노무연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3 131 0
5416708 우리 베트남 아시아 최강팀이다! VIETNAM VO DICH! [1] 호앙안질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2 36 0
5416706 야구선수들은 자기들도 운동선수처럼 보이려는 "열등감"이 있음 [1] ㅇㅇ(222.233) 11:42 25 0
5416704 근데 월드컵 우승은 왜 군면제 아니냐 [4] ㅇㅇ(223.33) 11:41 66 0
5416703 녹화본 피파에 넘겨야되서 녹화중계는 할듯 결론(210.113) 11:41 14 0
5416702 A매치기간 왤캐 좃노잼이냐 [1] 노리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1 31 0
5416701 씨맥이 도란 키우려는 이유는 어제 다 보여줌 [1] ㅇㅇ(203.226) 11:40 29 0
5416699 밤방 카뭉가스가 이젠 인도네시아팀에 없어서 다행이네 호앙안질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0 11 0
5416698 이번 할로윈 축제 홍대 예상짤 [3] 후아(27.163) 11:40 74 1
5416697 본인 축구로 북한이랑 통일하는 상상함ㅋㅋㅋㅋ ㅇㅇ(61.79) 11:39 31 2
5416696 北 "월드스타 손흥민 볼 생각에 잠도 안 와" ㅇㅇ(117.111) 11:39 71 1
5416695 북한전 생중계 한마디만 한다. 봐라 [3] 결론(210.113) 11:38 71 0
5416693 토쟁이들있으믄 시작금지원 ㄴㄷㄴ(223.38) 11:37 16 0
5416692 짤녀들이 밥사준다 하면 먹을거냐? [4] ㅇㅇ(178.128) 11:37 82 0
5416690 나는 한국 북한 중계 안해준다니까 더 좋은데 [1] 호앙안질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6 52 0
5416686 짤녀가 밥 한번 먹자면 먹을거냐? [8] ㅇㅇ(178.128) 11:34 125 1
5416685 문재앙이 씹새끼는 호구짓하고 얻믄게 뭐냐? [4] ㅇㅇㅇ(211.248) 11:34 46 1
5416683 오늘 조커를 볼까말까 고민대네 [4] sa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3 64 0
5416682 해버지...맨유가는 꿀팁 공개!.jpg [5] ㅇㅇ(218.39) 11:33 115 1
5416680 조센징의 남북 올림픽 개최를 지지합니다 [3] ㅇㅇ(39.7) 11:31 29 0
5416679 개지랄 평화똥꼬쇼 해서 얻은게 머임? ㅇㅇ(125.184) 11:31 14 0
5416677 브라질 말고 아르헨티나랑 함 잡아보지 ㅋㅋ [1] ㅇㅇ(125.182) 11:29 5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